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펜트하우스' 박은석의 소름돋는 양평 집 가격(+인스타 나이 차 재산)

by 네이다음 2021. 1. 23.
반응형

'펜트하우스' 박은석의 소름돋는 양평 집 가격(+인스타 나이 차 재산)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으로 활약한 배우 박은석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박은석’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 등 그의 집, 차, 나이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공개한 어마어마한 규모의 전원주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적한 자연에 위치하고 있는 박은석의 집은 오토바이, 카약, 자전거 등 알찬 취미 공간과 햇빛이 내리쬐는 통창으로 완성되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되진 않았지만, 박은석의 양평 집은 2층으로 구성된 100평대의 전원주택으로 경기도 양평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매 가격은 6억 원에서 8억 원 정도이며, 전세는 약 3~4억 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박은석이 현재 살고 있는 집은 매매는 아니고 전세라고 합니다.

 

양평 집을 선택하게 된 이유도 공개해 화제를 불러왔는데요. 이날 박은석은 자취 15년 차라며 "7살 때부터 22살까지 미국에 살다가 2005년에 처음 한국에 왔다"라며 "안산 월피동에서 1년을 살다가 군대에 갔다. 이후 선릉의 반지하에서 살았다"며 자신의 서울 살이 이야기를 전파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후 신사동 (반지하 집)에서 6년 살았다. 그러다가 여기에 온 거다. 여기는 전세다"라고 소개하며 "재산을 모아도 부족했다. 대출도 잘 안 돼서 친척 누나한테 빌렸다. 빨리 벌어서 빨리 갚아야 한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부모님이 한국에 곧 들어오실 예정인데 거기에선 하우스에 살지 않느냐. 그래서 한국 아파트 생활에 답답해하실 것 같았다. 곧 부모님이랑 같이 살게 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미국에 계신 부모님을 위해 구매한 집으로, 6개월 정도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다 원래 살던 서울 반지하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은석은 “이 집에 이사와 제일 좋은 거는 가끔 반지하 살 때 비추는 햇빛에 희망이 있었다. 여기는 과한 햇볕을 매일 쬐니까 수면 위로 올라오는 것 같고 숨통이 트이는 것 같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비친 취미생활 중 오토바이, 카약, 자전거의 가격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은석의 오토바이는 트라이엄프 로켓 3 모델로 가격은 기본 3400만 원대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나왔던 오토바이가 실제 박은석 소유의 오토바이라고 합니다. 웬만한 승용차 가격이네요.

 

마당에 전시되어 있던 카약은 일본 제품으로 제품명은 후지타 노아 500 가격은 한국돈으로 500만 원 상당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자전거 또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자전거 브랜드 BASSO와 MAPP이 컬래버레이션한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보통 취미 생활이 아닌 듯합니다.

 

차는 캠핑, 사이클을 즐겨하는 박은석과 어울리는 지프의 랭글러 루비콘입니다. 기본 가격대가 5000만 원 초반대로 가격대가 꽤 나가지만, 정통 오프로드를 원하는 마니아 층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차에 관련된 내용은 박은석 개인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박은석은 집에 쌓인 눈을 치우며 군대 언급을 했고, 영주권자이지만 군대에 다녀온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연기활동을 위해 한국에 왔을 당시 능숙하지 않은 한국어를 빨리 배우고 싶어서 입대를 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회원들이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대를 간 것이냐”라고 묻자 “제대를 하고 영주권을 포기했다”면서 “당시 영주권 유지 프로그램이 있었다. 제대를 하고 영주권을 포기한 이유는 이 일을 하다가 ‘안되면 미국 가지 뭐’ 이렇게 비상구를 만들까 봐 비겁하게 느껴져서”라고 털어놨습니다.

 

박은석은 1984년생으로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을 갔지만, 22살 무렵 배우가 되고 싶어 한국으로 귀국해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진학했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로 데뷔해 당시 별명이 '대학로 아이돌' 일만큼 엄청난 인기와 티켓파워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드라마 위주로 활동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박은석의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생각도 멋지고 취미도 멋지고" "부모님을 위해 돈 다 털어서 집 장만을 하다니.. 진국이다 이건" "박은석 군대 얘기 듣고 더 호감.. 매력도 저네요ㅠㅠ" "박은석 배우님 바르게 잘 자란 것처럼 보여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해요" "진짜 너무 잘생겼다 비율도 좋고.. 저 집에서 살고 싶다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은석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_____silverstone_____/

 

박은석 유튜브 주소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H-NF-IpZKXMWE-DKawOMcA

 

 

 

 

 

 

 

 

 

'아프니까 사장이다' 네이버 카페 자영업자들의 안타까운 현재상황(+국민청원 링크)

'아프니까 사장이다' 네이버 카페 자영업자들의 안타까운 현재상황(+국민청원 링크) “아프니까 사장입니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장기화로 극한의 고통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청학동 소녀 김다현이 '미스트롯'2 데스매치에서 최연소 진에 등극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성년자인 김다현은 오후 10시 전에 집으

kakaodaum1.tistory.com

 

 

버스 롱패딩 사망 너무 안타까운 당시 CCTV 영상(+파주 버스사고)

버스 롱패딩 사망 너무 안타까운 당시 CCTV 영상(+파주 버스사고) 지난 1월 19일 시내버스에서 내리던 20대 여성이 버스 뒷문에 옷자락이 끼어 버스에 끌려가다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

kakaodaum1.tistory.com

 

 

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의 너무 충격적인 성적 취향(+인스타그램 나이)

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의 너무 충격적인 성적 취향(+인스타그램 나이) 할리우드 배우 아미 해머와 관련한 충격적인 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월 20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모델

kakaodaum1.tistory.com

 

 

전 쇼트트랙 코치 조재범이 저지른 충격적인 강제추행 사건(+나이 심석희)

전 쇼트트랙 코치 조재범이 저지른 충격적인 강제추행 사건(+나이 심석희) 한국 여자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를 상대로 3년여간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된 조재범 전 국가대표팀 코치가 법원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