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구구단 해체 재조명되는 충격적인 샐리의 과거 인터뷰(+소속사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0. 12. 30.
반응형

그룹 구구단이 2020년 12월 30일 해체를 발표한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미 예견된 일이라는 관측이 나오며 멤버들의 과거 인터뷰가 제조명 되고 있습니다.


구구단은 한국인 7명, 중국인 1명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2016년 6월 젤리피쉬 1호 걸그룹으로 주목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특히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서, 101’ 출신 세정과 미나가 포함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들은 앞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은 세정과 미나를 필두로 데뷔 초반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단독 리얼리티를 런칭하고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으며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 구구단 세미나 등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구구단의 앨범은 2018년 11월 발표한 미니앨범 ‘Act.5 New Action’이 마지막이었습니다. 멤버 혜연이 탈퇴하고 8인조로 재편된 후 첫 앨범이자 그룹 차원에서 선보인 마지막 앨범이었습니다. 이후 구구단은 각자 개인 활동에 집중해왔습니다.약 2년간 지속된 공백에 일부 누리꾼들은 구구단이 해체한 것 아니냐는 목소리를 내기도 했지만 이때 소속사 젤리피쉬는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감감무소식인 가운데 주목을 받는 건 과거 구구단 멤버들의 발언들 이였습니다. 세정은 2020년 3월 13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독립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기안84가 “아이돌이면 숙소 생활 하지 않냐. 멤버들과 싸웠냐”고 묻자 세정은 “아니,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치며 즉답을 피했습니다.  숙소에 있던 TV를 챙겨온 것을 보면, 단순 개인이 자취를 택한 것이 아닌 멤버 전원이 숙소 생활을 청산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세정 역시 솔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개인적인 분기별 정산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추가로 구구단 샐리의 2020년 5월 한 중국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5일에 샐리가 중국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숙소를 떠난 것이 자의가 아니었다고 밝히면서, 젤리피쉬가 구구단에서 사실상 손을 뗀 것이 아닌가라는 의구심을 들게 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뷰에서 샐리는 “2019년이 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소속사가 저희한테 집에 가라고 했습니다. 언제 돌아오면 되냐고 물었지만 소속사는 ‘너희를 다시 부를 일은 없을 거다’라고 했다”고 말했다”라며 “소속사는 통보와 동시에 숙소에 있던 물건을 모조리 가져갔습니다. 멤버들은 숙소를 나가지 않으려 버텼지만 어찌할 방도가 없어 결국 나가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해당 인터뷰에서 샐리는 두 멤버(세정, 미나)가 크게 알려져 격차가 컸고 팬들의 시선도 쏠려 있었다라고 말하며 구구단 활동 당시 심적 고통이 컸음을 토로했습니다.추가로 샐리는 “부모님은 그때 상황을 몰랐습니다. 부모님이 뭘 하고 있냐고 물으면 숙소에서 울고 있더라도 부모님한테는 ‘일하는 중이야, 공연하러 왔어’라고 말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 가운데 젤리피쉬는 구구단의 공식 해체를 2020년 12월 30일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데뷔 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구구단이 12월 31일을 끝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며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당사는 멤버들의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갑작스럽게 홀로서기에 나서게 된 구구단 멤버들이 각자의 역량을 십분 발휘해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구구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gu9udan/

 

 

 

문재인 대통령이 지명한 초대 공수처장 후보 김진욱의 엄청난 학력(+나이 공수처장 뜻)

문재인 대통령이 지명한 초대 공수처장 후보 김진욱의 엄청난 학력(+나이 공수처장 뜻) 문재인 대통령이 12월 30일 고위공직자 범죄 수사처(공수처) 초대 처장으로 김진욱 헌법재판소 선임 헌법

kakaodaum1.tistory.com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매년 1월 1일이면 열애설을 보도하던 디스패치를 향한 관심이 올해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3년 부터 1월 1

kakaodaum1.tistory.com

 

 

유재석 수상소감 모두를 올린 감동의 한마디(+2020 MBC 연예대상 대상 이효리 불참이유)

유재석 수상소감 모두를 올린 감동의 한마디(+2020 MBC 연예대상 대상 이효리 불참이유) MBC 방송연예대상의 영광은 이변 없이 방송인 유재석에게 돌아갔습니다. 2020년 12월 29일 오후 방송된 '2

kakaodaum1.tistory.com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류현진 와이프 배지현에게 반한 결정적인 이유(+집안 학력 나이 인스타 부인 연봉) 미국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으로 사랑의 결

kakaodaum1.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