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by 네이다음 2020. 12. 26.
반응형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DJ DOC 이하늘과 17세 연하 전부인 박유선이 이혼한지 10개월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의 4호 커플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늘은  과거 한 음식점에서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한 운명적인 사람인 여자 친구 박유선과 2007년 처음 만나 11년간 열애와 동거했습니다. 그렇게 결국 2018년엔 결혼에 골인했지만,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의 결혼생활 후 이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이하늘과 박유선은 17살의 나이 차이에도 11년 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연애와 동거 사실을 당당히 밝혔던 터. 이하늘은 결혼 전 부터 자신의 여자친구를 다수의 방송을 통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의 사생활이 방송에 노출될 경우 만약 헤어지면 일반인이기 때문에 더 타격이 있을꺼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전혀 노출시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이하늘은 여자 친구를 모과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2019년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하늘 부부가 2020년 2월, 이하늘은 급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해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11년이라는 오랜 기간의 연애, 동거와 달리 1년 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이하늘의 이혼이 세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알려지지 않았던 이하늘의 이혼 이유와 이혼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됐던 상황입니다.참고로 둘 사이에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두 사람은 결혼 당시 수많은 부부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쇄도했음에도 불구, 단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최초 동반 예능 출연이 ‘우리 이혼했어요’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하늘의 전 부인 박유선은 사진 공개를 제외하고 본격적인 방송 출연이 처음이어서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공개될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더욱 집중됐습니다.



2020년 12월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하늘과 박유선이 제주도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제주도에서 했고, 오랜기간 제주도에서 지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오랜만의 재회도 제주도에서 했습니다

이날 이하늘은 11년 열애 끝에 결혼한 전 부인 박유선과 결혼한지 1년 4개월 만에 이혼한 사실을 밝히며 "부부관계가 참 어려운 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누구나 싸우고 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분들은 벌써 색안경이 껴지는 것입니다. 이혼의 이유보다 비록 헤어졌지만 여전히 잘 지낼 수 있구나 이혼이 실패는 아니구나라고 보여지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이하늘과 박유선은 제주도에서 재회한 후 저녁식사를 하러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갈치조림을 먹던 이하늘은 스무살 시절의 박유선의 모습을 떠올리며 "음식을 안 가리고 잘 먹어서 그게 너무 예뻐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박유선은 "우리 점 보러 갔던 곳 기억나냐. 원진살 이야기 했던 곳. 거기 엄청 용한 곳이라고 하더라"고 말했고, 이하늘은 "원진살을 가장 처음 발설한 곳입니다. 그 무속인이 우리 이혼한다고는 말 안했던 것 같다"고 받아쳤습니다.


박유선은 "그런데 결혼하지 말라고 했었다"며 "광주에서 점 봤을 때는 더 소름끼쳤습니다. 결혼 날짜를 잡고 갔는데 결혼을 하지 말라고는 안했는데 좀 더 나중에 하라고 했었다"고 말하며 결혼 전 이하늘과 함께 점을 봤던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이하늘은 "결혼 후회하냐"고 물었고, 박유선은 "아니"라고 망설임없이 답했습니다. 이하늘 역시 "오빠는 후회 안해"라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박유선은 "이혼한 건 후회하냐"고 물었고, 이하늘은 선뜻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밥 먹으면서 할 얘기는 아닌 것 같다"고 말하며 미묘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하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끝내자고 해서 끝내놓고 마음이 정리가 다 안됐나? 방송한다고 할 때 주변에서 '왜 봐?', '미쳤어?', '제정신입니까?'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왜 보면 안돼?', '왜 만나면 안돼?'"라고 말하며 쿨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박유선 또한 "지인들이 '왜 봐', '어떻게 하려고 그래', '너네 다시 살아'라고 했는데 저는 다 열려있는 것 같습니다. (재결합이) 어떤 이유든 안 될 건 없지 않나. 둘만 같은 타이밍에 같은 마음이라면"이라고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이어 "근데 지금은 아닌 것보다 아직은 모르겠는 거입니다. 헷갈리는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이하늘과 박유선은 술을 한 잔 한 뒤 잠을 청하려 했습니다. 이때 이하늘은 "오빠 무서운데 같이 잘까?"라고 물었고, 박유선은 이하늘의 방으로 들어와 옆에 누웠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우리 이혼했어요` 최초로 같은 방 안, 같은 침대에서 함께 밤을 보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김원희는 "우리가 뭘 본거지.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이혼한 부부지 않냐"며 놀란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날 밤 카메라가 꺼졌습니다. 카메라 배터리가 방전됐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이 끝난후 원진살의 뜻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원진살의 뜻은 부부간에 까닭도 없이 서로 미워하는 한때의 기운. 남녀 궁합에서 서로 꺼리는 살로 원진살의 특징은 '가까워지면' 미워하는 마음이 커진다는 것으로 가까이 있으면 싫고  멀리 있으면 그리워지는 관계라고 합니다.


이러한 원진살을 푸는 방법은 태어난 연월일시를 바꾸지 못하면 원진살은 없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태어난 연월일시가 바로  사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원진살을 푸는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이러한 사주에도 박유선 이하늘은 과연 재결합을 하게 될지 많은 사람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언급은 안됐지만 원진살을 언급하며 이혼이야기를 꺼낸거를 봐선 연애와 다른 결혼의 현실벽과 성격차이로 보여집니다.

 

방송이 끝난후 네티즌들은 이혼사유에 대해 " 이하늘도 멋있는데 여자도 멋있다" ,"아 이제서야 이혼이유가 대략적으로 이해가 된다.." ,"이하늘 눈에서 장난기 없는 눈 처음본다"는 반응을 보여 줬습니다.

이하늘 나이 1971년생 50세 ,박유선 나이 1988년생 33세 입니다. 박유선은 일반인이라 나이 외에 직업은 일반 직장인으로 알려졌으며 학력 인스타그램에 대해선 아직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그에 반해 이하늘은 대한민국의 힙합 음악가이자, 남성 3인조 그룹인 DJ DOC의 리더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하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naksi_wang/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황하나를 둘러싼 논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이진욱정체 편상욱 공개된 충격적인 모습(+결말 시즌2 나이 인스타) '스위트홈' 이진욱 정체가 뜨거운 감자입니다. 2020년 12월 18일 넷플릭스 인기작이 된 '스위트홈' 속 이진욱 정체가

kakaodaum1.tistory.com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그녀의 엄청난 재력(+나이 인스타 유튜브 재벌)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그녀의 엄청난 재력(+나이 인스타 유튜브 재벌) 최근 여러 방송의 출연과 자신의 개인 유튜브로 활발하게 대중들과의 소통을 보여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 딸 함연지, 여러

kakaodaum1.tistory.com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이혼 사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재조명되는 안타까운 이혼 사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리 이혼했어요) 1994년 DJ DOC로 데뷔 후 ‘여름이야기‘ ’ 런투유’ ‘디오씨와 춤을‘ ‘나 이런 사람이야’

kakaodaum1.tistory.com

 

 

정용진 부회장, 자신의 매력에 50만을 빠지게 한 놀라운 영상(+나이 인스타 재벌)

정용진 부회장, 자신의 매력에 50만을 빠지게 한 놀라운 영상(+나이 인스타 재벌) 정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은 평소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대중 친화적인 행보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