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찬원 코로나 완치 이후 활동이 너무 걱정되는 이유(+후유증 감염경로 동선 인스타 팬카페 반응)

by 네이다음 2020. 12. 14.
반응형
이찬원 코로나 완치 이후 활동이 너무 걱정되는 이유(+후유증 감염경로 동선 인스타 팬카페 반응)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2020년 12월 14일 "이찬원이 코로나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찬원은 2020년 12월 3일, 새벽 소속사인 뉴에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찬원은 지난 12월 1일 뽕숭아학당과 아내의 맛 콜라보 녹화에 참여했기 때문에 해당일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진들과 전 스태프들은 전원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같은 날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또 다른 멤버인 임영웅과 장민호, 영탁은 다행히도 음성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과는 음성이었지만 이들은 밀접접촉자로 분류됐던 바 자가격리를 이어왔습니다. 

다행히 이찬원이 11일만에 음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트롯맨’ 전원이 모두 ‘사랑의 콜센타’ 녹화 참여 등 활동에 나설 전망입니다.

물론 이찬원의 복귀소식이 반갑지만 걱정되는 부분도 상당히 많습니다. 코로나는 완치 후에도 후유증이 상당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에 걸렸다가 완치된 뒤 겪는 후유증을 조사한 결과, 완치자 중 90% 이상이 피로감과 집중력 저하 등의 후유증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코로나19 증상의 위중과는 상관없이 숨이 차거나, 권태감, 후각 장애 그리고 잦은 기침 등 다양한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가볍게 앓고 회복된 환자들에게도 상당 기간 후유증이 남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만큼 코로나19 후유증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할 때인 만큼 이번 기회에 이찬원에게도 충분한 휴식기간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호흡기 질환인 만큼 목을 많이 사용하는 가수에게는 치명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회복 이후에도 후유증으로 이찬원에게 피해가 갈까 크게 우려되는 상황에 많은 팬들은 걱정에 나섰습니다.

이찬원은 1996년생으로 대한민국의 가수,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위에 올라 제1대 미스터트롯 미로 선정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전국노래자랑,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의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20년 방송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사용되는 공통적인 키워드 혹은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등이 있는데, 예선전 때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너무나 감칠맛 나고 진국이라 불릴 만큼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예선전 최단 시간 올 하트와 더불어, 5주 차 모바일 인기투표 1위, 결승전 마스터 점수 1위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2020년 미스터트롯을 이어 현재 뽕숭아학당, 뭉쳐야찬다, 사랑의콜센타등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코로나 감염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스케줄로 면역력이 낮아져서 더욱 감염확률이 높아진거 아니냐는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이찬원의 감염경로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가 코로나 확진받게된 과정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이찬원은 실제로 코로나 확진전 밤에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을 정도로 증상도 없고 여러기사에 나오듯이 겹치는 동선도 없었는데 혹시 모르는 마음에 검사 받았더니 양성이 나온것입니다. 그냥 지나갔으면 지금도 계속 스케줄을 진행하면서 현재 접촉한 인원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접촉 했을거고, 가뜩이나 마스크도 안 쓰고 촬영하는 방송국은 지금보다 더 난리 났을 겁니다. 여기서 진짜 소름돋는점은 확실한 감염경로가 아직까지도 없고 증상도 없었다는 겁니다.

현재 코로나 확진추세가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가운데 연예계는 물론 가요계까지 초비상인 가운데 연예인들은 보통 녹화 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에 코로나19의 확진으로 건강이 악화된 이찬원의 무리한 스케줄로 인한 몸상태가 걱정된다는 우려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편 TOP6의 자가격리는 2020년 12월 15일 해제됩니다. 보건당국의 최종 확인을 거친 후 자가격리 해제 여부가 결정되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의 녹화도 재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TV조선 측은 "자가 격리 해제에 따라 녹화 재개를 준비하고 있다"면서도 "자세한 상황은 논의 중"이라고 했습니다.

 

이찬원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mee_woon_sanae/

 

 

네이마르 부상 생각보다 충격적인 발목 상태(+부상이유 나이 인스타)

네이마르 부상 생각보다 충격적인 발목 상태(+부상이유 나이 인스타) 프랑스 리그앙 디펜딩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PSG)의 간판 공격수 네이마르(28)의 부상 정도가 심상치 않다고 합니다. 그의 현

kakaodaum1.tistory.com

 

 

서강준 박지선 위해 올린 가슴아픈 사진 한장(+나이 인스타 반응)

서강준 박지선 위해 올린 가슴아픈 사진 한장(+나이 인스타 반응)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36)씨가 11월 2일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된 사건으로 그녀의 많은 팬들과 온 국민들은 마음 아

kakaodaum1.tistory.com

 

 

김강우 아내 한무영의 놀라운 정체와 직업(+나이 인스타 집 한혜진 언니)

김강우 아내 한무영의 놀라운 정체와 직업(+나이 인스타 집 한혜진 언니) 최근 배우 김강우가 지난 12월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 출연하여 아내 한무영 씨에 대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3단계 격상 기준 꼭 알아둬야 할 점 (+학원 학교 식당 회사 백화점)

코로나 3단계 격상 기준 꼭 알아둬야 할 점 (+학원 학교 식당 회사 백화점)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13일 1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정부는 확산세가 계속되면 사회적 거

kakaodaum1.tistory.com

 

 

조혜련, 이혼 직후 전교 1등 하던 딸의 일탈에 근심 걱정(+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전남편 재혼)

조혜련, 이혼 직후 전교 1등 하던 딸의 일탈에 근심 걱정(+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전남편 재혼) 올해 50세의 나이로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미디언 조혜련이 최근 한 방송매체에 출연하여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