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이야기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소름돋는 반전 과거(+근황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집안 바다)

by 네이다음 2020. 12. 21.
반응형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소름돋는 반전 과거(+근황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집안 바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결혼 생활에 관해 얘기하며 그의 남편 우효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추자현이 스페셜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추자현은 아들 바다에 대해 "한국말이 어려운 단어는 중국말로 얘기합니다. 아빠를 닮아서 장난기가 있습니다. 미운 4살이라고들 하는데 지금 미운 3살입니다. 말을 너무 안 듣는다"고 얘기하며 웃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4년차인 추자현은 결혼 생활에 관해 얘기를 꺼냈습니다. 서장훈은 결혼 초와 지금을 비교하면 어떻냐고 물었고 추자현은 "지금이 더 행복합니다. 아이도 생겼고 남편의 사랑도 더 크다"고 말했습니다. 우효광은 아직 서툰 부분도 있지만 육아를 잘하고, 집안일도 잘한다며 "결혼하고 설거지하고 쓰레기 버려본 기억이 없습니다. 다 알아서 합니다. 아기도 다 씻깁니다. 드라마 촬영하는 내내 외조도 해줬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추자현은 “4년 동안 제가 설거지 하고 쓰레기를 버려 본 기억이 없습니다. 아기도 기본적으로 본인이 씻기고 케어합니다. 지금은 중국에 있습니다. 7월쯤 중국으로 갔습니다. 제가 드라마 촬영하는 내내 외조하고 넘어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우효광의 ‘특급 외조’를 자랑하던 추자현은 결혼 4년 차인 지금 “남편이 더 많은 사랑을 주는 것 같다”고 고백해 어머니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급기야, 추자현은 다음 생에도 우효광과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며 눈물까지 흘려 녹화장을 먹먹하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감동도 잠시, 추자현처럼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과 결혼하고 싶냐는 MC의 질문에 母벤져스는 단호한 답변만 이어져 현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됐습니다.

1981년생인 우효광은 전직 수영 카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중국 배우이자 추자현의 남편으로 한국에서는 우블리, 중국에서는 '于可爱(위커아이)' 라는 애칭으로 불립니다.

그의 소름돋는 반전 과거로는 수영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인데 어린 시절 단동 압록강에서 살았던 그는 종종 부모님과 강에서 수영을 했습니다.  이후 요녕성 수영팀에 들어가 만14세에는 전국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자연스레 물을 좋아하게 되면서 그는 '단동 체육고등학교'에 영입되었고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차례 기록을 세우며 10년의 수영 경력을 마감하고 그 이후에 카약 팀에 들어가게 되는데 카약을 하면서도 무수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후 국가대표 운동선수로 활동하던 우효광은 2002년 7월, 우연하게 사촌누나의 권유로 TV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에 참가해 우승하며 연예계로 데뷔하게 됩니다.이 때 우승 상품으로 심천의 아파트가 수여되었는데, 배우 활동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위해 처분했습니다.

같은 해 그는 연기 오디션 우승에 이어 음악 콘테스트에도 참가하여 2002년 10월, 아시아 신인 음악 콘테스트에서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싱가폴에서 음악을 공부했고 유명 가수들에게 곡을 주고 O.S.T에도 참여하며 가수와 작곡가로도 활동합니다. 2003년 명문예대인 중앙 희극학원에 들어가 교육을 받았고 2004년 드라마 주연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배우로 드라마를 해오며, 연출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드라마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공공복지분야에 관심이 많은 그는 공익과 개혁을 주제로 하는 극에 자주 출연하고 있으며 아동복지에도 관심을 가지고 많은 기부 및 자원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가 한국에 알려진계기는 2017년 7월 10일부터 동상이몽 시즌 2격인 동상이몽, 당신은 내 운명에 아내 추자현과 함께 출연하면서 부터입니다. 추자현과 함께 귀여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며, 우블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동상이몽, 당신은 내 운명이 정식으로 편성받는 데에 많은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부의 스페셜 방송이 편성될 정도로 활약이 대단합니다. 동시간대 1위를 첫방송부터 계속 수성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우효광은 추가로 그림도 잘 그리고 서예도 잘 씁니다. 아내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직접 그림을 그려 선물하고 '결혼조하' 를 서예로 써보이기도 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만들어진 우블리 유행어로는 "결혼조하", "우리집 행복해", "너죽고 나죽고, 사랑해"등이 있습니다.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니쓰워쓰 유행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실제로 전직 수영선수인 데다 현역 시절 국가대표로 금메달도 땄을 만큼 수영 실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가 된 후 출연한 드라마에서는 물에 빠진 여주인공을 구하는 씬이 항상 들어갔다고 합니다. 추가로 우효광은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의 유명 배우 중 한 명으로 회당 출연료가 한화로 1억 이상이고, 우효광 아버지는 중국의 한 중소기업의 회장이라고 합니다.(추자현 남편 우효광 집안)

4년이 지나도 애정넘치는 두분과 두자녀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추자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choo.jahyun/

2020/12/20 - [재미난이야기] - 코로나 변종 충격적인 영국 현재상황(+변이 이유 증상 종류 인도 미국)

2020/12/19 - [일상이슈] -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특혜 의혹에 과거 SNS 글 재조명(+전시회 나이 금산갤러리)

2020/12/19 - [일상이슈] - 이용구 법무부차관이 택시기사에게 한 소름돋는 행동(+나이 처벌수위)

2020/12/19 - [일상이슈] - 전원일기 박윤배 충격적인 사망 원인(+패섬유증 나이 응삼이)

2020/12/19 - [일상이슈] - 궁금한이야기y 다정한부부 카메라 꺼지자 방송에 찍힌 충격적인 발언(+주작 나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