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10.
반응형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유재석 명품 패딩 가격이 연일 이슈몰이 중입니다. 지난해 말, MBC '2020 연예대상'서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선물 받은 명품 패딩을 언급해 연말이 지난 현재까지도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재석 명품패딩'이 눈길을 끈 이유는 당시 화제가 된 '유재석 9분 수상소감'에서 "너무 비싼 명품 패딩을 해준 우리 정화 누나"라며 엄정화가 선물한 명품 패딩을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생각보다 긴 시간 이어진 9분 가량의 수상소감에도 불구하고 유재석은 "역시 유재석 수상소감이 대통령 연설보다 멋지다", "필요한 말이 하나도 없는, 9분 내내 감동적인 수상소감이었다" 등의 호평을 샀습니다.



수상소감 자체가 화제되자 언급된 '유재석 명품 패딩'까지 이슈를 모으게 된 것인데요.한편 엄정화가 유재석에게 선물로 준 패딩이 '질샌더 패딩'으로 전해져 한번더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1년 1월 9일 방송된 MBC '놀면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패딩이 실검에 오른 것에 데프콘과 김종민이 부러움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데프콘은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실시간 검색어에 '유재석 명품 패딩'이 2위에 오른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웃음을 보이며 "엄정화씨가 진짜로 명품패딩을 선물로 줬어요"라고 전했습니다.


김종민은 "어디꺼에요?"라고 질문하자 유재석은 "*샌더"라고 브랜드명을 언급했습니다. 이를 듣던 데프콘이 "센 데네! 제일 센 데"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어렇게 엄정화가 유재석에게 선물로 준 명품패딩은 질샌더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유재석 명품 패딩'으로 불리고 있는질샌더 패딩은  약 200만 원대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국민 예능인 유재석이 신축년 새해부터 건물과 명품 욕신 없는 검소한 라이프 스타일로 사람들의 관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예능 1회 출연료로 수백, 수천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평소 브랜드에 상관없이 수수하게 입고 다니는 등 사치를 안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물론 그도 처음부터 명품에 관심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으며 살 만큼 사보니 물욕이 사라졌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 지난 2015년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은 그가 명품을 사지 않는 이유에 대해, "저는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게 아닙니다. 정말 필요가 없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남에게 보여주기위해 사는 명품이 아니라 이미 인성 자체가 명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편 유재석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MC, 방송인입니다.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했습니다.


대한민국 방송계 역사에 전무후무한 16회 대상 수상 기록과 2000년대 - 2010년대 - 2020년대 세 시대에 걸쳐 대상을 수상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리빙 레전드이며, 지금까지도 국민MC라는 명성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전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수 많은 스캔들 속에서 시끄러운 연예계에서 나이가 들수록 겸손하고 안티없는 연예인 중에 한 사람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멋지게 나이들길 바랍니다. 추가로 유재석은 인스타등 어떤 sns도 하지 않는것으로 전해져있습니다.

 

 

유재석 수상소감 모두를 올린 감동의 한마디(+2020 MBC 연예대상 대상 이효리 불참이유)

유재석 수상소감 모두를 올린 감동의 한마디(+2020 MBC 연예대상 대상 이효리 불참이유) MBC 방송연예대상의 영광은 이변 없이 방송인 유재석에게 돌아갔습니다. 2020년 12월 29일 오후 방송된 '2

kakaodaum1.tistory.com

 

 

유재석이 방송 중 실제로 빡친 순간 TOP3

거의 20년이 넘는 오랜시간 동안 사랑받으며  명실상부 모두가 인정하는 국민MC 유재석. 그런데 그렇게 미담 많고 선한 성품의 유재석 씨도  방송에서 차마 화를 참을 수 없던 

kakaodaum1.tistory.com

 

 

전국 교촌치킨 1위 매장 소유했던 박명수가 돌연 폐점 선언했던 이유

전국 교촌치킨 매장 중 매출 1~2위 유지 창업 경험 없는 왕초보의 성공 주목 한때 교촌치킨 이사직도 역임 잘 된 치킨집 갑자기 문 닫은 이유는? 유고스타(드러머), 유산슬(트로트가수), 유라섹(

kakaodaum1.tistory.com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원더걸스 미국 나이 딸 사진 부인 재혼 인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kakaodaum1.tistory.com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1월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탑승한 차량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기아 차인 '레이'를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