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12.
반응형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도촬 및 합성 사진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문제 사진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가 현지 스태프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는데요. 어떠한 사건인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온라인과 SNS에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MC였던 낸시 관련 불법촬영과 조작 사진이 유포 되고 있습니다.

사진은 낸시가 대기실에서 옷을 갈아입는 듯한 모습에 자극적인 내용을 더 해 불법 + 조작 사진으로 보입니다. 무대 뒤 대기실 특성상 공연 관계자가 아니면 절대 촬영을 할 수 없는 구조라고 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조작된 사진을 다른 조작된 사진 혹은 불법 촬영된 사진과 서로 교환하거나, 금전 거래를 통해 유포되었다는 점입니다. 

 

현재 사진 최초 유포자 트윗은 삭제된 상태이며, 자세한 사건 정황은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모모랜드 낸시의 소속사인 MLD 엔터테인먼트가 해당 사실을 접하고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1월 11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과 SNS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 낸시와 관련 불법적으로 조작된 사진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낸시는 도촬 및 합성 사진의 피해자입니다. 우선적으로 보호받아야 할 사람은 바로 낸시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당사는 경찰 및 해외 사법 기관과의 수사 공조로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이를 유포하는 모든 이에게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법무대리인을 통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죄와 인격권 침해에 대한 민형사상 처벌 또한 실시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소속사는 낸시가 현재 큰 심적 고통을 받고 있는 상태며, 더는 악의적인 게시물로 아티스트를 가해하는 일이 없길 간곡히 부탁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절대 선처 및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계속 진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같은 날 낸시가 베트남 MC를 맡았던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또한 책임감을 내비치며 낸시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과 SNS에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MC였던 낸시 관련 불법적 조작 사진이 유포돼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이 같은 도촬 및 합성 사진 피해자 낸시에게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베트남과 대한민국 사법당국의 강력 법적 조치에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낸시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관련 악의적인 게시물에 민형사적 법적 대응에 공조할 것입니다"라고 약속하며 끝으로 "낸시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낸시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소속사와, AAA 조직위원회 측에서 강경대응을 예고했지만, 사진은 아직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떠도는 중이며, 일부 누리꾼들의 성희롱 또한 더해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낸시의 상황에 대한 심각성을 재차 강조하며 문제 사진 재유포, 악의적 게시물로 아티스트를 가해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다음은 낸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과 SNS에 당사 소속 아티스트 낸시와 관련 불법적으로 조작된 사진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낸시는 도촬 및 합성 사진의 피해자입니다. 우선적으로 보호받아야 할 사람은 바로 낸시입니다. 안타까운 마음으로 협조 바랍니다. 

당사는 경찰 및 해외 사법 기관과의 수사 공조로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이를 유포하는 모든 이에게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법무대리인을 통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죄와 인격권 침해에 대한 민형사상 처벌 또한 실시할 예정입니다. 

낸시는 현재 큰 심적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 이상 악의적인 게시물로 아티스트를 가해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절대 선처 및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계속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당사 아티스트들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티스트들의 인격과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입니다.

최근 온라인과 SNS에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MC였던 낸시 관련 불법적 조작 사진이 유포돼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이 같은 도촬 및 합성 사진 피해자 낸시에게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베트남과 대한민국 사법당국의 강력 법적 조치에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또 낸시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관련 악의적인 게시물에 민형사적 법적 대응에 공조할 것입니다.

낸시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낸시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낸시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입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외국 출신이 아닌 대구광역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매력 있는 혼혈 외모로 2009년 한국에서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아역시절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 1' '막이래 쇼' '유자식 상팔자'를 비롯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걸그룹 서바이벌에 참여해서 서바이벌 1등으로 모모랜드에 합류 했고, 방송 경력도 다른 멤버들보다 오래되어 어디 어디 나오던 낸시라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 대중들 사이의 인지도가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팀에서 센터, 리드보컬, 리드댄서 등을 맡고 있고 음색이 하이톤으로 눈에 띄는 보컬이며 춤 실력 또한 역시 수준급입니다.

 

낸시는 계속 이어진 본인의 몸매에 대한 대중들의 시선에 대해서 과거 인터뷰에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어느 날부터인가 인터넷에 느 내 몸매에 대한 댓글밖에 없더라. 가수라는 직업 특성상 노래 실력, 춤 실력, 스타일을 평가받는 건 당연하지만 내가 얼마나 쪘고, 빠졌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문제라고 생각한다 왜 무조건 몸매만 중요하게 생각 하는 건지 궁금하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낸시의 불법 촬영 영상 유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 낸시 불쌍해서 어떡해.." "나이도 어린데.. 외국까지 가서 그런 일을 당하고 너무 속상하시겠네요" "2차 유포 하는 사람들도 똑같은 사람이다. 궁금해하지도 말아라 니들이 당했다고 생각해봐" "기죽지 말고 잘못한 거 없으니까 어깨 피세요!"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과거 걸그룹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김유민(28)은 3살 연상의 '탑독' 출신 박세혁 (31)과의 결혼 소

kakaodaum1.tistory.com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유재석 명품패딩 엄정화가 선물한 질샌더 패딩의 충격적인 가격(+나이 인스타) 유재석 명품 패딩 가격이 연일 이슈몰이 중입니다. 지난해 말, MBC '2020 연예대상'서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kakaodaum1.tistory.com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차 소름돋는 가격과 스펙(+재산 연봉 인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1월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탑승한 차량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기아 차인 '레이'를

kakaodaum1.tistory.com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 2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인 만큼 파장

kakaodaum1.tistory.com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챗봇 이루다 Ai 성희롱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캡처본 아카라이브 링크) 인공지능(AI) 챗봇 '이루다'가 10∼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운데, 일부 사이트에서 AI 이루다를 대상으로 성희롱 채팅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