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경영 결혼 재혼설에 재조명되는 전부인 임세미와 이혼사유(+나이 논란)

by 네이다음 2020. 12. 10.
반응형

 

이경영 결혼 재혼설에 재조명되는 전부인 임세미와 이혼사유(+나이 논란)

 

 

독보적인 캐릭터와 목소리 톤 때문에 방송계에서 여러 성대모사 패러디를 일으키며 내부자들, 부부의 세계 등 여러 방면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 그 는 열애설과 함께 재혼설이 붉어진 가운데 과거 임세미와 이혼 사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997년 결혼에 골인한 이경영과 임세미는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당시 임세미는 재혼이었고 이경영은 초혼이라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신혼 7개월 만에 별거에 돌입했고 해당 이유에 대해 임세미 슬하의 아이와 고부 갈등이 붉어지며 주된 원인으로 꼽히는 등 수많은 억측이 붉어졌는데요,

 

 

이경영은 이와 관련해 "제가 혼인을 하고 이혼을 하기까지 며느리가 차려준 밥 한 번 못 드셨지만, 일체 아무런 말씀 하지 않으신 분이다" 라며 논란에 선을 그었고, 이후 밝혀진 이경영과 임세미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밝혀졌습니다.

 

 

이경영의 재혼설이 떠돌게 되면서 그의 전 처인 임세미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1995년 KBS 슈퍼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이경영과 이혼 후 연예계를 은퇴하고 현재의 남편 여상민 전 모델라인 이엔티 대표와 재혼 후 현재는 모델라인 이엔티 마케팅 패션부문 이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모델라인 이엔티의 유상증자에 참여하여  코스닥사 주주가 되었고, 또한 지금은 폐점한 압구정동 도산공원 앞의 카페 '느리게 걷기'를 경영했었습니다. 이제 직업이 탤런트나 모델이 아니라 기업인이라고 불려도 무방할 것 같네요

 

 

그와 그의 소속사는 열애 및 재혼설에 대해서는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경영의 소속사 다홍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매니지먼트에서 배우와 통화해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하게 지내고 있는 지인들 중 한 분으로 유달리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계신 분이어서 상황을 모르시는 주변 분들에게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들게 한 것 같다"라고 밝혔으며,

 

 

앞서 먼저 발표했던 "40대 후반 비연예인 여성과 1년째 교제 중인 것은 사실이나 결혼은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라는 입장을 추가로 정정한 상태라 누리꾼들 사이에서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에 그는 "현재 누군가와 삶을 함께하는 것에 대해 책임과 배려를 할 만큼의 자신감이 없는 상태이다. 힘든 이 코로나 19 시기를 다 함께 이겨내고, 더 좋은 작품을 통해 지친 마음 달래 드리며 그다음 이와 같은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할 날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힘내셔요!!"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더불어 "기사가 날 결혼시켜주는군" 이라며 자신조차 복잡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위트 있는 대처와 차후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면 미리 전하겠다고 연륜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여러 매체를 통해서 좋은 소식 들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시대에 데뷔했으면 가수가 되지 못했을 유명 싸움짱 연예인(+가수 과거 연예인 나이)

요즘 시대에 데뷔했으면 가수가 되지 못했을 유명 싸움짱 연예인(+가수 과거 연예인 나이) 연예계에는 소싯적 주먹으로 이름을 좀 날렸다 하는 인물들이 꽤나 많은데요, 대표적으로는

kakaodaum1.tistory.com

 

 

스베누 전 대표 소닉이 6년만에 올린 가슴아픈 글(+운동화 품질 슈퍼카 논란)

스베누 전 대표 소닉이 6년 만에 올린 가슴 아픈 글(+운동화 품질 슈퍼카 논란) 수많은 논란 속 최근 12월 8일 공식 입장을 표명한 황효진은 아프리카 TV에서 스타크래프트를 방송했던 게임 BJ로써

kakaodaum1.tistory.com

 

 

김호중 그의 일대기와 논란들 총정리(+인스타 나이 미스터트롯 논란 소송 불법도박 스폰서)

김호중 그의 일대기와 논란들 총정리 (+인스타 나이 미스터 트롯 논란 소송 불법 도박 스폰서) 미스터 트롯에서 1991년생의 29의 나이로 미스터 트롯에서 이름을 알렸으며 유명세를 얻은 후 수많

kakaodaum1.tistory.com

 

 

양산 살인 쓰레기더미에서 발견된 충격적인 시체 상태(+범인정체)

양산 살인 쓰레기 더미에서 발견된 충격적인 시체 상태(+범인 정체) 2020년 12월 8일 오전 3시쯤 양산 북부동의 교회로 쓰던 건물 인근에서 심하게 훼손된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한 행인이 “

kakaodaum1.tistory.com

 

 

임영웅 성공 할 수 있던 이유(+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팬카페 콘서트 결혼 흉터)

임영웅, 미스터 트롯 일인자로 무명생활 청산(+인스타 나이 미스터 트롯)임영웅 성공 할 수 있던 이유(+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팬카페 콘서트 결혼 흉터) 오늘은 미스터 트롯에서 진(1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