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by 네이다음 2020. 12. 29.
반응형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스타강사 이지영이 자신의 통장 잔고를 공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날 유튜브 방송에서 이지영 강사는 차가 많냐는 질문에 "10대는 넘는 것 같다"라고 답변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연봉을 언급하면서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으며 람보르기니 우라칸, 아벤타도르s, 페라리 458, 맥라렌 650s 등 고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도 했습니다.

 

이지영 강사가 소유하고 있는 밝혀진 차의 가격을 정리해보자면, 2021년 신차 기준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4억 3천500만 원의 억 소리 나는 출시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벤타로르 s는 정확한 가격은 나와있지 않지만 6억~7억대로 현재 시중에서 새 차로 구매할 수 없다고 합니다.

 

페라리 485과 맥라렌 650 s등 각각 3억 후반대에서 3억 초반대로 엄청난 재력이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차뿐만 아니라 소유한 보트와 배도 3대로 추정됩니다.

 

이지영 강사는 이어 국민은행 계좌를 공개하면서 “물론 제가 가지고 있는 부동산과 주식 잔고와 펀드 잔고를 포함하지 않는, 저도 오늘 처음 확인해본 것”라며 통장 잔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지영이 공개한 통장 내역에는 예금·적금·펀드·신탁 잔액에 숫자 11자리가 찍혀 있었습니다. 약 133억원으로 추정되는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통장 잔고 공개 후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자 이지영 강사는 "주식 계좌도 따로 있고, 펀드 계좌도 따로 있고, 부동산도 있고 건물도 있다. 저는 회사 CEO로서 회사 수익도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 재산이 얼마인지 모른다. 각종 문서를 다 찾아봐야 한다"라고 덧붙이며 재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 수익 또한 난달 30일부터 28일 동안 5274불(약 577만 원)을 벌었고, 1년 유튜브 수익은 2만 4916불(약 2729만 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앞서 이지영 강사는 자신이 죽으면 300억 사망보험금이 나온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당시 우리나라에서 1등이라고 했고 해외에서도 흔치 않은 사례라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지영은 “내가 벌어놓은 돈과 사망보험금 300억이 내가 죽으면 모두 가족에게 간단 생각을 하니 안되겠단 생각이 들었다”며 “이렇게 많은 돈을 가족들에게 남겨주면 내 엄마 아빠와 언니들도 불행하게 만들 것이라는 생각에 변호사에게 전화해 재단에 상속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지영의 집은 확실히 밝혀진 바 없지만, 서울시 서초구에 주로 사는 집과 제주도와 양평 별장을 드나들면서 생활하는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매년 빌딩 수 채 값을 세금으로 낸다고 밝힌 이지영은 평생 기부한 금액을 합치면 5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과거 유튜브 영상으로 양평 별장 '랜선 집들이'를 한 적이 있는데요. 별장인데도 불구하고 드레스룸에 수 많은 명품백들이 진열돼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집 구조는 확인 되지 않았지만, 고가의 옷과 구두가 진열된 드레스 룸과 한눈에 봐도 넓고 긴 복도가 눈에 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지영 강사는 1982년생으로 인천동막초등학교 충북 덕산중학교 충북진천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윤리교육전공 석사를 졸업해 현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윤리교육전공 박사과정에 재학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때 IMF 당시 수해 피해로 집을 잃어서 충북으로 이사를 가 아궁이에 불 때는 초가집에 살며 어려운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가난에서 탈출하기 위해서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은 공부하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3시간씩 자며 졸릴 때는 포크로 허벅지를 공부했다고 하는데요. 잠을 자지 않기 위해 커피를 씹어먹다가 위에 구멍이 나서 응급실에 여러 번 실려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졸업후 EBSi 사회탐구 강사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이지영은 현재 이투스에서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통합사회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선택 과목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수강생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그만큼 현강생 1등급 비율도 높아서 점유율이 지붕 위를 달리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본인 언급 파이널 기준 현강생의 60% 이상이 1등급이라고 합니다.

 

강의 스타일은 주로 도식화된 필기보다는 노트 줄 별로 끊임없이 뻗어가는 형식적인 필기를 하며, 모든 개념 설명을 평가원 기출 선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 말인즉슨 모든 필기가 면밀하게 평가원 선지 단어 그대로 이루어졌다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동어 치환을 하겠다고 다른 단어로 필기해서 오개념이 생기지 않도록 칠판 필기 그대로 필기할 것을 강조합니다.

 

주 커리큘럼은 소위 개념 강의라고 불리는 "출제자의 눈 개념완성 시리즈"를 시작으로 문제 풀이부터 개념 심화를 다루는"심.기.일.전"과 시그니처 강의인 "4 step 문제풀이", 수능보다 한층 어려운 난이도로 출제되는 "샤프 모의고사"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1타 강사의 연봉은 사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지만 세간에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인데, 이지영 강사는 사실상 처음으로 구체적인 수치로 본인의 경제력을 알려준 셈입니다.

 

이지영의 재력 공개에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한 노력이 있고 쌓아온 명성도 있어서 당연한게 아닐까? 지영썜이 한 노력도 안 보고 금액만 보고 평가할게 아닌듯함" "현우진 썜도 지디랑 비슷하게 세금 낸다던데.. 내가 책 사고 강의 들은 거 보면 이해가 감;;" "찐 자수성가ㅠㅠ 내 롤모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가 지루한 일상에 소소

kakaodaum1.tistory.com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후기 위치 사주 코치)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위치 사주 코치) 스케이트장에서 활약하던 최원희가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드라마 웹툰 원작과의 20가지 차이점(+등장인물 결말 해석 이진욱정체 시즌2)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 기간 내내 1위를 차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 대히트를 치며 시즌1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드라마가 엄청난 화제가 되면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계속 미뤄졌던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지급이 2020년 12월 27일 드디어 확정 됐습니다.  정부가 신종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