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세정, 엑소 세훈 열애 의혹에 SNS통해 밝힌 충격적인 소식(+김세정 인스타 엑소 세훈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13.
반응형

김세정, 엑소 세훈 열애 의혹에 SNS통해 밝힌 충격적인 소식(+김세정 인스타 엑소 세훈 인스타)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구구단의 김세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엑소 세훈과의 열애 의혹에 충격적인 소식을 밝혔습니다.

 

 

김세정은 2018년 넷플릭스에서 척 공개된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친분을 쌓게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은 같은 예능 프로그램을 시즌2까지 함께하며 두터운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평소 김세정과 엑소 세훈의 팬들은 둘의 친분에 대해 우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진행된 개인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한 팬이 김세정에게 그 우려감을 표출한 것이었습니다.

 

그러한 우려감에 김세정은 엑소 세훈과의 친분에 대해 언급하기 예민한 부분이었다며 "항상 이야기를 할까 말까 고민했었다"라고 운을 떼었습니다.

 

 

이후 "엑소 세훈과 친분이 있지만 우려감을 가질 필요는 없다" "엑소 세훈과 사적인 연락은 없었다"라고 우려감에 대한 정확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또한 김세정은 "정말 '범인은 바로 너!'만 촬영한 것이니 걱정할 필요 없다"며 걱정하고 있는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김세정은 또다른 문제점을 짚었습니다. 바로 자신의 부모님의 SNS 댓글에 악플을 남기는 것에 대한 것이 었는데요, 엑소 세훈과 친분이 있어 열애 의혹을 가졌다는 이유로 자신과 부모님의 SNS에 댓글 테러나 DM을 보내곤 한다며 오히려 이러한 문제가 더 심각함을 이야기했습니다.

 

팬들의 그러한 행동에 있어서 김세정은 팬들에게 악플과 억측을 멈추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또, 팬들의 괜한 염려와 악성 댓글들로 인해 곤혹을 치르고 있음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두사람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공개일이 2021년 1월 22일로 다가와 이 문제에 대해 더욱 강경하게 입장을 표명한 것이 현명했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날 김세정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속내를 이야기하며 팬들과의 신뢰를 다시금 두텁게 쌓아 올리고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악성댓글에 대한 이야기를 어렵게 꺼낸 것에 대해 팬들과 네티즌은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김세정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lean_0828/

 

엑소 세훈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oohsehun/

 

 

 

전성기때 여친 공개했다가 제대로 떡락한 연예인 TOP3

일부 소속사에서는 아이돌 활동 기간 중 연애 금지를 계약 조항에 넣는다고 할 정도로, 아이돌들의 연애 소식은 환영받지 못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아이돌들이 비밀 연

kakaodaum1.tistory.com

 

 

운동선수랑 사귄다더니 사실혼자만의 착각이었던 여자 연예인 TOP3

풋풋한 청춘 남녀 유명인들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면 모두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곤 합니다.  특히 운동선수와 연예인처럼 그다지 접점이 없어 보이는 분야에 종사하는 이들의 

kakaodaum1.tistory.com

 

 

가수 베니가 남편 안용준 동갑 시누이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인스타 나이차이 집)

가수 베니가 남편 안용준 동갑 시누이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인스타 나이차이 집) 가수 베니가 남편 안용준의 본가인 시댁 식구들과의 살 떨리는 관계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베

kakaodaum1.tistory.com

 

 

배우 이화선 동생 떠나보낸 너무 안타까운 사연(+인스타 나이)

배우 이화선 동생 떠나보낸 너무 안타까운 사연(+인스타 나이)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이 지난해 사망한 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화선은 지난 12월 28일 오후

kakaodaum1.tistory.com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이혼한 모델 지연수가 신용불량자로 살고 있다며 근황을 공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