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다영 충격적인 흥국생명 불화설 총정리(+김연경 김나희 김미연 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6.
반응형

이다영 충격적인 흥국생명 불화설 총정리(+김연경 김나희 김미연 인스타 나이)

배구의 어벤져스라고 불렸던 흥국생명,1,2라운드 전승에서 3라운드에 충격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이다영이 불화설이 다시 재점화 되고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불화설의 시작은 12월 13일 흥국생명 이다영의 결장 및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수상한 스토리 때문이었는데요. 당시 게시물 내용을 살펴보자면 '갑질' '나잇살 먹고' '내가 다 터트릴거야' 등의 단어는 마치 김연경의 갑질을 연상케했습니다.

 

의미심장한 게시물이 올라오고 난 뒤 이다영은 이 전 경기의 패배를 만회해야 하는 중요한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도로공사전 경기에 불참했습니다.

 

구단 측은 이다영의 쌍둥이 언니인 이재영의 코로나 19 검사에 따른 조치라고 해명했지만, 이다영은 검사조차 받지 않은걸로 드러났습니다. 함께 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다른 동료들도 검사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다영만 밀첩 접촉자로 분류 돼 경기에 빠졌다는 해명은 상식적이지 않다는 지적과 함께 불화설은 더욱 붉어졌는데요.

 

사실 배구계 인사들 사이에서는 흥국생명 선수들의 갈등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익명을 요구한 배구계 인사는 "시즌 초 부터 이다영이 한 선배 선수와 사이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공연하게 돌았습니다. 생각보다 문제가 빨리 터진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흥국생명 관계자 역시 "개인적인 갈등은 어느 팀에나 존재하는 문제다. 모두 열심히 훈련하고 있고 문제가 커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쓸 것"이라고 전하며 불화설을 어느정도 수긍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다영 선수와 불화가 있는 대상은 김연경, 김나희, 김미연, 김세영 선수로 추정되고 있는 와중, 김연경 선수가 이 날 경기를 승리로 이끌고 불화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습니다.

 

김연경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많은 얘기가 외부로 흘러나갔고 실제로 나에게도 연락이 왔다"며 "실제 내부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우리는 프로선수고 각자 책임감을 안고 승부해야 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 “한 경기도 쉬지 않고 뛰고 있다. 주 공격수로 공을 많이 때리다보니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최대한 내 역할을 열심히 해 우승하는데 집중하겠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외국인선수가 오기 전까지 우리가 잘 버텨야 한다. 김미연이 빈자리를 잘 메우고 있다”고 말하며 논란 잠재우는 듯 했으나, 불화설의 시작인 이다영 선수에게 쏟아지는 악플테러는 시합 부진으로 이어졌고 흥국생명은 위기에 빠졌습니다.

 

갓 이적한 막내 선수에게 이러한 잡음이 나오는 것은 얼마든지 문제가 있는 부분이지만, 팀 스포츠인 배구인 점을 생각하면 이다영 선수의 행동이 경솔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다영 선수는 악플 DM을 공개하며 "제발 그만좀요.. 제발 그만해주세요.."라고 고통을 호소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심각한 악플 수준은 어머니까지 언급하는 등 패륜적인 말까지 담겨있었습니다.

 

김연경 선수의 이름을 언급하며 이어진 DM 메시지는 이다영 선수의 경솔한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이런 불화가 계속 되자, 사실 확인 차 한 배구팬이 김나희 선수에게 직접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보내 사건의 진위여부를 물어보았지만, 김나희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스포츠 팀 내에서 신경전은 어떻게 보면 꼭 있어야 할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를 팀 경기력에 지장을 주었다는게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

 

과거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선수들 또한 불화설 때문에 경기를 망친 적이 존재하죠. 김연경 선수의 말 처럼 프로 선수들이니까,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다시 멋진 경기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이다영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avely___j/

 

 

이다영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재조명되는 흥국생명 불화설(+팬들 반응 김연경)

이다영선수 극단적 선택 시도 재조명되는 흥국생명 불화설(+팬들 반응 김연경) 현직 유명 여자 프로 배구선수 이다영씨가 구단 숙소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는

bvutf66khjg2.tistory.com

 

흥국생명 불화설 이다영 인스타에 올린 충격적인 발언(+김연경 반응)

흥국생명 불화설 이다영 인스타에 올린 충격적인 발언(+김연경 반응) 2020년 12월 13일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에 0-3 셧아웃패를 당했는데 이 경기는 주전 세터인 이다영과 주포 이재영이 빠진 상

kakaodaum1.tistory.com

 

 

'부자언니' 유수진 2천만원으로 21억 건물주 만들어준 엄청난 능력(+연봉 재산 인스타)

'부자언니' 유수진 2천만원으로 21억 건물주 만들어준 엄청난 능력(+연봉 재산 인스타) KBS 예능'옥탑방의 문제아들' 존 리와 유수진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날짜(+등장인물 몇부작 대본리딩 내용)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날짜(+등장인물 몇부작 대본리딩 내용)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충격적인 반전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시즌 2 방영 날

kakaodaum1.tistory.com

 

 

손흥민 골 환상적인 득점장면에 난리난 해외팬 반응 (+GIF 카라바오컵 결승 진출)

손흥민 골 환상적인 득점장면에 난리난 해외팬 반응 (+GIF 카라바오컵 결승 진출) 토트넘의 손흥민이 유럽 무대 통산 150번째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손흥민은 2021년 1월 6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

kakaodaum1.tistory.com

 

 

16개월 정인이 위탁모가 사망소식을 접하고 오열하며 쓴 너무 가슴아픈 글(+전문 사진)

16개월 정인이 위탁모가 사망소식을 접하고 오열하며 쓴 너무 가슴아픈 글(+전문 사진) 생후 16개월 만에 양부모의 학대로 사망한 정인이의 사건이 연일 수면위로 떠오르며 전 국민의 

kakaodaum1.tistory.com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신호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신호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이 제작진에게 긴급 SOS를 요청, 방송 최초로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큰 화제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