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집 위치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12.
반응형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집 위치 나이 인스타)

 

홍록기 김아린 부부가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이프 김아린의 직업과 외모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모델 출신 인플루언서 김아린은 '한일합작 궁중 패션쇼', '헝가리 김인자 전통한복쇼' 등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통신사, 세탁기 등의 CF 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김아린은 1980년생으로 홍록기와 무려 11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걸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이전 방송을 통해 게장집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김아린은 한 방송에 출연해 “친한 언니와 게장 집에 갔는데 옆에 홍록기가 밥을 먹으러 왔더라. 합석해서 친분을 쌓았다 그때 만났던 언니가 ‘너희 둘이 만나라’며 홍록기를 넘겨줬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홍록기는 김아린과 결혼 발표 당시 어머니에게 상의도 없이 발표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2012년에 결혼해 7년 만에 시험관 시술로 루안이를 얻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김아린은 1월 12일 배우 서현진과 김우빈이 소속되어 있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토탈 매니지먼트사 린 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현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동구매를 하며 여러가지 품목을 판매하며 인기 인플루언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홍록기 김아린 부부는 '신박한 정리'에 등장해 평생 맥시멀 라이프만을 추구해온 부부답게 신발과 옷 등으로 집이 초토화된 상황을 공개했는데요.

 


부부는 4개의 방 중 2개의 방을 옷방으로 사용하고 있었고, '신박한 정리'팀에 의뢰를 한 이유는 "시험관 시술로 얻은 소중한 아들 루안이 의 공간을 되찾고 싶다"였습니다.

 

김아린은 처음에 아이의 방이 있었다고 밝혔고, 자신의 일 때문에 아이의 방에 물건이 쌓이게 됐고 결국 아이의 방이 사라지게 됐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지금은 루안이가 거실에서 잔다"라고 덧붙이며 본격적인 정리에 들어가자 부부는 아들을 위해 평생 모아 온 물건들을 시원하게 비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리 이후 홍록기 부부의 집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했고, 거실에서 자던 아들 루안이의 숙면을 위한 방 또한 탄생해 김아린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습니다.

 

한결 깔끔해진 홍록기 김아린 부부의 집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록기 김아린 부부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금호 자이 1차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12년 첫 입주를 한 곳으로 총 4개동 401세대의 규모이며, 최고층은 20층이라고 합니다. 평수는 25평~45평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홍록기 김아린 부부의 아파트 평수는 42평대이며 구조는 방 4개, 화장실 2개, 드레스룸, 거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평수의 가격은 13억 4천만 원대로 이는 실거래 가격입니다.

전세가는 최고 8억 2000만원으로 2019년 7월 기준 실거래가로 8억에 거리 되기도 했습니다. 역시 서울이라 전셋값도 만만치 않네요.

 

월세 가는 타 아파트와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최근 실거래가로 보증금 5억 8000만 원에 월세 70만 원에 거래되었습니다.

 

단지 내에 운동시설, 코인빨래방, 북카페와 독서실 마지막으로 실내 골프연습장이 생활 시설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고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알려져 아이들을 키우기 최적의 아파트라고 하네요. 또한 신금호역 도보 3분 거리로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의 방송 출연에 네티즌들은 "누군데 소속사랑 체결을 하지ㅋㅋ?" "타 인플루언서보다는 인기 없는 듯.." "와 진짜 집 좋네ㅋ 14억..ㅋㅋㅋ" "홍록기 씨 늦은 나이에 얻은 아들인 만큼 더 행복하시겠네요ㅎㅎ"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아린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lyn_view/

 

 

 

'1호가 될 수 없어'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가격(+인스타 매출 재산)

'1호가 될 수 없어'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가격(+인스타 매출 재산) 최양락 아내 팽현숙이 최근 오픈한 반찬가게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팽현숙은 지난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수 없어'를 통해

kakaodaum1.tistory.com

 

 

125만원 치킨 갑질사건 공군부대 위치 상호 총정리(+현재상황)

125만원 치킨 갑질사건 공군부대 위치 상호 총정리(+현재상황) 경기도 공군 부대가 '치킨 125만 원어치'를 시키고 닭의 품질이 좋지 않다며 전액 환불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업주와 군부대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성황리에 종영하였습니다. 시즌2의 예고를 알리며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21화를 마지

kakaodaum1.tistory.com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모모랜드 낸시 불법촬영 충격적인 최초 유포자 정체(+인스타 나이)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도촬 및 합성 사진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문제 사진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가 현지

kakaodaum1.tistory.com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과거 걸그룹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김유민(28)은 3살 연상의 '탑독' 출신 박세혁 (31)과의 결혼 소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