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1.
반응형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날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었습니다.


2021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약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 '협상' 개봉 이후 2018년 2019년 꾸준히 열애설이 돌았지만 그때까지는 실제연인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1년 1월 1일. 사랑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연인’이라 부른다고 전해졌습니다.


현빈의 지인은, 사랑이 도착한 시점을 대략 3월께로 꼽았습니다. 그는 ‘디스패치’에 “드라마가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 같다”고 귀띔했습니다. 실제로, 현빈과 손예진은 종영 이후 후배 배우들과 가끔 모이며 둘은 사석에서 더욱 잘 통한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도 한몫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현빈과 손예진이) 영화와 드라마를 연달아 찍었다"면서 "오랫동안 서로를 지켜봤고,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현빈은 1982년생 본명 김태평으로 대한민국의 배우로 많은 미남 배우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중후한 목소리, 우수에 차 있는 눈빛으로 유명한 매력적인 배우로 최근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처럼 등장해 청순 미녀배우로 단숨에 스타반열에 올랐습니다. 청춘스타에서 충무로의 탑배우로 성장한 몇 안 되는 케이스. 미남미녀 배우들은 스타로 발돋움 하면 작품보다 CF에 매진하며 잊혀질 때쯤이나 작품을 찍는 경우가 많은데 이와 달리 손예진은 일찍이 스타 반열에 오른 케이스임에도 충실한 필모를 쌓아왔습니다. 데뷔 이후 무려 21년 동안 한 해주셔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 매진하며 본업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한편 이와 관련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측은 “확인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1월 1일 대형 열애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동갑내기 배우인 손예진과 현빈이 2021년 첫열애설이 주인공이 될지 많은 팬들이 "대한민국 대표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라며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빈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withhyunbin/

손예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yejinhand/

 

 

현빈 손예진 열애설 터진 결정적인 3가지 증거(+반응 사진 나이차이 인스타 디스패치)

현빈 손예진 열애설 터진 결정적인 3가지 증거(+반응 사진 나이차이 인스타 디스패치) 현빈과 손예진이 2021년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주인공이 됐습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speedsalgoo.tistory.com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매년 1월 1일이면 열애설을 보도하던 디스패치를 향한 관심이 올해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3년 부터 1월 1

kakaodaum1.tistory.com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와 동호의 이혼 이후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동시에 두 사람의 이혼 사유 등에 대한 관심도

kakaodaum1.tistory.com

 

 

구구단 해체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샐리의 과거 인터뷰(+소속사 인스타)

그룹 구구단이 2020년 12월 30일 해체를 발표한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미 예견된 일이라는 관측이 나오며 멤버들의 과거 인터뷰가 제조명 되고 있습니다. 구구단은 한국인 7명, 중국인 1명으로 이루

kakaodaum1.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궁금한이야기y 다정한부부 카메라 꺼지자 방송에 찍힌 충격적인 발언(+주작 나이)

궁금한이야기y 다정한부부 카메라 꺼지자 방송에 찍힌 충격적인 발언(+주작 나이) 12월 18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항간의 이목을 끌고 있는 36살 나이 차이의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