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젝스키스 고지용 와이프 허양임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집 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2. 16.
반응형

젝스키스 고지용 와이프 허양임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집 인스타 나이)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전멤버 고지용이 오랜만에 가족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2월 15일 방송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고지용, 허양임 부부가 출연해 집 정리를 의뢰했습니다. 고지용 와이프는 이전 방송에서 배우 수애 닮은꼴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 가정의학과 의사라는 놀라운 직업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지용 와이프 허양임은 1980년 동갑내기로 올해 42세입니다. 현직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에 자리하고 있으며, 의사 겸 교수로도 활동하면서 의학, 건강정보 관련 방송에 미녀의사로 자조 출연한 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은 명덕외고, 이화여대 의학 학사, 석사, 박사를 거쳤다고 하네요.

 

허양임은 고지용과의 첫 만남에 대해 "사업하는 사람으로 소개받았다. 주선자가 가는 길에 고지용을 아느냐고 물어보더라. 그 사람이 누구죠? 라며 젝스키스 고지용을 몰랐음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지인을 통해 만나게 된 두 사람은 5년간의 긴 연애 끝에 2013년 결혼해 2014년 아들 고승재 군을 품에 안았습니다. 승재 군은 이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가 된 적이 있죠.

 

뛰어난 외모에 의사라는 직업까지 가지고 있어 이들의 집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고지용 허양임 부부의 집은 서울시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 빌라라고 합니다. 서래마을은 대기업 오너 일가와 고위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들이 많은 부촌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보안이 철저하고 주변환경이 조용해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최민수 부부, 조용필, 최수종 부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고급 빌라인만큼 고지용 허양임 부부의 집은 1층과 2층 그리고 지하층으로 방 4개, 화장실이 3개나 되는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이 약 42평, 2층이 약 14.6평의 규모이고, 거실로 사용되고 있는 지하층까지 합친다면 대략 60평이 넘는 평수입니다.

 

이 집은 원래 고지용 아버지 소유였지만 고지용이 12억 9천만 원에 매입했고, 2017년 기준으로 매매가 18억 원 정도에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서래마을 30평대 중반 정도의 빌라가 약 17억 원의 매매가로 올라와있는 것으로 보았을 때 20억 이상의 가치로 예상됩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집은 아직 재건축 이야기가 나오고는 있지 않지만, 만약 재건축이 진행된다면 약 30억 이상의 가격으로 집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고지용이 젝스키스 활동으로 많은 돈을 벌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원래 집안이 부유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젝스키스 멤버인 김재덕이 2015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 밝힌 바에 의하면 고지용의 부모님이 금은방을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부모님 두 분 다 금은방을 하신 게 아니고 아버지는 무역업, 어머니는 금은방을 하며 보다 풍족하게 자라왔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이전에도 장래희망이 현재 직업인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고지용은 현지 광고와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전문으로 하는 '애디티브'에서 총괄 이사를 맡고 있으며 '애디티브'는 2014년 8월 설립된 이후 2년여만에 3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기록한 기업입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해당 기업은 총사원이 약 30명 정도의 비상장 중소기업이라고 합니다.

 

고지용은 젝스키스의 전 멤버이며 아이돌계 원조 비주얼을 맡았지만 연예계를 떠난 후에는 사업가로 살아왔고,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에는 젝스키스 활동은 함께 하지 않고 단독으로 방송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젝스키스 해체 후 바로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마음 먹은 것은 아니었고, 오히려 당시에는 의욕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01년 드라마 '쿨'의 캐스팅 취소, 이후 이병헌, 이정재 등이 소속되어 있었던 플레리어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나서 진행된 영화 관련 캐스팅도 취소되면서 앞으로의 인생 설계에 대한 고민이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 사이 남성지 에스콰이어의 모델로 잠시 얼굴을 비추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긴 했지만, 본격적인 복귀라고 보기는 어려웠죠. 연예계를 떠난 이유에 대해선 뚜렷하게 밝힌 바는 없지만, 이 상황이 활동하는데 큰 타격을 입힌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이 같은 이유로 고지용은 연예계를 완전히 떠나 이후의 근황을 공개하지 않았고, 심지어 같은 젝스키스 멤버인 은지원도 16년째 만나지 못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베일에 감춰져 있던 고지용은 2016년 3월 젝스키스의 '토토가 2'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고 해당 무대를 통해 다시금 연예계 활동에 얼굴을 비추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을 이유로 젝스키스의 재결합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단독 출연 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의 반발이 거세졌고, 젝스키스 브랜드를 자신의 사업에 무단 사용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젝스키스 프로필에서 삭제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현재 고지용은 젝스키스 소속이 아닌 그냥 기업인, 가수로 프로필이 등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고정 방송에서 하차해 본업에 집중하며 간간히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비추는 정도로 활동 중입니다.

 

한편, 22년의 세월의 짐이 가득한 집에서 확 변한 모습에 허양임은 확 변한 집에 대만족 하며 "정말 많이 버렸다.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비우니까 마음이 홀가분해졌다. 비울 게 이렇게 많았고, 내가 이렇게 필요 없는 물건과 써야 되는 공간을 제대로 못 쓰면서 이렇게 살았나 마음이 든다"라며 "정리하면서 왜 이러고 살았지 생각이 들더라. 이렇게 할 수 있는데 왜 미루고 살았지 생각이 들더라. 정리로 나를 돌아볼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고지용 와이프 허양임과 집에 대해 네티즌들은 "고지용 와이프 진짜 예쁘다ㄷㄷ 연예인..?" "집 정말 크다ㅋㅋ 원래 금수저라더니.. 상당하네ㅠ" "허양임 선생님 너무 아름다워요~^^ 꼭 아가씨 같음ㅋㅋ" "고지용 방송 출연 자주 해주면 좋겠다.." "집은 깔끔한데 정리가.. ㅋㅋ 그래도 바뀌었으니 다행~" "고지용 방송 활동 좀 많이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허양임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yangimhur/www.instagram.com/yangimhur/

 

고지용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ecojiyong/www.instagram.com/ecojiyong/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셋째 딸의 소름돋는 외모(+나이 재산 집 인스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셋째 딸의 소름돋는 외모(+나이 재산 집 인스타)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자신의 셋째딸 얼굴을 처음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2월 14일 자신의

kakaodaum1.tistory.com

 

 

아동 성추행 동화작가 한예찬 재판 후 벌인 충격적인 행동( +나이 처벌수위)

아동 성추행 동화작가 한예찬 재판 후 벌인 충격적인 행동( +나이 처벌수위) 인기 만화 ‘서연이 시리즈’ 등 어린이용 판타지 만화를 주로 썼던 동화작가 한예찬씨가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혐의

kakaodaum1.tistory.com

 

 

통일운동가 백기완 너무 안타까운 사망 원인(+나이 자녀)

통일운동가 백기완 너무 안타까운 사망 원인(+나이 자녀) 한국 진보운동의 큰 어른 백기완 선생이 2월 15일 오전 향년 89세의 나이로 영면했습니다. 서울대병원 등에 따르면 백 소장은 이날 오전

kakaodaum1.tistory.com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언급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언급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소연이 출연해 재학중인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에 대해

kakaodaum1.tistory.com

 

 

대구 1943 칠곡점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어디)

대구 1943 칠곡점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어디) 대구시가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관련 대구 북구 '1943칠곡점' 방문자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라고 긴급 전달했습니다. 1943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