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by 네이다음 2020. 12. 24.
반응형

황하나 남자친구 사망 충격적인 지인 인스타 폭로글(+자해 외제차 논란 나이 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황하나를 둘러싼 논란이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를 저격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누리꾼 A씨는 2020년 12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씨가 사망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황하나 하나 때문에 인생 망치는 사람이 도대체 몇명인지”라면서 “황하나도 살인자이지만 그 죄를 감싸주는 황하나 부모도 똑같은 살인자”라고 비판했습니다.


해당글에서 등장한 B씨는 황하나의 연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친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과거 박유천의 연인으로 유명세를 탔으나, 박유천과 함께 필로폰 1.5g을 7차례에 걸쳐 투약한 혐의로 구속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보호관찰 및 40시간의 약물치료 프로그램 수강, 220만 560원의 추징금을 명령받았습니다.


이후 한동안 잠잠했던 황하나는 2020년 12월 17일 자신의 SNS에 “어서 차를 가져오라”며 4억원 가량의 고급 외제차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한 뒤 자해한 손목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지인 C씨를 향해 “나이 먹고 이런 거 유치해서 안 하는데 편집하고 말 바꾸고 일단 다 용서할 테니 차 가져와라”며 “고양이들 죽인다고 하고 감금해서 놀라갔더니 내 남친(B)까지 XX 만들고. 녹음 다 해놨입니다. 속은 우리가 XX”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이 집중되자 황하나는 “힘들었는데 오해는 오해고 저는 해명 안 할 것”이라며 “말하고픈 거도 안 할 거고 입 다물고 귀 닫을 거입니다. 몰아가지만 말아달라. 저도 힘들고 지쳤다”는 심경 글을 게재했습니다.


황하나에게 저격 당한 C씨는 오히려 황하나가 자신의 집에 무단으로 침입해 명품 가방, 신발 등을 훔쳐갔다며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황하나로 추정되는 인물과 B씨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녹취록에서 B씨는 “C가 (CCTV)다 봤대”라고 말했고 황하나는 “그러니까. 저도 인스타로 봤어. 네가 패딩이랑 이것저것 챙겨오라고 했다고 말해주면 안 돼?”라는 대화가 담겼습니다.


이 가운데 B씨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며 그 배경을 두고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논란에 "영화 아니야..?", "사실이라면 너무 소름이다." ,"돈도 많고 재벌이 도대체 왜그럴까" 라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fuxxthisworldfuxxu/ 로 현재는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됐습니다.

 

 

 

유아인 금연 선언에 밝혀진 충격적인 미성년자 흡연 사실(+인스타 나이)

유아인 금연 선언에 밝혀진 충격적인 미성년자 흡연 사실(+인스타 나이) 배우 유아인이 12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금연한다"며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라는 글과

kakaodaum1.tistory.com

 

 

로또 1등 당첨된 부부의 충격적인 결말(+로또 살인사건 징역12년 확정)

로또 1등 당첨된 부부의 충격적인 결말(+로또 살인사건 징역12년 확정) 최근 로또 1등에 당첨된 부부가 1등 당첨이라는 행복과는 거리가 멀게도, 비극적으로 행복을 끝맺음하는 사건이 일어나 논

kakaodaum1.tistory.com

 

 

저라뎃 전 여자 친구가 공개한 충격적인 인성(+카톡 내용 폭로 일베)

저라뎃 전 여자 친구가 공개한 충격적인 인성(+카톡 내용 폭로 일베) 아프리카 TV에서 '우결'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BJ 저라뎃 본명 정해성이 전 여자 친구의 폭로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게 되

kakaodaum1.tistory.com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세상 떠난 너무 안타까운 이유(+인스타 평강공주보호소)

이효리 반려견 순심이 세상 떠난 너무 안타까운 이유(+인스타 평강공주보호소) 가수 이효리가 입양해 키우던 반려견 순심이가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안성 평강공주 보호소는 1

kakaodaum1.tistory.com

 

 

나경원 부산 자녀 출생신고서까지 공개한 결정적인 이유(+소견서 원정 출산)

나경원 부산 자녀 출생신고서까지 공개한 결정적인 이유(+소견서 원정 출산) 12월 23일 나경원 전의원이 "원정출산" 의혹에 휩싸이면서 반박자료로 아들의 출생증명서와 출입국 증명서를 공개했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