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0. 12. 26.
반응형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이진욱 정체가 뜨거운 감자입니다. 2020년 12월 18일 넷플릭스 인기작이 된 '스위트홈' 속 이진욱 정체가 팬들의 어마어마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스위트홈 이진욱 정체'가 눈길을 끈 이유는 편상욱 역할을 맡은 그의 마지막 모습 때문입니다.  
한편 이진욱은 '스위트홈' 속에서 평소와 달리 불쾌한 이미지, 거친 표현 등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해 연기적 극찬을 얻은 바 있습니다.   

결말까지 공개된 '스위트홈'의 마지막 화에서 편상욱(이진욱)이 다시 살아난 부분을 두고 이진욱의 정체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조선족 아이 아빠의 의뢰를 받고 아이의 행방을 찾는 청부업자입니다. 아이의 행방을 쫓다가 그린홈에 들어오게 되었고, 연쇄살인마 최윤재의 범죄를 알게 되어 그를 죽입니다. 


이 후 박유리에게 마음을 열어가다가, 천식약이 떨어진 유리가 죽게 되자 약을 구하기 위해 그린홈을 나섭니다.
의명은 그들이 군인에게 신고할까봐 총을 쏴 죽이고요. 그리고 결말 부분에서 그린 홈을 습격한 군대와 한바탕 한 현수를 구출한 뒤 군용차에 태우고 가는 모습으로 등장한 편상욱은 평소와 다른 목소리 톤과 말끔해진 얼굴로 등장했습니다.

 

이는 군대의 기습으로 정의명이 군용차에 있던 편상욱의 육체에 기생해 들어간 것입니다. 이에 차현수는 이미 알고 있는 듯 편상욱의 얼굴을 한 정의명의 "오랜만이야"라는 말에 몸이 굳어버립니다.

정의명을 숙주 삼았던 액체 괴물이 현수에게 공격당하면서 도망을 치다가 밖에 있던 편상욱(이진욱)의 시체를 숙주로 삼은것 입니다. 괴물의 그의 시체를 숙주로 삼으며 특유의 능력 덕분에 흉터가 사라진 것입니다. 이 말은 즉, 되살아난 편상욱(이진욱)은 육체만 편상욱이란 뜻입니다.

 



한편이진욱은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좋은 평을 받아서 성공한 기분이 들었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눈이 마주쳤을 때 불쾌하고 쳐다보기 싫은 느낌을 주려고 많은 분장을 거듭했습니다. 머리 모양, 화상 흉터,  표정, 걸음걸이 등 많은 이야기를 하고 고민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흉터 분장으로 고민과 불편함이 많았던 이진욱은 '스위트홈'을 통해 이미지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그린홈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하지만 웹툰은 새로운 터전을 찾는 것으로 엔딩을 맞았던 반면, 드라마는 새로운 싸움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이진욱은 1981년생 대한민국 배우로 2003년 파나소닉 광고로 첫 데뷔했습니다. 그 후 여러 광고에 나오면서 단편영화와 단막극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해 서브남주를 거쳐서 2008년 비포&애프터 성형외과, 강적들, 유리의 성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지만 작품이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고, 2014년까진 케이블 드라마 주연을 주로 맡았습니다. 물론 2012년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 같은 경우 특징 있는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긴 했지만, 대중들에게 크게 각인되는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허나 2013년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이 매니아층을 만들면서 인기를 끌었고, 이 인기를 바탕으로 2015년 너를 사랑한 시간, 2016년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며 다시 지상파 주연배우로 복귀했습니다.


성폭행 무고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가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2017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개봉하고] 2018년 리턴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같은 해 보이스 시리즈의 차기 남주인공인 도강우 역에 캐스팅되어 2019년까지 2시즌 연속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보이스 3 촬영 종영 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캐스팅되어 편상욱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진욱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jinuk0916/

 

 

스위트홈 넷플릭스 웹툰 등장인물 싱크로율 비교 (+ 몇부작 시즌2 출연진 드라마 결말)

스위트홈 넷플릭스 웹툰 등장인물 싱크로율 비교 (+ 몇부작 시즌2 출연진 드라마 결말)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누적 조회 수 5억 인기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

speedsalgoo.tistory.com

 

나홀로집에2 트럼프 출연해서 100만원 받은 이유(+현재 삭제되는 이유 뉴옥 플라자호텔)

나홀로집에2 트럼프 출연해서 100만원 받은 이유(+현재 삭제되는 이유 뉴옥 플라자호텔) 크리스마스면 어김없이 안방극장을 찾는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에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출

kakaodaum1.tistory.com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황하나를 둘러싼 논

kakaodaum1.tistory.com

 

 

저라뎃 전 여자 친구가 공개한 충격적인 인성(+카톡 내용 폭로 일베)

저라뎃 전 여자 친구가 공개한 충격적인 인성(+카톡 내용 폭로 일베) 아프리카 TV에서 '우결'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BJ 저라뎃 본명 정해성이 전 여자 친구의 폭로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게 되

kakaodaum1.tistory.com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세상 떠난 너무 안타까운 이유(+인스타 평강공주보호소)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세상 떠난 너무 안타까운 이유(+인스타 평강공주보호소) 가수 이효리가 입양해 키우던 반려견 순심이가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안성 평강공주 보호소는 1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