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이야기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0. 12. 14.
반응형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임영웅이 건강 검진 결과를 받아든 후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해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2월 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종합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남성호르몬 수치 검사 결과 발표 시간이 되자 이찬원은 “2등 정도는 할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검진을 담당한 의사는 “남성호르몬은 보통 수치로 따지면 3~9 정도다. 나이가 들수록 조금씩 떨어진다”고 운을 뗐습니다.

 

 

뒤이어 수치 결과가 발표 됐고, 1위 영탁 2위 장민호 3위 이찬원 4위는 임영웅이었습니다.

 

검사 결과 남성호르몬 수치가 3.74로 나온 임영웅은 “오늘부로 잠정 활동 중단을 선언합니다. 안녕히 계세요”라고 말하며 촬영 현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진행자 붐과 동료들은 “요즘 가장 바빴기 때문인 것 같다”면서 임영웅을 달래며 임영웅은 “내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겠냐. 호르몬들이 말을 해준다”고 말한 뒤 다시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 날 임영웅의 검사 결과는 키 182.2cm, 몸무게 72.9kg 혈압  최고 100 최저 70으로 이에 간호사는 "건디션 안 좋으신가요?"라 물었고 임영웅은 "컨디션이 안 좋기는 한데 원래 정상 범주였는데..."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럴만 한 것이,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말도 안되는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20년 3월 14일 '미스터트롯' 종영 후 바로 이틀 뒤인 3월 16일 부터 고정을 제외한 12편의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고정 출연 방송 또한 2편이나 됩니다.

 

유튜브와 브이앱에서도 활발한 활동 중이고, CF 및 광고 출연 또한 16편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20 방송 광고 페스티벌에서 cf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과거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광고를 몇 개 찍었냐는 질문에 "15개까지 세고 그 이상은 기억이 안 난다"라고 대답한 것으로 보아 알려진거 이외에도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유통 광고 업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감한 임영웅은 식품, 패션, 화장품, 렌탈 서비스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40~60대 중장년 여성이 주 소비층인 렌탈 서비스 업계에선 임영웅은 매출을 견인할 최고 광고모델로 여겨진다고 하네요.

 

임영웅은 올해 나이 30살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경연 내내 1위를 하다 결국 최종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 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천하며 잠재된 트로트 끼를 찾았다고 합니다.

 

과거 발라드 대회에 나갔을 때는 호응은 커녕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러 최우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하는 쾌거를 이룹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인데요.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 중헌디>를 발표 했으며,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간간히 무명 가수로 활동 하다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것이 임영웅의 인생을 송두리 째 바꿔놓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트로트 경연 대회에서 우승했지만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 하고 있는데, 이 것 또한 큰 인기를 몰고 있습니다.

 

한편 '미스터트롯' 탑 6 이찬원이 코로나 19 확진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밀첩 접촉자인 임영웅이 현재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코로나 확진을 받은 하루 전날 '뽕숭아학당' 녹화를 마스크 없이 진행했다고 합니다.

 

'뽕숭아학당'에는 임영웅 뿐만 아니라 영탁, 장민호도 함께 출연하는 방송으로, 현재 '뽕숭아학당' 제작진과 출연자 모두 검사 후 자가격리 중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임영웅의 건감검진 결과가 안 좋다고 나와, "코로나가 더욱 노출되기 싶지 않을까" 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im_hero____/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입니다. m.cafe.daum.net/hero0616/_re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