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40만 유튜버 조두팔이 올린 충격적인 데이트폭행 폭로글(+인스타 원본 나이)

by 네이다음 2021. 2. 6.
반응형

40만 유튜버 조두팔이 올린 충격적인 데이트폭행 폭로글(+인스타 원본 나이)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결혼까지 생각한 남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2월 6일 조두팔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네티즌들의 추적 결과 이전에도 폭행을 가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조두팔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다. 예전과는 다른 모습에 기대 아닌 기대하며 만남을 가졌고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 만큼 없으면 안 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며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 사람에 대한 신뢰가 다 깨져 버렸다. 반복되는 거짓말들과 캐면 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어느새 난 많이 지쳐있었고 여자 관련된 일이라는 게 너무 싫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그런데도 (그를) 놓치기 싫었던 내가 너무 한심하다”며 “그냥 그 사람을 믿고 싶었던 것 같고 현실을 인정하기 싫었다.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 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고 고백했습니다.

 


끝으로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가했다”며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 깨닫게 된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한 가지 더 충격적인 사실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진짜 사람을 이렇게 환멸 나게 하는 애는 처음이다. 술 먹고 들어와서 목 조르고 때리는 게 사람이 할 짓인가. 진짜 못 참겠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목을 조른다는 자체가 일반적인 폭행 범위를 넘어선 범위죠. 현재 해당 인스타그램 글과, 페이스북 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지난 2020년 10월 조두팔은 3살 연상 첫사랑 동네 오빠와 88일 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지만, 최근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SNS에서 모두 삭제해 이별을 암시했습니다. 단순 이별이라 생각했던 팬들은 폭행 사실을 듣고 조두팔의 과거 왕따사건에 빗대어 크게 걱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서 조두팔의 폭로 글 원본에도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나에게 폭력을 가했다" 라는 글이 적혀있었는데요. 조두팔은 초등학교 때부터 왕따를 당했고, 우울증, 친구/선생님과의 갈등으로 인해 고등학교 자퇴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런 과거 상황을 따졌을 때 남자친구의 폭행은 더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 듯 합니다.

 

조두팔은 2001년생 올해 21세의 나이로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먹방, 몰래카메라, 성형수술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강해보이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닉네임 조두팔은 본인이 과거 왕따를 당했던 계기로 만만해 보이기 싫어 작명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유튜브와 아프리카 TV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지금의 유튜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조두팔은 외모에 심한 콤플렉스가 있어 쌍꺼풀 수술, 코 수술, 허벅지 지방흡입, 애교필러 시술, 안면윤곽, 눈꼬리 내리는 성형, 뒷트임 수술, 턱 깎기, 전신 지방흡입, 입술필러 등 여러 가지 수술과 시술을 감행한 화제의 주인공으로도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이에 조두팔은 “처음에는 쌍꺼풀 수술로 만족하려고 했는데 계속하게 됐다. 성형을 해서 얼굴이 달라지니 주변에서 대우도 달라졌다”며 “나 자신을 싫어했는데 지금은 마음에 든다. 이제는 나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조두팔의 데이트폭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두팔.. 이름이 조금 그러네요ㅠㅠ" "남자든 여자든 사람 때리는 사람은 진짜 사회에서 매장 당해야 한다" "뭔가 처음부터 느낌이 쎄하더니.." "두팔언니 무슨 일이에요 진짜.." "많이 다치신건 아니죠? 너무 걱정됩니다" "두팔님 괜찮으시죠? 제발 게시글이라도 올려주세요.." "어떻게 되신거예요.. 왜 글 삭제하고 아무 말도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두팔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whgekwhtnwls/

 

 

원더걸스 안소희 소름 돋는 집과 차의 가격(+인스타 나이 재산)

원더걸스 안소희 소름 돋는 집과 차의 가격(+인스타 나이 재산)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했습니다. 2월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kakaodaum1.tistory.com

 

 

수도권 밤 10시 영업 연장할 수 없는 진짜 이유(+비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수도권 밤 10시 영업 연장할 수 없는 진짜 이유(+비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정부가 비수도권 지역은 밤 10시로 다중이용시설의 영업시간 제한을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수도권은 현행 밤 9시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전유진)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전유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는 5주 연속 ’대국민 응원투표’ 1위를 차지하던 전유진이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했습니다. 유력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 2' 김다현이 녹용 씨스터즈 팀 에이스로 선정되었지만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연습 도중 눈물을 보여 네티

kakaodaum1.tistory.com

 

 

2021년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 TOP 5(+명절인사말 코로나19 추천문구)

2021년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 TOP 5(+명절인사말 코로나19 추천문구) 2021년 신축년, 설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은 지난 명절과 다르게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