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9.
반응형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 2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인 만큼 파장이 거세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김수민 아나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를 공개했습니다. 브이로그에는 김수민 아나운서가 대사 연습을 하는 과정이 담겼는데요.

 

문제는 해당 영상에서 김수민 아나운서가 어떤 작품의 대본을 읽으며 연습하는듯한 장면으로부터 불거졌습니다. 빨리 감기로 재생된 영상에서는 들리지 않았지만, 자세히 들어봤을 때 '펜트하우스'의 대사로 추측되는 부분이 밝혀진 것입니다.

 

일각에서는 김수민 아나운서가 읽은 대본이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또 일부 누리꾼들은 이 장면이 브이로그에서는 빠르게 재생돼 대사를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렵지만, 속도를 느리게 조정해 재생하면 대사가 들린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한 누리꾼이 김수민 아나운서의 연습 영상을 느린 배속으로 바꾼 뒤 대사를 받아 적었다며 극 중 주단태(엄기준)와 천서진(김소연)이 약혼을 발표했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주장하며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작성자가 받아 적은 내용에는 정말 '펜트하우스 시즌 1'의 내용과 이어지는 대사가 담겨있었습니다. 시즌 1 마지막 화에서 공개 연애를 시작한 주단태와 천서진의 약혼 내용과, 의문에 싸여있던 양집사의 자살 내용까지 있었습니다.

 

또한 심수련을 살해한 혐의를 받았던 오윤희가 모든 죄를 자수 했다는 중요한 내용 또한 담겨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의 성공리에 막을 내리며 시즌 2를 기다리고 있던 시청자들은 이러한 스포에 크게 분노하며 "김 빠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문제 영상은 비공개 처리가 된 상태이며, 해당 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개인 SNS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의 이러한 대처에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의 원고가 '펜트하우스 2'의 스포 대본이라고 점점 확신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김수민 아나운서는 '펜트하우스' 가 방영 중인 SBS의 아나운서로, 유출된 대본을 받았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1997년생으로, 2018년 10월에 만 21세에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SBS 역대 최연소 입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이 및 기수를 통틀어서 SBS 아나운서 중 막내이자 유일한 20대라고 합니다.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 순수 회화 전공 재학 중인 김수민 아나운서의 학력란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원래 진로는 미술 계열이었습니다. 

 

그러나 대학교 2학년 때 배낭여행에서 세상은 넓고 몰랐던 직업이 많다는 걸 꺠달으며, 중 고등학생 시절 선생님이 기자나 아나운서를 해보라는 조언을 떠올리며 아나운서로 진로를 정했다고 합니다.

 

2019년 2월 1일 S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루 일상을 압축한 브이로그를 공개했는데, 말 그대로 기상부터 퇴근 후 산책까지 일상을 다룬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2019년 2월 10일 개인 유튜브 채널 '수망구 TV' 채널로 이어졌습니다.

 

현재의 논란도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발생한 것으로, 구독자가 꽤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영상을 삭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의 '펜트하우스' 대본 유출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고 김수민 아나운서 때문에 대본 유출됐네" "어려서 그런가.. 뭘 잘 모르는 듯" "하 진짜 짜증난다ㅠㅠ 얼마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보기 싫어지네 급" "SBS 아나운서라고 대본 유출해도 되는 건가요?" "근데 이건 빼박이라 어쩔 수 없다ㅋ 해명 불가" 라며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angu.soo/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인공지능(AI) 챗봇 '이루다'가 10∼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운데, 일부 사이트에서 AI 이루다를 대상으로 성희롱 채팅을

kakaodaum1.tistory.com

 

 

유태오 와이프 니키리 소름돋는 직업와 능력(+인스타 나이 집 재산)

유태오 와이프 니키리 소름돋는 직업와 능력(+인스타 나이 집 재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유태오가 출연해 결혼생활 만렙 노하우를 전하는 모습이 전해지는 와중, 와이프 니

kakaodaum1.tistory.com

 

 

조재현 '미투 여성' 3억원 패소에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과거 사건(+나이 현재근황)

조재현 '미투 여성' 3억원 패소에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과거 사건(+나이 현재근황)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미성년 당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30대 여성 A 씨가 조재현을 상대로 억대의 손해배

kakaodaum1.tistory.com

 

 

'MC 서바이벌' 경동호 사망전 마지막으로 한 안타까운 행동(+인스타 나이)

'MC 서바이벌' 경동호 사망전 마지막으로 한 놀라운 행동(+인스타 나이) 2004년 KBS 'MC 서바이벌' 우승자 출신 방송인 경동호의 사망 비보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장기기증이

kakaodaum1.tistory.com

 

 

눈길 운전의 필수템, 스노우 체인의 종류와 장착 방법(+폭설 안전운전 사용방법)

눈길 운전의 필수템, 스노우 체인의 종류와 장착 방법(+폭설 안전운전 사용방법) 한 온라인 상품 판매 플랫폼에 따르면 최근 한주 간(12월 11일~12월 17일) 자동차 월동제품 카테고리 판매가 전월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