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by 네이다음 2020. 12. 26.
반응형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꽃피웠습니다. 두 분 다 엄청난 스펙으로 인해 둘의 결혼은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들 부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33세인데요. 키가 173cm 50kg으로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으며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했었습니다.

 

배지현 류현진 두 사람의 만남은 2015년 정민철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의 소개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류현진 선수가 부상으로 부진의 늪에 빠져 있을 때 배지현 씨가 류현진 선수에게 큰 힘이 되어주어 더욱더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2009년 슈퍼모델 대회 렉스상 수상, 2010년 SBS ESPN 아나운서를 데뷔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씨 둘 다 1987년생으로 나이 33세 동갑인데요, 배지현 류현진 선수가 결혼한 2018년은 2013년 LA 다저스와 6년 계약이 만료되는 해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시기였다고 합니다.

 

 

류현진 선수는 2018년 시즌을 끝으로 다시 FA 자격 취득, 퀄리파잉 오퍼를 수락하여 2019 시즌 LA 다저스에서 1년을 더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퀄리파잉 오퍼 금액은 무려 1790만 달러 한화로는 202억 원이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코리아 특급 코리아 몬스터 괴물이라고 불리는 류현진 선수는 2006년 한화 이글스로 데뷔를 했으며 2018 시즌 성적은 7승 1.97(평균자책), 89 탈삼진, 0세이브 총 16경기 선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줄곧 에이스로 데뷔 초부터 엄청난 주목을 받았었고, 그는 데뷔 첫해 KBO 리그 신인왕 MVP를 동시 석권하는 대기록도 세운 적이 있습니다. 

 

 

그의 연봉은 2013년 메이저리그 포스팅 응찰액이 무려 2573만 달러 한국돈으로 280억이었으며,  LA 다저스와 협상 끝에 6년 총액 3600만 달러 한국돈으로 408억 원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류현진 선수 1년 연봉으로 치면 약 60억의 어마어마한 연봉을 받는 선수였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내가 부상에서 복귀한 첫 시즌이라 다른 팀에서 나의 몸에 대한 의구심이 있는 것 같은데 내년 2019 시즌 좋은 몸으로 활약해 2019 시즌이 종료되면 나의 가치를 다시 한번 알아보고 싶다"라고 밝혔는데요,

 

 

이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개막전에서 삼진 8개를 솎아내며 6이닝을 1점으로 막아 박찬호 이후 코리안 빅리거로는 18년 만에 개막전 승리 투수가 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미국 언론 역시 "류현진이 대체 선수 이상의 훌륭한 투수임을 입증했다" "류현진이 투수 중에 가장 빛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류현진 선수가 오늘 이렇게 좋은 컨디션으로 활약할 수 있었던 데는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의 역할이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개막전을 직관하며 류현진 선수 응원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그녀의 각별한 내조로 류현진 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이들 부부는 출산 소식을 알렸습니다. 류현진은 토론토 스프링캠프가 있는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에 남아 개인 훈련을 하면서 배지현 씨의 출산 준비도 도운 것으로 전해졌고, 류현진은 에이스펙 코리아를 통해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내와 딸 모두 건강해 감사하고 행복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방송매체에 출연하여 아이와 함께하는 세 가족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으로도 이러한 알콩달콩한 모습 자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류현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yunjinryu325/

 

 

배지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jh0122/

 

 

 

임영웅 대학교 버블시스터즈 영지 놀라운 둘의 관계(+나이 인스타)

임영웅 대학교 버블시스터즈 영지 놀라운 둘의 관계(+나이 인스타) 미스터 트롯의 최종 우승자이자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트로트 붐을 가져온 임영웅, 최근 방송매체에서 그는 심사위원으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이진욱, 과거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당했던 이유(+나이 인스타 무죄 무혐의)

스위트홈 이진욱, 과거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당했던 이유(+나이 인스타 무죄 무혐의) 준수한 외모로 여러 작품들을 통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진욱,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

kakaodaum1.tistory.com

 

 

설민석 충격적인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과거 학력 나이 사과 인스타)

설민석 충격적인 역사왜곡 논란 총정리(+과거 학력 나이 사과 인스타) 최근 여러 방송매체에서 스타 역사 강사로 화제가 된 설민석이 '벌거벗은 세계사'에서 불거진 역사 왜곡 논란에 직접

kakaodaum1.tistory.com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한 김진애의 과거 충격적인 발언 재조명(+집 보궐선거 뜻)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한 김진애의 과거 충격적인 발언 재조명(+집 보궐선거 뜻) 김진애 열린민주당 원내대표가 내년 4·7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다고 합니다. 김진애 원내대표는 지난 1994

kakaodaum1.tistory.com

 

 

송선미 남편 사별 후 전한 너무 안타까운 근황(+청부살해 범인 살해이유 자녀 나이 인스타)

송선미 남편 사별 후 전한 너무 안타까운 근황(+청부살해 범인 살해이유 자녀 나이 인스타) 배우 송선미가 사별한 남편에 대해 입을 열어 '청부살해'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송선미는 MBN의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