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by 네이다음 2021. 1. 4.
반응형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이혼한 모델 지연수가 신용불량자로 살고 있다며 근황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지연수는 2021년 1월 1일 무속인으로 활동 중인 배우 정호근의 유튜브 '심야신당'에 출연해 일라이와 이혼 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정호근은 지연수의 사주를 보며 "남자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남자들이 혹입니다. 남자들에게 기대려거나 남자들이 그늘을 만들어주는 건 없다"며 "결국 제가 모든 걸 해결해야 한다는 결론을 짓거나 아주 안 좋은 상황으로 치달아서 헤어져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지연수는 "여자인지라 사랑받고 싶고 뭔가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했는데 그게 잘 안 됐고 남자친구와 사귈 때도 그렇고 결혼 생활도 다 제가 리더의 역할을 하거나 가장의 역할을 해야 유지가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작은 바람이 제가 돈 벌어서 데이트 비용 내도 되니까 상대가 바람만 안 피웠으면 하는 정도까지 갔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연수는 "상대방이 나와 연락이 안 되는데 나와 동료와 같이 간 걸 모르고 동료와 썸을 타기도 했다"고 주장하며 과거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정호근은 "동료와 눈이 맞는다는 건 동물들이나 하는 짓"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추가로 지연수는 이혼 후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중임을 밝히며 "경제적인 문제 떄문에 힘듭니다. 신용 불량자가 된 지 1년 됐고, 나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0년 동안 빚을 나눠서 갚고 있고 아이와 둘이 생활하는데 대출금도 제대로 못 갚아 힘든 상황"고 밝혔습니다.


이어 "대출금도 부담이고 아들하고 월셋집에 살고 있습니다. 1년 정도 일을 못 했는데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마스크 포장하는 부업을 했는데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지금은 돈이 되는 거면 무조건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들을 혼자 키우는 입장에서 밥도 챙겨줄 사람이 없는데 얼마나 애가 타겠느냐. 진짜 미치겠더라. 결국 죽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다"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지연수의 사주를 본 정호근은 "현재 사방이 막힌 상황이지만, 45세부터 빛이 찾아드니 희망을 갖고 살라"고 말했습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진 이후 지연수와 전남편 일라이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룹 유키스 출신인 일라이는 지난해 11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저는 미국에 있고 아들은 엄마와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들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한 만나러 갈 것이고 아들이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연수와 일라이는 2014년 1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아들을 낳은 두 사람은 2017년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결혼 당시 잘생기고 키도크고 어린 남편이라며 아이와 마트에 가면 지연수끼는 남편이 잘생기고 멋있어서 바람나면 어떡하냐는 말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들인 마이클이 말을 알아듣는데 그런 말을 자주 듣게 되니 걱정도 되고 속상했다고 합니다.


걱정하는 지연수씨를 본 일라이는 지연수씨의 프로필 사진을 자신의 팔뚝에 문신울 했고 문신을 보여주며 이제 아무도 그런 이야기 못할거라며 안심을 시켜줬다고 하며 큰 애정을 보여줬습니다.그러나 2020년 11월 결혼한지 5년만에 이혼소식으로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아이는 전 부인 지연수가 키우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유키스 출신 멤버 중에서 이혼한 사람은 동호에 이어 2명째인건 덤.

이혼 당시 일라이와 지연수 이혼사유에 대해 말이 많았지만 두 사람은 이혼사유를 밝히지 않았습니다.허나 과거 지연수의 발언에서 이혼 원인을 생각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과거 지연수는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이혼 생각을 해봤느냐'는 이경제의 질문에 '연애할 때부터 지금까지 햇수로 9년 차입니다. 헤어지고 싶고 이혼하고 싶은 순간은 이 남자와의 사랑이 불행해서가 아니라 항상 주변 사람들 때문이었다'라며 '서로 간의 문제는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즉 두사람의 문제도 있었겠지만 주변 상황이 이들을 더욱 힘들게 했다고 했는데 최근 인터뷰에서 동료들과 썸을 탔다는걸 봐선 바람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1991년생 일라이는 올해 31세로 미국에서 출생하여 미국국적을 가졌습니다. 유키스 멤버로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하였고 만만하니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고 현재는 미국에서 지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지연수씨는 1980년생 올해 42세이지만 동안 미모를 소유했으면 신체나이는 20대 후반~ 30대 정도로 과거 방송에서도 화제가 된 이력이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로 오랫동안 활동했으며 타임트라이얼 메인팀, DDGT 가렛팀, 베이징모터쇼 등 다양한 행사와 2007년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선발대회에서 대상, 스포츠서울 레이싱모델어워드 포토제닉상, 디카모델어워즈 포토제닉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이러한 근황에 지연수씨가 방송에서 한말이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지연수는 과거 동치미에서 "결혼을 하고 1년 후에 '돈은 내가 내는데 타지도 않는 차를 팔자'고 했다. 그런데 팔고 반 년 후에 싼 차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남편이 덜컥 슈퍼카를 계약했더라. 상상도 못한 일이었다. 남편의 나이가 어리니 보험금만 1200만 원이었고, 매달 리스비가 460만원 정도였다. 한 달에 1천 만원을 벌어야 생활이 유지가 되는 상황이었다.

결국 내가 가진 것을 모두 팔았다. 가방 열 몇 개, 금붙이, 보석, 선물 받은 명품, 엄마가 옷 사 입으라며 준 상품권까지 다 팔아서 생활을 했다. 벌어놨던 돈도 다 계속 나가니까 누굴 위한 결혼인지 혼란스러웠다"고 기억을 떠올렸습니다.끝으로 지연수는 "그 땐 힘들었는데 다 잃고 나니 정말 우리 두 사람만 남게 되더라. 오히려 백지에서 시작하는 것 같아 그 경험이 좋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추가로 지연수의 근황에 결혼 후 '살림남'에서는 일라이와 지연수가 일라이의 고향인 미국 워싱턴 본가를 찾는 모습이 공개 되기도 했는데 그때 일라이의 어마어마한 본가 모습에 양육비를 주지 않느냐는 논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이혼 후 근황에 대해 네티즌들은 "일라이 못사는 집도 아닌데 양육비를 안주나? 물론 일라이돈은 아니고 일라이 집돈 이지만 지아들 생각하면 양육비는 손벌려서라도 보내줘야지" , "어리다고 철없고 정신머리없게 슈퍼카지른데?" ,"지연수씨 힘내세요!" 라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키스 일라이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eli_kim91/

지연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jiyeonsoo140605/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나이 직업 인스타)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나이 직업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 등장한 미모의 여성이 '김준호 여동생'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준호 여동

kakaodaum1.tistory.com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원더걸스 미국 나이 딸 사진 부인 재혼 인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kakaodaum1.tistory.com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와 동호의 이혼 이후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동시에 두 사람의 이혼 사유 등에 대한 관심도

kakaodaum1.tistory.com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2020 SBS 연기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남궁민이었습니다. 시상식 인터뷰에서 남궁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진아름

kakaodaum1.tistory.com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이하늘 박유선 드디어 공개된 충격적인 이혼사유(+원진살 뜻 직업 아이 인스타 재혼) DJ DOC 이하늘과 17세 연하 전부인 박유선이 이혼한지 10개월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의 4호 커플로 등장해 화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