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임성빈 와이프 신다은 소름돋는 외모 근황(+직업 나이 부인 인스타 소장)

by 네이다음 2020. 12. 26.
반응형

임성빈 와이프 신다은 소름돋는 외모 근황(+직업 나이 부인 인스타 소장)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새로운 보스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 소장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임성빈의 방송 출연에 아내 배우 신다은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임성빈 소장은 직원들과 함께 클라이언트 가게에 방문해 건물을 본 임 소장은 "86년 된 건물이기 때문에 잘 보존해야 된다"며 "최대한 건물의 원형을 살리는 게 목표다"라고 밝히며 "에이스들만 모였습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계약을 마친 임성빈 소장은 직원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다은이랑 결혼기념일 때 이 고깃집 처음 왔었다 다은이가 인생고기를 먹었다고 했다"라고 아내 신다은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임성빈 아내 신다은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드라마시티 - '명문대가 뭐길래'를 통해 데뷔한 신다은은 2007년 MBC 드라마 '뉴하트'에서 김미미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주로 일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의 가족극에서 서민 가정의 딸 역할을 맡았지만 2013년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재벌집 딸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에 성공했고, 연극과 뮤지컬에도 진출했다고 합니다.

 

대체로 어느 배역이나 무리 없이 소화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데, 특히 카랑카랑한 발성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임성빈 소장과는 2016년 5월 2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는 절친인 동료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1년간 교제 후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 사회도 하석진이 맡아 진행했다고 합니다.

 

하석진과 임성빈은 한양대학교 동문이자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방송에서 신다은을 보고 호감을 느낀 임성빈이 하석진에게 직접 소개팅을 부탁했다고 합니다.

 

신다은은 "처음에 하석진씨의 소개팅 제의를 거절했다. 일단 그 나이 때의 남자가 제 기준에서는 어려 보였고, 괜히 하석진 씨와 관계가 서먹해질까 봐 부담스럽기도 했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임성빈은 과거 방송에서 하석진을 "이 분 덕분에 결혼했다" 고 칭하며 부부의 연을 맺게 해준 하석진에게 실제 보답을 했다고 언급했는데요.

 

임성빈 소장은 "선물을 사주려고 했는데 됐다더라,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 도와달라고 했는데 사실 지인 인테리어를 잘 안 하려고 하는데 기분 좋으니까 해주겠다고 했다. 얼마 전에 집을 장만해서 인테리어를 해줬다"라고 밝혔습니다.

 

2018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나와 신다은은 임성빈과 결혼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를 말하기도 했는데요. 결혼 전 유럽 여행을 갔던 적이 있는데 유독 사건 사고가 많았던 당시 여행에서 임성빈이 짜증 한번 내지 않고 듬직하게 자신을 리드했다고 합니다.

 

또한 매사를 어른스럽게 대처하며,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해줄까를 계속해서 고민하는 모습이 느껴져 '아, 이런 남자라면 내가 무인도에 가서 같이 살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신다은의 남편 임성빈은 1983년생으로 신다은 보다 2살 연상의 나이입니다. 한양대학교에서 건축공학을 전공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건축사무소 '빌트바이'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건축 설계보다는 공간 디자인 쪽에 특화된 공간 디자이너라는 이색 타이트를 달고 운영중이며, 브랜드 마케팅, 가게 내부 인테리어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유명 브랜드 행사나 뮤직비디오 등의 연출도 한다고 하네요.

 

임성빈은 화가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아 미술에 흥미를 보였지만 이과적인 자질이 뛰어나 건축이라는 접점을 선택해서 진로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한양대학교 재학 시설에도 건축보다 패션이나 디자인 쪽에 더 큰 관심을 보였고, 그 강점을 공간 디자인 건축이라는 본인만의 색깔로 만들게 된 것입니다.

 

임성빈 소장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에서 어떤 보스냐는 질문에 “저 개인적으로는 열려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한다. 저희 회사는 야근이 없는 편이다. 또 업무 효율을 중시하기 때문에 ‘영리한 토끼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임성빈 소장은 회사 업무에 대해 “업무의 스펙트럼이 넓은 편이다. 보통 인테리아 회사가 병원을 전문으로 하거나 집을 전문으로 하거나 하는데 우리는 프로젝트가 다양하다”면서 “가구는 다행히 좋아지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임성빈 소장에 대해 '서울 깍쟁이' '연예인 병이 조금 있다' 고 말하며 특히 임성빈 소장이 방송에서 자랑한 유급 휴가에 대해서는 사용해본 적이 없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임성빈과 신다은은 웹 예능인 '신난다 기획'에 동반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hindandan_/

임성빈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inlim_/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DJ DOC 이하늘과 17세 연하 전부인 박유선이 이혼한지 10개월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의 4호 커플로 등장해 화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이진욱 정체가 뜨거운 감자입니다. 2020년 12월 18일 넷플릭스 인기작이 된 '스위트홈' 속 이진욱 정체가

kakaodaum1.tistory.com

 

 

나홀로집에2 트럼프 출연해서 100만원 받은 이유(+현재 삭제되는 이유 뉴옥 플라자호텔)

나홀로집에2 트럼프 출연해서 100만원 받은 이유(+현재 삭제되는 이유 뉴옥 플라자호텔) 크리스마스면 어김없이 안방극장을 찾는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에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출

kakaodaum1.tistory.com

 

 

서울동부구치소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내부 박근혜)

서울동부구치소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내부 박근혜) 100명이 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했던 서울동부구치소에서 신규 확진자가 추가로

kakaodaum1.tistory.com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황하나를 둘러싼 논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