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이야기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by 네이다음 2020. 12. 30.
반응형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매년 1월 1일이면 열애설을 보도하던 디스패치를 향한 관심이 올해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3년 부터 1월 1일에 열애설을 보도해 왔습니다.  

 

여기서 디스패치 뜻은 긴급 보도라는 뜻으로 사전적 의미에는 신속함, 특전, 파견 등이 있습니다.  연예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온라인 전문 미디어인 디스패치는 연예가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뜻. Dispatch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연예전문 매체이면서 언론이 맞나 의심스러운 유사 언론입니다. 즉 대표적인 황색언론이자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파파라치 언론 매체로 거의 연예인 관련 기사만 냅니다.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이제는 하나의 공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불거졌던 2017년 1월 1일을 제외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1월 1일이 될 때마다 디스패치에서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보도로 주목받는 연예인들이 모두 톱스타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이 제니 열애 보도를 포함하여 이전의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과 연관이 있는 연예인들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게 됐습니다. 그렇다면 디스패치가 보도한 역대 '1월 1일 커플'에는 누가 있었을까요?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2013년 1월 1일 김태희 비(정지훈) 열애설


2013년에도 디스패치는 탑스타 커플의 열애설을 터뜨린 적이 있는데요. 바로 비, 김태희 커플입니다. 비는 당시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누구나 알법한 탑스타였고, 김태희는 항상 미모가 회자되면서 서울대 출신 타이틀까지 다 가진 탑스타였죠. 그러다보니 둘의 만남에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열애설 보도 이후 이들은 연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고,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현재 딸을 출산해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2014년 1월 1일 임윤아 이승기 열애설

14년 당시 새해를 뜨겁게 달궜던 조합 소녀시대 윤아와 배우겸 가수 이승기! 두 사람 다 참한 사위상&며느리상으로 언급되던 스타들이였기에 이 선남선녀의 열애 소식을 놀라웠습니다.소녀시대 윤아와 이승기는 디스패치 보도 후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들은 모범생커플이라 불리며 열애를 인정했지만 아쉽게도 약 1년 7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3.2015년 1월 1일 이정재 임세령 열애설


2015년 스캔들의 주인공은 이정재와 임세령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사실 보도 전부터도 수없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목격담이나 주위 소문들때문이었죠. 하지만 "친구 사이"라며 항상 말을 아꼈습니다.

하지만 2015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결국 데이트 사진을 직접적으로 공개하고 분석하면서 두 사람은 결국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무려 2005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 임세령은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한 상태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연애가 정확히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도 둘은 잘 만나고 있느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4.2016년 1월 1일 김준수 EXID 하니 열애설


2016년은 하니에게 있어 엄청난 해였습니다. 하루아침에 '직캠' 하나로 무명가수에서 탑 아이돌이 된 그녀의 전성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런 하니에게 2016년 1월 1일, 하니는 평소 자신이 동경하던 가수 김준수와의 열애설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하니는 학창시절 김준수의 팬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성공한 덕후’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후에도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바쁜 일정 탓에 서로에게 소원해지며 결국 1년 만에 결별을 맞으며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 했습니다.

●2017년 1월 1일에는 탄핵정국으로 인해 스캔들을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5.2018년 1월 1일 지드래곤 이주연(애프터스쿨 출신)


2018년 1월 1일, 첫 스캔들을 장식했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지드래곤과 이주연이였습니다. 지드래곤은 꾸준히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만큼 스캔들에도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스캔들 상대는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주연으로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중이었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했습니다. 제주도 비밀 데이트라는 디스패치 측의 주장과 많은 목격담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언급되어왔었기에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 커졌었습니다. 하지만 스캔들 직후 지드래곤과 이주연 양측 모두 동료일뿐 연인사이가 아니라고 부정했습니다. 이후에도 지드래곤 이주연 결혼설까지 확산됐지만 아직까지도 양측은 인정도 하지 않았으며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6.2018년 1월 1일 이준 정소민

2018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 이주연에이어서 이준 정소민의 열애설까지 2번의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둘은 드라마에서의 연인으로 워낙 드라마 안에서 이준 정소민 좋은 케미로  호평이 자자했었기 때문에 열애 소식에 대다수가 기뻐하며 응원의 반응이 컸습니다. 당시 이준은 군복무중인 상태로 둘은 바로 열애설을 인정하며 이쁜연애를 하던중 2020년 6월 25일 이준 정소민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인 커플 중 많은 호감을 받고 응원을 받던 커플인지라 많은 사람들의 이준 정소민 결별 이유 사유에 대해 많이 안타까워 했습니다. 두 사람이헤어진 이유는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사이가 소원해져서 각자 일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도 그럴게 이준 정소민 열애 시작하면서 바로 이준은 군복무에 들어갔고 휴가 때 아니면 거의 만나지 못했으며 전역하고 나서도 각자 활동이 바빠 서로 만나지 못한 시간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둘은 좋은 동료 사이로 남겠다고 밝히며 서로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7.2019년 1월 1일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2019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였습니다. 수많은 팬덤이 있는 만큼 둘의 연애 소식은 전문 매체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등  온라인에서 화제 였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제니가 방송에서 알려진 반려견의 이름이 카이라는것이 더 관심을 모으게 했었습니다. 둘은 곧바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제니 카이씨가 연애를 시작한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두 사람은 돌연 결별을 하게 됩니다.


공식적인 이유는 각자가 팀멤버들 및 팬분들에게 부담을 주었기 때문이다였는데요.현재 제니와 카이는 서로 각자의 길을 걸으며 응원 하는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1일

2020년 1월 1일에도 이례적으로 보도가 없었는데 다음날인 1월 2일 후발주자인 마켓뉴스가 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새해 첫 연애설 보도를 뺏겼습니다.

 

매년 탄생하는 디스패치 커플에 대한 궁금증과는 별도로 일각에서는 과도한 사생활 침해가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2018년에는 ‘디스패치가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몰래 촬영해 기사화한다며 폐간을 포함한 강력제재를 취해달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이 20만 명의 동의를 얻기도 했습니다.

당시 청와대는 개별 언론사의 기사에 대해 정부가 개입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이에 2021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어떤 선택을 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의 열애설은 보통 오전8시~10시 사이에 공식 인스타혹은 기사로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디스패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koreadispatch/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후기 위치 사주 코치)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위치 사주 코치) 스케이트장에서 활약하던 최원희가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kakaodaum1.tistory.com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자해사진 올린 충격적인 이유(+남자친구 집 나이)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자해사진 올린 충격적인 이유(+남자친구 집 나이)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전 연인인 황하나가 자해한 사진을 공개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

kakaodaum1.tistory.com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으로 사랑의 결

kakaodaum1.tistory.com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DJ DOC 이하늘과 17세 연하 전부인 박유선이 이혼한지 10개월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의 4호 커플로 등장해 화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