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by 네이다음 2020. 12. 28.
반응형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 대히트를 치며 시즌1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드라마가 엄청난 화제가 되면서 출연 배우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중 극 중에서 김갑수 씨의 간병인을 맡았던 한 여배우에게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배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2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스위트홈’은 12월 21일 기준으로 한국을 포함해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카타르, 태국, 베트남 등 총 8개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 중이라고 합니다.

 

이 엄청난 흥행에 한몫한 숨겨진 미모의 여배우는 바로 고윤정 씨였는데요, 극 중에서 스펙터클한 스토리 전개 속에서도 차분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꼬질꼬질한 분장으로 인해 가려졌던 그녀의 엄청난 미모 때문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며, 서울 미술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여자대학교에서 현대미술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데뷔 이전에 대학내일이라는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렸으며,

 

 

매거진의 인터뷰에서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7년째 미술을 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긴 시간 동안 미술을 해와서 그런지 슬럼프가 온 것 같다’라며 다소 진지한 모습을 보인 그는 '매일 진로 고민을 하고 있다'라고 답했었다고 합니다.

 

 

매거진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후에는 롯데리아의 와규 버거 광고를 찍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출연했고, 단숨에 급부상하여 1020세대의 워너비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이동통신사 광고에까지 출연하여 계속해서 주가를 올렸습니다.

 

 

더불어 2020년 1월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웹툰 달빛조각사 OST)'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배우 박보검 씨와 함께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몰고 왔었죠,

 

그녀가 출연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이유는 그녀의 연기력뿐만 아니라 빼어난 미모 때문이라고도 생각하는데요,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대한민국의 미모 하면 빠질 수 없는 여배우 전지현 씨와도 닮았다는 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녀의 연예계 경력은 어떻게 보면 짧다고 볼 수 있지만, 그녀는 이미 100만 가까이의 팔로워를 둔 인플루언서로서 또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하며 아름다운 외모로  '인스타 여신'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 스위트홈 시즌1은 마무리되었지만 그녀에 대한 팬들의 사랑은 여전히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들을 통해서 다양한 모습 보여주시길 바라며, 나아갈 행보에 좋은 나날들만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oyounjung/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계속 미뤄졌던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지급이 2020년 12월 27일 드디어 확정 됐습니다.  정부가 신종 

kakaodaum1.tistory.com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대출 신청방법(+대상 금리 서류)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 대출 신청방법(+대상 금리 서류) 소상공인 3차 긴급대출이 하루만에 소진되면서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프로그램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원 내역을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3단계 격상 발표 정부가 쉽게 결정 못하는 이유(+사회적 거리두기 뜻 조치 기준)

코로나 3단계 격상 발표 정부가 쉽게 결정 못하는 이유(+사회적 거리두기 뜻 조치 기준) 잡히지 않는 코로나 확진자수가 연일 1000명을 기록하며 많은 시민들은 코로나 3단계 격상을 요구하고 있

kakaodaum1.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으로 사랑의 결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