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채림 가오쯔치 이혼에 재조명되는 엄청난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가격(+인스타 재산 나이)

by 네이다음 2020. 12. 18.
반응형

채림 가오쯔치 이혼에 재조명되는 엄청난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가격(+인스타 재산 나이)

지난 2014년 10월 화제 속에 결혼식을 올린 한중 스타커플 채림과 배우 가오쯔치 부부가 6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둘의 이혼 소식에 가오쯔치가 프러포즈 당시 채림에게 주었던 다이아몬드 반지 가격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가오쯔치는 수백억원의 재산을 가진 재벌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중국 배우로 부동산 재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구체적인 사항은 알려진 바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채림에게 프러포즈 당시 건넸던 다이아몬드가 최소 5천만 원에서 최대 수십억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오쯔치의 재력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프러포즈 영상에는 채림과 가오쯔치가 중국 베이징 번화가에서 많은 취재진과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가오쯔치는 신승훈의 `I Beil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채림에게 다가갔고, 미리 준비한 장미 꽃다발을 채림에게 전한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밀며 청혼했다고 합니다.

 

특히 채림이 받은 다이아 반지는 나폴레옹이 왕비 조세핀에게 선물한 왕관의 모양을 본 따 만든 반지라고 합니다.

 

한 연예 프로그램에서 채림이 월드클래스 남편을 만나 여왕처럼 사는 스타 1위에 뽑히기도 했으며, 특히 가오쯔치 드라마 출연료가 회당 1억 2천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 부부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 촬영 과정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던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 2014년 10월 부부의 연을 맺은 후 2017년 첫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한때 잉꼬부부로 소문날 정도로 사이가 좋았지만 사실 채림과 가오쯔치는 2019년 3월 파경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파경설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무근" 이라고 입장을 전했지만 이혼설을 부인한 지 1년 만에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는데요.

 

채림은 SNS를 통해서 이혼 심경을 직접 밝히며, "이렇다 저렇다 설명하고 이해를 바라는 성격이 아닙니다. 나의 인생을 묵묵히 최선을 다해 살아내 가고 있을 뿐입니다" 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슬하의 아들 양육권에 대해 아직 밝혀진 바는 없지만, 엄마 채림이 가져갈 것으로 추측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채림은 1979년 42세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1994년 처음 방송무대에 오를 때는 개성 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만 기억되다가, 1999년부터 긴 머리를 자르고 당시엔 도전하기 힘든 숏컷 머리로 털털한 미소년 같은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합니다.

 

그 당시 드라마 '카이스트'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점프'에서 이런 이미지를 고수했고 이후 중성적인 이미지를 쭉 밀다가 '사랑해 당신을'이라는 드라마에서 여고생으로 변신해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렇듯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1990년대 말 2000년대 초에 드라마의 타이틀롤을 많이 따내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때에 가수 이승환과 결혼했지만, 얼마 못 가 이혼한 뒤에 중국활동에 전념하게 됩니다.

 

중국 활동 도중 전남편인 가오쯔치를 만나 열애 인정을 했고, 이후 얼마 되지 않아 10월 중국과 한국에서 두 번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가오쯔치가 자신의 웨이보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진심으로 축복하고, 리우 엄마의 만사가 평안하길"이라는 짧은 글과 기도하는 이모티콘을 남긴 것으로 보아 원만한 합의 이혼으로 추측됩니다.

 

둘의 이혼 소식의 네티즌들은 "두 번째 이혼..문제가 있는 듯" "다이아 반지까지 받고 요란하게 결혼하더니.. 노래까지 부르고ㅋㅋㅋ" "한 때 정상 찍은 채림 정도면 지금도 남자 충분히 만날 수 있음 파이팅" "이혼설 돌더니 결국은.. 돈 많고 잘생긴 남편인데 왜..ㅋㅋ" 라며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윤형빈 개그맨 지망생이 내놓은 충격적인 추가 폭로글(+인스타 정경미 윤형빈소극장)

윤형빈 개그맨 지망생이 내놓은 충격적인 추가 폭로글(+인스타 정경미 윤형빈소극장) 코미디언 윤형빈이 개그맨 지망생을 상대로 폭행 및 폭언을 방조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

kakaodaum1.tistory.com

 

 

남양 외손녀 황하나, 외제차 도난에 발끈한 충격적인 모습(+나이 인스타)

남양 외손녀 황하나, 외제차 도난에 발끈한 충격적인 모습(+나이 인스타) 지난 12월 17일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 친구였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4억 외제차 도난을 주장하

kakaodaum1.tistory.com

 

 

김형준, 원조 아이돌 태사자 활동 이후 충격적인 근황(+나이 인스타 가수 쿠팡)

김형준, 원조 아이돌 태사자 활동 이후 충격적인 근황(+나이 인스타 가수 쿠팡) 최근 원조 아이돌 태사자의 리더였고, 원조 얼굴 천재, 원조 엄친아 등 화려한 수식어를 달고 다녔던 그가 방송에

kakaodaum1.tistory.com

 

 

최수종 딸 리틀 하희라라 불리는 소름 돋는 외모(+나이 직업 인스타)

최수종 딸 리틀 하희라라 불리는 소름 돋는 외모(+나이 직업 인스타) 대한민국 연예계의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져 있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딸의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진 심사위원 총정리(+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진 심사위원 총정리(+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드디어 ‘미스트롯2’ 112팀의 도전자가 소개됐습니다. 2020년 12월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