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인하대학교 화재 생각보다 심각한 현장상황(+현재상태 인명피해 불 화재원인)

by 네이다음 2021. 1. 1.
반응형
인하대학교 화재 생각보다 심각한 현장상황(+현재상태 인명피해 불 화재원인)

2021년 1월 1일 새해에 인하대학교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날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0시 21분쯤 인천시 미추홀구 인하대 용현캠퍼스 내 4호관 건물에서 큰불이 났습니다. 이로 인해 4호관 내부가 상당수 탔지만, 휴일인 만큼 학생 등이 건물에 남아 있지 않아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불이 나자 한때 화염과 함께 검은 연기가 높이 치솟았고, 소방당국에 15건의 신고가 잇따라 접수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소방관 80여 명과 펌프차 등 장비 30대를 투입해 오전 1시 35분쯤 초기 진화를 했습니다. 4호관 건물 1층∼3층에는 통신실과 학과 사무실이, 4층에는 실습실 등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방당국은 4층 실습실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인천소방본부 관계자는 “대응 단계는 발령하지 않고 초진을 했다”며 “건물 4층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고 정확한 원인은 현장 감식을 통해 파악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화재 원인으로 일부 누리꾼의 증언에 의하면 실험실에서 실습실에서 실험을 하다가 불이 옮겨붙은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새해 첫날부터.... 소방관님들 대단하십니다..!모두들 건강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해피뉴이어~" ,"밤늦은 시간까지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애써주신 소방대원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 동네 주민으로서 학생들 다칠까 마음 졸였는데 인명피해가 없다니 참 다행입니다." 라는 반응을 보여줬습니다.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2020 SBS 연기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남궁민이었습니다. 시상식 인터뷰에서 남궁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진아름

kakaodaum1.tistory.com

 

 

정일훈 마약 소속사가 내린 공식입장에 보인 팬들의 안타까운 반응(+공범)

정일훈 마약 소속사가 내린 공식입장에 보인 팬들의 안타까운 반응(+공범) 상습 마약 혐의로 최근 검찰에 송치된 보이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정일훈이 결국 그룹 탈퇴 수순을 밟게 되었습니다.

kakaodaum1.tistory.com

 

 

홍영기 아버지 30억 빚투 논란에 내린 충격적인 결정(+인스타 나이 세금체납)

홍영기 아버지 30억 빚투 논란에 내린 충격적인 결정(+인스타 나이 세금체납) '얼짱시대'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세금 체납 논란에 이어 이번엔 아버지의 30억 '빚투' 논란과 관련해 해명과 내린 결

kakaodaum1.tistory.com

 

 

곽진영 극단적 선택한 너무 안타까운 이유(+현재상태 인스타 나이)

곽진영 극단적 선택한 너무 안타까운 이유(+현재상태 인스타 나이) 12월 31일 배우 곽진영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악플로 인해 심적 고통을 호

kakaodaum1.tistory.com

 

 

이재용 징역9년 선고받자 눈물 흘리며 한 한마디(+재판 구치소 감옥 나이)

이재용 징역9년 선고받자 눈물 흘리며 한 한마디(+재판 구치소 감옥 나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30일 서울고법 형사 1부 (정준영 송영승 강상욱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국정농단 사건 파기환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