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배우 이화선 동생 떠나보낸 너무 안타까운 사연(+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2.
반응형

배우 이화선 동생 떠나보낸 너무 안타까운 사연(+인스타 나이)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이 지난해 사망한 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화선은 지난 12월 28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앞으로 두 사람 몫을 살아야 한다. 작년에 친동생이 하늘나라로 갔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동생은 췌장암 3기로 2년 2개월 투병을 하다가 결국 결과가 좋지 않았다"며 "동생은 연년생이라 친구같이 친했고, 오래 미국에서 셰프로 생활하다 귀국한 지 5년 만에 아팠다"라고 가슴 아픈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화선은 동생이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후 모친과 셋이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여행을 떠올리며 "살아가는데 큰 위안과 추억이 된 것 같다"고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그는 "떠나기 3개월 전 동생에게서 웃음이 사라졌고 저는 동생에게 짜증을 냈던 것 같다. 병원에선 가망 없다고 했지만 저와 엄마는 포기를 못하고 암 제거 수술을 해 달라고 했다"며 "동생은 약한 몸으로 수술을 받았고 '이 수술은 엄마와 언니를 위한 선물'이라고 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끝으로 "동생을 마지막에 힘들게 한 게 아닌지 생각이 든다"며 "동생이 다른 사람이 아니라 본인이 아파서 감사하다고 다행이라고 말하더라. 너무 가슴 아팠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방송 후 이화선은 SNS을 통해 "지안아 네가 지켜봐 줘. 너랑 같이 언젠가 방송하기로 했던 거 이렇게 하긴 했다"며 "하늘에서 늘 지켜봐 줘. 사랑해. 영원히"라는 글을 통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화선 동생이 투병한 최장암은 교모세포종과 함께 암 중에서도 '최악의 암'이라고 불리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 중에 하나이고 대한민국에서도 발생빈도 10위에 드는 암입니다.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 배우 알란 릭맨, 전 메이저리그 투수 밥 깁슨, 전 미국 연방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그리고 기업인 스티브 잡스가 이 암으로 인해 사망했으며, 이들 말고도 연예계나 유명인 중 이 암으로 사망한 사람들이 제법 된다고 합니다.

 


발명 원인은 명확하지 않으며 다른 암과 마찬가지로 유전적 소인과 비만, 스트레스, 담배, 음주 등 환경적 소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겠지만 통계적으로 결정적인 요소를 특정하긴 어렵다고 합니다.

 


특히 증상을 자각할 때 쯤이면 다른 부위로 전이가 되는 3-4기인 경우가 많아 생존율이 크게 낮아지는데 췌장암은 그중에서도 극히 낮습니다. 췌장이 워낙 몸 깊숙이 있는 터라 증상이 나타나도 췌장이 아닌, 다른 쪽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입니다.

 

배우 이화선은 1980년생으로 2000년 SBS 슈퍼모델대회에 출전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통통 튀는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 받은 이화선은 시트콤과 드라마 연기자로, 예능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다 전문 카레이서로 변신을 거듭했습니다.

 

이화선이 카레이싱으로 눈을 돌린 것은 2004년부터인데요. 취미활동으로 시작한 카레이싱은 2004년 류시원, 이세창, 안재모, 김진표 등 연예인들과 아마추어 레이싱 동호회를 만들며 시작했습니다.

 


5년간 연기활동과 병행하며 꾸준히 실력을 연마한 뒤 2009년 CJ 오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1600 클래스를 통해 프로경기에 정식 데뷔하며 연예인들 중에서는 남녀를 통틀어 가장 먼저 프로에 입단한 선수라고 합니다.

 


일반인을 포함해 최초의 여자 프로 카레이서 입단 및 최장 활동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KBS 스포츠 중계석 슈퍼레이스 카레이싱 해설위원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화선의 안타까운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팠던 기억 다 잊어버리고 새로운 시작하세요 늘 응원할게요 화선 씨" "사랑하는 가족과 이별은 경험하고 싶지 않아서 전 다시 태어나고 싶지 않을 정도예요. 화선 님 꼭 두 사람 몫까지 웃으며 행복하시길 바라요" 등의 위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화선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uperhwasun

 

 

코로나 2.5단계 연장 꼭 지켜야할점(+기간 지역 학원)

코로나 2.5단계 연장 꼭 지켜야할점(+기간 지역 학원) 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인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와 연말연시 특별방역대책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부는 3단계 격상 없이 수

kakaodaum1.tistory.com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임진아)가 연기대상 수상 소감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판받

kakaodaum1.tistory.com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날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었습니다. 2021년 1월 1일

kakaodaum1.tistory.com

 

 

인하대학교 화재 생각보다 심각한 현장상황(+현재상태 인명피해 불 화재원인)

인하대학교 화재 생각보다 심각한 현장상황(+현재상태 인명피해 불 화재원인) 2021년 1월 1일 새해에 인하대학교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날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0시 21분쯤 인천시

kakaodaum1.tistory.com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2020 SBS 연기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남궁민이었습니다. 시상식 인터뷰에서 남궁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진아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