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이야기

서강준 박지선 위해 올린 가슴아픈 사진 한장(+나이 인스타 반응)

by 네이다음 2020. 12. 14.
반응형

 

서강준 박지선 위해 올린 가슴아픈 사진 한장(+나이 인스타 반응)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36)씨가 11월 2일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된 사건으로 그녀의 많은 팬들과 온 국민들은 마음 아파했는데요, 배우 서강준(27)이 최근 그녀와 한약 속을 지키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지난 10월 서강준은 한 SNS 플랫폼 행사에 참여했는데, 그 당시 박지선은 MC로서 사회를 보며 “첫눈이 오는 날 SNS에 셀카를 업로드해달라”라는 약속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꼭 올리겠다"라고 말한 서강준은 그녀와의 약속을 기억하고 이후 지난 13일 첫눈이 내리자 그는 잊지 않고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셀카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코멘트로는 새끼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이 올라온 "약속" 이모티콘과 함께 올렸는데요, 이는 그녀와의 약속을 지킨 것으로 많은 네티즌들은 "약속을 지켜줘 고맙다"는 등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위와 같은 약속을 했던 그 행사 당시 그녀는 "강준 씨가 진짜 약속을 잘 지킨다. 1년 전 한국 팬미팅 때도 가족들과 아이슬란드 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 올려주세요 했더니 팬미팅 다음날 바로 올렸더라. 저는 올렸나 안 올렸나 다 꼭 확인해 본다. 바로 다음 날 여러 장을 올리셨더라. 이번에도 약속하는 거다. 첫눈 오는 날 고양이들과 같이 셀카를 찍어서 올려달라"라고 했고 고양이 사진도 잊지 않고 게재해주었습니다.

 

 

준수한 그의 외모에 비할 만큼 멋지고 착한 성품을 가진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에 마음 한편 따뜻해지는 일화를 만들어냄으로써 많은 누리꾼들은 서강준에 대해 더욱더 극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서강준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eokj1012/

 

 

 

김강우 아내 한무영의 놀라운 정체와 직업(+나이 인스타 집 한혜진 언니)

김강우 아내 한무영의 놀라운 정체와 직업(+나이 인스타 집 한혜진 언니) 최근 배우 김강우가 지난 12월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 출연하여 아내 한무영 씨에 대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3단계 격상 기준 꼭 알아둬야 할 점 (+학원 학교 식당 회사 백화점)

코로나 3단계 격상 기준 꼭 알아둬야 할 점 (+학원 학교 식당 회사 백화점)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13일 1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정부는 확산세가 계속되면 사회적 거

kakaodaum1.tistory.com

 

 

조혜련, 이혼 직후 전교 1등 하던 딸의 일탈에 근심 걱정(+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전남편 재혼)

조혜련, 이혼 직후 전교 1등 하던 딸의 일탈에 근심 걱정(+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전남편 재혼) 올해 50세의 나이로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미디언 조혜련이 최근 한 방송매체에 출연하여

kakaodaum1.tistory.com

 

 

마스크 착용 시 코 대신 입으로 숨 쉬면 발생하는 일(+코로나 마스크 구강호흡 얼굴 변형)

마스크 착용 시 코 대신 입으로 숨 쉬면 발생하는 일(+코로나 마스크 구강호흡 얼굴 변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숨 쉬는 데에도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이제는 숨 쉬는

kakaodaum1.tistory.com

 

 

윤미향 국회의원, 코로나 속 '노 마스크 와인 모임'(+인스타 나이 와인 모임 국회의원)

윤미향 국회의원, 코로나 속 '노 마스크 와인 모임'(+인스타 나이 와인 모임 국회의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확산하는 와중에 '와인 모임' 사진을 올려 논란을 자초한 윤미향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