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싱어게인 52호 엄마 충격적인 정체에 난리난 반응(+어머니 주현미 딸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0. 12. 15.
반응형

 

싱어게인 52호 가수와 그의 엄마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14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한 52호는 68호와 함께 ‘바람 바람 바람’을 열창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소개됐습니다. 어머니가 가수라고 언급한 52호를 두고 네티즌들은 그의 정체가 주현미 딸 임수연이라 입을 모았습니다. 


52호 엄마 즉 임수연 어머니인 주현미는 딸과 아들 모두 엘리트로 키운 엄마로 유명합니다. 아들 임준혁은 미국 버클리 음대 재학, 딸 임수연은 네바다 주립대에서 호텔경영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성인이 된 주현미 아들 임준혁은 버클리 음대 졸업 후 힙합 가수로 활동했고 현재 주현미의 음악 활동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주현미 딸 임수연은 여러 방송에 주현미와 출연하며 이미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지난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임수연과 주현미가 동반출연하며 사윗감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고 지난 2017년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임수연은 엄마 주현미와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음악 무대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주현미는 평소 가수 정용화를 사윗감으로 탐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임수연은 당황한채 말을 하지 못했고 같은 자리에 있던 정용화는 "내 의사는 물어보지 않으시는 건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주현미는 1981년생 대한민국의 35년차 트로트 가수 이자 유튜버입니다. KBS1 가요무대 출연 횟수 1위 가수인 가수입니다.

그녀의 전성기는 젊은 가수들이 젊은 음악으로 젊은 수요층을 본격적으로 내기 시작한 80년대로 트로트계의 쇠퇴기였으나, 바야흐로 젊은 가수가 당시 기준으로도 이미 낡은 음악이었던 트로트를 가지고 젊은 층까지 공략해냈으니 명실상부한 한국가요계의 탑랭커 중 하나라고 볼 수있습니다. 순수하게 실력으로 지상파 연말 가요대상 전관왕, 2연패를 달성하고 누적 3회를 수상했습니다. 국민가수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을만큼 음반 판매량, 히트곡 수, 노래 실력, 자기 관리 등 여러 면에서 흠 잡을 곳이 없습니다.


곡의 스타일과 창법도 기존의 트로트와 확실히 차별화됩니다. 젊은 층들에게 어필하기 어려운 늙은 발성을 가지고 단지 프로듀싱 빨로 히트치는 많은 트로트 가수들과 달리, 본인이 락밴드 보컬로 음악을 시작했기에 젊은 나이에도 이미 음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훌륭한 음색과 음역대와 성량과 기교를 갖추고 있었기에 트로트로도 모든 연령대에게 어필할 수있었습니다. 본질적으로는 트로트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보컬리스트입니다.


그녀가 데뷔한 1980년대 중반, 이미 트로트는 젊은 세대에게 어른들의 노래나 흘러가는 장르 정도로 취급됐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은 세대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역대 보컬리스트를 논할 때 발라드나 알앤비 위주, 소위 디바 스타일의 가수보다 언급되는 일이 적은데 이는 트로트에 대해 전반적으로 낮은 시선과 연관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주현미는 락밴드 활동으로 음악을 시작했으며 지금도 클래식, 알앤비,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과 교류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트로트의 여왕으로만 평가하기에는 넘사벽급의 실력과 표현력을 가진 가수.


2020년 3월부터 방송중인 '트롯신이 떴다'에서 정용화의 발라드곡을 부른뒤 폭발적인 반응과 젊은층 뿐만 아닌 중년들도 놀라움을 감치못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주현미는 트롯뿐만 아닌 발라드등등 모든 장르를 오가며 완벽히 소화하는 가수로 제대로 인정받는중입니다.

이날 싱어게인 52호 엄마의 정체 공개로 누리꾼들은 "와 엄마가 주현미 였다니...." ," 진짜 똑같이 생겼다", "너무 소름이다" 등의 반응을 보여줬습브니다.

한편 주현미 딸 임수연의 나이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임수연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sooyeonyo/

 

 

재벌집 딸과 결혼해연기 안해도 잘사는 남자 연예인들

요즘은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드라마, 영화, 소설 등에서 다뤄지며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소재가 있죠. 바로 평범한 집안의 여자와 잘생기고 부유한 재벌이 사랑에

kakaodaum1.tistory.com

 

 

이재용 딸 이원주 엄청난 외모와 최근근황 충격적인 학비 금액(+나이 학력 인스타 아들)

이재용 딸 이원주 소름돋는 외모와 최근근황(+나이 학력 인스타 아들) 한국을 넘어 세계 굴지의 그룹으로 성장한 삼성, 그런 연유로 삼성가의 일거수일투족은 사람들의 큰 관심사입니다.특히 삼

kakaodaum1.tistory.com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임영웅이 건강 검진 결과를 받아든 후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해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2월 2일

kakaodaum1.tistory.com

 

 

조두순 새 거주지 건물 번호 공개(+나이 사는곳 가족 자식 암살 사건 출소)

조두순 새 거주지 건물 번호 공개(+나이 사는곳 가족 자식 암살 사건 출소) 아동 성범죄를 저질러 징역 12년을 선고받은 조두순이 오는 12일이면 만기 출소하면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kakaodaum1.tistory.com

 

 

이찬원 코로나 완치 이후 활동이 너무 걱정되는 이유(+후유증 감염경로 동선 인스타 팬카페 반응

이찬원 코로나 완치 이후 활동이 너무 걱정되는 이유(+후유증 감염경로 동선 인스타 팬카페 반응)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