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후기 위치 사주 코치)

by 네이다음 2020. 12. 28.
반응형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위치 사주 코치)

 

스케이트장에서 활약하던 최원희가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무속인이 된 최원희가 출연했습니다. 2020년 10월 최원희가 최근 신내림을 받고 보은사 도화신녀가 됐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2020년 9월 까지만 해도 스케이트장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코치로 활동했던 최원희기에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었습니다.

최원희는 10년간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생활하다가 2020년 10월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됐습니다. 무속인이 된 이유는 귀신이 보이기 시작해서라고 합니다. 최원희는  “국가 대표가 되는 상황이었는데 뛸 때 돌려고 하는데 귀신이 보였다”고 무속인이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최원희는 서울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어릴 적부터 겪어온 증상이 성인이 돼 심해졌다며 “피겨만 보고 살았지만 남모를 고통이 있었습니다. 어머니가 저 모르게 노력을 하셨습니다. 신병이 심해지지 않게 무당도 찾아가 누름굿도 했다고 했습니다. 참고 견뎠지만 성인이 되니 일상생활이 힘들 만큼 힘들어져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피겨가 인생의 전부였습니다. 여기는 되게 다른 세계이기도 하고 다른 마음을 가지고 들어가는 하는 곳이다”고 자신의 신당을 소개했습니다.


최원희는 평소 반려견과 다정한 일상을 보냈지만 방울과 부채를 들면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돌변했습니다. 신당을 찾은 최원희는 매일 옥수를 갈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한복으로 갈아입은 후에는 세 번의 종을 치며 신령들을 불러들였습니다.


그러면서 최원희는 “신내림을 8년만 미루자고 했습니다. 그땐 단칼에 안 된다고 했습니다. 애가 너무 어리니까 3년만 이루자고 했는데 제 입으로 할머니가 말씀하셨습니다. ‘3년만 기다려봐. 애는 알 텐데 애 죽나 안 죽나 한번 보게’ 이렇게 말씀을 하신 거입니다. 신내림 테스트를 받는데 제 입으로 그런 말이 나와 버리니까 ‘그럼 언제까지 받아야 해요?’라고 했는데 그 날짜와 달이 나온 거입니다. 올해 10월 초에 저는 무속인이 이미 된 거입니다. 저는 이제 끝났다, 링크는 다시 못 가겠다 정리가 됐습니다. 눈물만 나왔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한편 무속인 최원희는 올해 23세로 그녀는 과거 2012년 동계체육대회 여중부 3위를 시작으로 2014년 서울시 교육감배 A조 여고부 1위 등 2016년까지 크고 작은 대회에 대부분 참가했습니다.


최원희의 점집 위치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보은사 도화신녀라고 합니다. 최원희 인스타에 접속하시면 무속인이되기전 예쁜 일상모습과 신당연락처가 나와있습니다. 가격은 직접 예약시 오픈이 가능하며 후기로는 굉장히 평이 좋은편에 속해있습니다.

 

아래는 무속인 최원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wh_one_a/?hl=ko

 

 

 

스위트홈 드라마 웹툰 원작과의 20가지 차이점(+등장인물 결말 해석 이진욱정체 시즌2)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 기간 내내 1위를 차

kakaodaum1.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으로 사랑의 결

kakaodaum1.tistory.com

 

 

임영웅 대학교 버블시스터즈 영지 놀라운 둘의 관계(+나이 인스타)

임영웅 대학교 버블시스터즈 영지 놀라운 둘의 관계(+나이 인스타) 미스터 트롯의 최종 우승자이자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트로트 붐을 가져온 임영웅, 최근 방송매체에서 그는 심사위원으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이진욱, 과거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당했던 이유(+나이 인스타 무죄 무혐의)

스위트홈 이진욱, 과거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당했던 이유(+나이 인스타 무죄 무혐의) 준수한 외모로 여러 작품들을 통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진욱,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