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1호가 될 수 없어'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가격(+인스타 매출 재산)

by 네이다음 2021. 1. 12.
반응형

'1호가 될 수 없어'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가격(+인스타 매출 재산)

 

최양락 아내 팽현숙이 최근 오픈한 반찬가게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팽현숙은 지난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수 없어'를 통해 반찬가게 오픈 소식을 전했는데요. 평소 손맛이 좋기로 유명한 팽현숙의 반찬가게 위치, 가격등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팽현숙은 "반찬을 해서 주면 다들 맛있다고 반찬가게 해보라고 하더라"라고 가게를 오픈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에 최양락은 "누가 칭찬만 하면 그냥 해본다"라며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실제로 팽현숙은 그동안 사업한 아이템만 13가지로, 10번을 망하고 12번째 오픈하는 사업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반찬가게 오픈 소감을 묻자 팽현숙은 "여기 오기까지 많은 고난과 고충을 겪었다. 저는 남편이 매번 구박해도 굴하지 않았다. 호텔을 갖는게 꿈이었는데 쉽지 않았고, 낮춰서 반찬가게를 하려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팽현숙의 반찬가게는 서울 강북구 미아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팽현숙은 소개글을 통해 "30년 식당경험 노하우와 음식을 향한 끈임없는 열정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자격증을 보유한 팽현숙의 레시피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상호는 '팽현숙 최양락의 그밥에 이반찬"으로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648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주변 아파트 단지가 많이 위치하고 있어, 강북구 주민들의 발걸음이 잦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성북, 동대문, 종로, 강북구 맘카페에서 이미 위치 공유와 맛 공유까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의 위력 덕분인지 반찬 가게안은 사람들로 북적여 발 딛을 틈이 없다고 합니다.

 

메뉴는 180종의 반찬과 가정식 배달 월찬, 제사 차례 상차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정식 배달 월찬은 25,000원의 가격에 메인요리 + 부메인요리 + 서브반찬 3가지 + 국을 매장 2km 이내의 가정에 배달해준다고 합니다. 4인 기준 2회 식사 가능하다고 하니 가격에 비해 괜찮은 서비스인 듯 싶습니다.

 

제사 차례 상차림은 번거로운 제사상을 어머니가 가정에서 정성껏 준비하는 마음으로 차례상과 제사상을 마련해준다고 해요. 전세트 + 마음가득세트(6~7인) + 정성가득세트 (10인 이상)으로 집에서 힘들게 준비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현재는 오픈 이벤트로 평일 매장 방문 고객들께 2,000원에 판매 되고 있는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팽현숙의 남편 최양락은 반찬가게 오픈식에 한껏 꾸미며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오픈식 당일 한파주의보가 내려졌지만, 팽현숙은 "집안 전통이다"라며 고사를 강행했습니다.

 


추위가 싫었던 최양락은 "교회 다니면서 무슨 고사냐! 이제 목사님이 교회 안 나와도 된대!" 라며 불만을 표해 역시 1호 개그맨 부부라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는데요. 오픈식에서 팽현숙의 연설이 길어지자 지친 최양락은 직접 쾌속으로 고사를 진행 하며 급기야 주머니 속 천원을 돼지 머리에 꽂아 출연진의 원성을 사기도 했습니다.

 

최양락이 반찬가게를 홍보하는 모습 또한 그려졌습니다. 토끼 인형 탈을 쓰고 전단지와 떡을 돌리며 홍보에 직접 나서며 아내의 서포터즈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종일 알바로 활약했던 최양락은 배고픔에 지쳐 진열된 반찬들로 급히 식사를 시작했고, 이를 발견한 팽현숙은 "파는 반찬을 먹으면 어떡하냐! 알바비 없다"라고 엄포를 놓아 최양락을 허망함에 빠트렸습니다.

 

팽현숙과 최양락의 웃음 터지는 일상 이야기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팽현숙은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제 3회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했습니다.

 

팽현숙은 순대국집 사업으로 유명하지만, 실상은 투자를 통해 부동산 임대업에서 엄청난 이득을 보는 부동산 사업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충 20채가 넘는 건물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남편 최양락의 생일에 땅문서를 선물로 주는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팽현숙의 요리 사랑은 전부터 알려져 있는 사실으로 조리사 자격증을 4개 소지해 요리 분야 국가기술자격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미술에도 뛰어난 재능이 있다고 하네요.

 

팽현숙의 반찬가게 오픈 소식에 네티즌들은 "화이팅 팽현숙" "팽현숙씨 최양락씨한테 좀 잘해주세요~ㅠㅠ 알바비도 주시고요!!" "10번 망했는데 다시 도전하는 정신 리스펙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팽현숙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angmama_/

 

 

 

 

125만원 치킨 갑질사건 공군부대 위치 상호 총정리(+현재상황)

125만원 치킨 갑질사건 공군부대 위치 상호 총정리(+현재상황) 경기도 공군 부대가 '치킨 125만 원어치'를 시키고 닭의 품질이 좋지 않다며 전액 환불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업주와 군부대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성황리에 종영하였습니다. 시즌2의 예고를 알리며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21화를 마지

kakaodaum1.tistory.com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도촬 및 합성 사진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문제 사진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가 현지

kakaodaum1.tistory.com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과거 걸그룹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김유민(28)은 3살 연상의 '탑독' 출신 박세혁 (31)과의 결혼 소

kakaodaum1.tistory.com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유재석 명품 패딩 가격이 연일 이슈몰이 중입니다. 지난해 말, MBC '2020 연예대상'서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