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9.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1월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탑승한 차량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기아 차인 '레이'를 탔던 박나래가 어떤 차로 바꾸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박나래가 이 날 방송에서 탄 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로 기아의 플래그십 대형 SUV입니다. 전장 4930㎜, 전폭 1920㎜, 전고 1790㎜(루프랙 제외 시 1765㎜), 휠베이스 2895㎜ 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프레임 바디 기반으로 압도적 동력성능 및 정숙성을 자랑하는 V6 3.0 디젤엔진을 기본 적용해 주행능력이 탁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차는 2019년 출시 당시 15일간 사전예약 7000대의 계약건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바가 있다고 합니다.

 

기아차 측은 '모하비 더 마스터'가 전자식 4륜구동, 차동기어 잠금장치, 저단기어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도로 상황에 맞춘 최적의 주행능력을 갖췄다고 설명했으며, 후륜 완충장치를 직립 화해 뒷좌석 승차감을 크게 개선한 점도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에는 첨단 주행보조 시스템(ADAS)도 집약돼 있다고 하는데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전방 충돌 방지 보조(FCA) △차로 유지 보조(LFA) △차로 이탈 방지 보조(LKA)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RCCA)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BCA) △운전자 주의 경고(DAW) △하이빔 보조(HBA) 등이 기본 옵션입니다.

 


기존의 투박한 디자인을 벗고 세련하면서 강인한 디자인으로 바뀌어 특히 30~40대 남성층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V6 터보 디젤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리고, 4륜 구동방식이 힘을 더해주기 때문에 SUV지만 충분한 가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오프로드 성능을 가지고 있어, 험한 길을 다녀도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아 캠핑,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제격인 차량이라고 합니다.

 

판매 가격은 플래티넘 4700만 원, 마스터즈 5160만 원부터이며, 5689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박나래의 방송 출연료는 공개된 바 없지만, 회당 1000만 원 그 이상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등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고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전성기가 시작된 후 현재 고정 방송만 8개의 프로를 진행 중이며, 단순 계산 시 출연료만 따졌을 때 연봉 70억입니다.

 


또한 광고 수입이나 CF 수입까지 따지면, 100억은 우습게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박나래의 재산에 비해 모하비 차량은 상대적으로 소박한 금액에 속합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제주도 보물 찾기에서 발견한 소원권을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차를 몰아 기안 84와 함께 낚시 캠핑을 떠났습니다. 두 사람은 '썸' 이야기부터 근황 토크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대화를 나누며 '무지개 절친'다운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박나래는 낚시터로 가는 자동차 안에서 “(썸 타는 거) 4년 전 우리가 안 돼서 다행이야. 술이 덜 깨서 끌렸던 거 같아”라며 기안 84와 썸을 탔던 시절을 떠올렸는데요.

 


기안 84는 “앞으로 ‘나혼산’에 썸 없어”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이며, 박나래도 “성훈 오빠랑 담비 언니는 잘될 줄 알았는데”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기안84가 “둘이 사귀어봐야 오래 못 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낚시터에 도착한 뒤 박나래는 커다란 짐을 줄줄이 내려놓으며 ‘투머치’ 큰손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자신만만하게 텐트 조립에 나선 그는 기괴한 비주얼의 ‘괴물 텐트’를 완성, 박나래의 경악을 불러일으키며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텐트를 완성해 한숨 돌리는 것도 잠시, 박나래와 기안84는 텐트와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게 만들었는데요.

 

 끊임없이 바람에 날아가는 텐트를 잡기 위해 빙판 위를 달리고 구르며 환장의 몸 개그 케미를 터트린 것.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힘없이 쓰러지는 텐트 아래에 깔린 채 끝없는 사투를 펼쳐, 과연 지칠 대로 지친 두 사람이 빙어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활기 가득한 일상으로 새해부터 꽉 찬 재미를 전한 박나래는 방송이 끝난 후 '박나래 차' '빙어낚시' 등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박나래의 새로운 차의 등장에 네티즌들은 "레이 타던 박나래 성공했다ㅠㅠ" "박나래 정도면 더 비싼 차 타도 되지 않나? "돈 많이 벌었나 보다 너무 보기 좋네" "검소하네 국산차 타고ㅋㅋㅋ" "모하비.. 드림카인데 열심히 살아야겠다" "외제차보다 우리나라에도 좋은 차 많다~~ 박나래 화이팅^^" "박나래한테는 차가 너무 크네요ㅋㅋㅋ"라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wooju1025/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 2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인 만큼 파장

kakaodaum1.tistory.com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인공지능(AI) 챗봇 '이루다'가 10∼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운데, 일부 사이트에서 AI 이루다를 대상으로 성희롱 채팅을

kakaodaum1.tistory.com

 

 

유태오 와이프 니키리 소름돋는 직업와 능력(+인스타 나이 집 재산)

유태오 와이프 니키리 소름돋는 직업와 능력(+인스타 나이 집 재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유태오가 출연해 결혼생활 만렙 노하우를 전하는 모습이 전해지는 와중, 와이프 니

kakaodaum1.tistory.com

 

 

조재현 '미투 여성' 3억원 패소에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과거 사건(+나이 현재근황)

조재현 '미투 여성' 3억원 패소에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과거 사건(+나이 현재근황)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미성년 당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30대 여성 A 씨가 조재현을 상대로 억대의 손해배

kakaodaum1.tistory.com

 

 

'MC 서바이벌' 경동호 사망전 마지막으로 한 안타까운 행동(+인스타 나이)

'MC 서바이벌' 경동호 사망전 마지막으로 한 놀라운 행동(+인스타 나이) 2004년 KBS 'MC 서바이벌' 우승자 출신 방송인 경동호의 사망 비보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장기기증이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