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기욤 패트리 결혼 소름돋는 예비신부 외모(+나이 인스타 전여자친구)

by 네이다음 2020. 11. 12.
반응형

기욤 패트리 결혼 소름돋는 예비신부 외모(+나이 인스타 여자친구)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결혼한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0년 11월 11일 기욤 패트리는 자신의 SNS에 "Would you marry me? 결혼하자! 결혼식은 코로나 사라지면 하기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비 신부와 다정하게 손을 잡거나 등 웨딩사진을 찍고 있는 기욤 패트리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기욤의 결혼 소식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함께 출연했던 멤버들은"축하한다"는 댓글을 통해 마음을 전했습니다.


유세윤은 "진짜?"라는 댓글로 놀라는 모습을, 장성규 는 "형 대박 축하드려요"라고 인사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기욤 패트리와 예비신부는 동화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웨딩 화보를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수트 차림의 기욤 패트리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기욤 패트리의 예비신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그는 이전에도 한차례 한국인 여배우와 수개월 간 공개열애를 한 바 있습니다.

특히 그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열애사가 폭로되기도 했습니다. 기욤의 어머니는 세 명의 한국인 여자친구를 만났다며 “미영, 매연, 미연”의 이름을 댔습니다. 그러자 기욤은 “어머니가 만난 세 명은 모두 같은 사람이고 난 미연이란 여자를 모른다”고 답했습니다.

곧 어머니는 “모두 한국인이었고 한 달 만난 독일 여자도 한 명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기욤은 “어떻게 알았지?”라며 당황,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실제 기욤패트리는 배우 송민서와 만나며 같이 방송에 출연한적도 있습니다. 둘은 2016년 3월 헤어졌다고 합니다.



기욤 패트리는 1982년생으로 캐나다 출신으로 한국에서 활동한 남성 방송인이며, 과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였습니다.


흔히 영어권으로 생각되는 캐나다 출신이지만, 그 안에서도 프랑스어가 공용어이며 프랑스계 캐나다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는 퀘벡 주 출신에 프랑스식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프랑스계라 퀘벡 프랑스어를 가장 익숙한 모어로 사용합니다. 영어를 한국에 와서 배웠고 잘하는 편은 아니라고 비긴 어 게임에서 밝혔습니다.

프랑스어가 모어인 퀘벡 출신 캐나다인은 캐나다의 다른 지역, 특히 미국, 영국 등 다른 영미권 국가 사람들과 자주 교류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는 사람도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데니스 강·줄리엔 강과 비슷하지만 이들 형제는 프랑스인 모친에 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프랑스계 캐나다인이자 한국계 캐나다인입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출신으로 초창기 최강자로 유명해서 0대 본좌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1998년부터 각종 대회를 휩쓸며 북미를 정복하고 한국으로 와서 온게임넷 스타리그마저 우승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되었으며 이후 기량 하락으로 임요환에게 1인자 자리를 넘겨주었습니다. 그 후 한국에서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다 비정상회담으로 방송에 데뷔하여 이후 계속 방송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프로게이머 중에는 드물게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던 선수였는데 당시에는 외국인 치고 한국어를 잘하는 편이었지만 이제는 한국에서 오래 산 것 치고는 한국어 못한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2000년부터 2019년까지 한국에 거주 했었으며 한국어는 이화여자대학교 어학당에서 배웠습니다.

생활 어휘는 능숙하지만 고급 어휘는 헤매고, 잘 모르면 프랑스어나 영어와 섞어서 말하는 교포 스타일의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비정상회담>에서는 한국어 하위권으로 꼽힙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인터뷰할 때 한국어로 얘기할 때가 많은데 이걸 온게임넷은 다시 영어로 통역해서 외국 선수들에게 말해줍니다.

알베르토 몬디와 함께 시즌 1부터 2까지 비정상회담 패널 중 한 번도 교체되지 않은 멤버이기도 합니다. 2000년대 초반 스타를 하던 많은 청장년들이 이 프로를 통해 기욤을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2003년 인터뷰에서 밝혔던 "연예계에 진출하고 싶다"는 꿈을 이룬 셈이 되었습니다.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묘사되는 모습을 보면,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며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으로 보입니다.


좋은 의미로 사고 방식이 자유분방하며, 순진함과 백치미 속성도 약간 갖고 있습니다. 비정상회담에서 천재와 바보를 오가는 인물입니다. 이에 대해 부연설명하자면, 기욤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에 한해서는 타일러 라쉬도 한 수 접고 들어가야 할 정도로 뛰어난 모습을 보이지만, 그 외의 분야에서는 특유의 순진한 성격과 시너지를 일으켜 귀요미스런 모습을 보입니다. 별명도 기요미 입니다.


당연하지만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제작진들이 밀고 있는 캐나다 바보형. 일각에서는, 자막으로 제작진이 바보형 캐릭터를 밀고 있는 것에 거부감을 보이는 시청자들도 있습니다. 딱히 바보스러운 언행이 아닌데도 이걸 무작정 바보형으로 밀다 보니 억지 밈처럼 받아들여지는 것도 있습니다.


캐릭터는 방송에서 포장한 이미지일 뿐, 전직 프로게이머였던 만큼 지적 능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실제 포커 선수로도 활동 했고 좋은 활약을 보였었다고 합니다.

 

기욤패트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patryguillaume/

 

 

유튜브 무한로딩 재생 오류 해결방법(+댓글 버퍼링 에러)

유튜브 무한로딩 재생 오류 해결방법(+댓글 버퍼링 에러)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12일 오전 재생 오류를 일으켜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12일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 등 동

kakaodaum1.tistory.com

 

 

박지선 아빠 오빠가 김영철 보자마자 한 너무 슬픈행동(+빈소 발인 유서 피부병)

박지선 아빠 오빠가 김영철 보자마자 한 너무 슬픈행동(+빈소 발인 유서 피부병) 2020년 11월 2일, 너무나도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망 직전까지도 활발히 활동을 하면

kakaodaum1.tistory.com

 

 

이혜원 안정환 과거 무릎 꿇고 각서 쓴 이유(+술 인스타 저격 나이차이)

미스코리아 출신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11일 이혜원은 자신의 SNS에 "술만 먹으면 연락이 안 되는 거

kakaodaum1.tistory.com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 너무 수상한 죽음(+반응 프로필 고향)

서울 관내 한 법원의 부장판사가 동료들과 회식을 하던 중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습니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11일 경찰과 법원

kakaodaum1.tistory.com

 

부산 덕천지하상가 데이트폭력 남성이 여성 폭행한 이유(+쌍방처벌)

부산의 한 지하상가에서 데이트폭력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일자 남성에 이어 여성도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11일 부산경찰청과 북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