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0. 12. 29.
반응형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2' 본선 진출을 앞두고 바나나걸로 활동했던 김사은이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이 날 방송에서 "남편이 손수 운전도 해줬다. 또 제가 아이돌 출신이지만 몸치다. 그래서 안무도 직접 도와줬다"라며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언급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14년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둘은, 슈퍼주니어 성민의 결혼 전 역대급 팬기만 논란으로 팬들에게는 다소 좋지 않은 모습으로 기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 발표 초기에는 "아이돌이 결혼한다고 하자 팬들이 분노한다."는 점이 부각되어서 "연예인은 결혼할 자유도 없느냐?"라면서 논란이 되었지만 슈퍼주니어 팬들이 성민에게 화를 내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고 합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성민이 슈퍼주니어 그룹 활동을 전혀 배려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행동했다는 점이고, 두 번째로는 이런 무책임한 처사에 팬들이 항의하자 오랫동안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을 한순간에 '빠순이' 취급하면서 무시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성민이 김사은과 연애를 하고 있던 것은 팬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던 사실로, 팬들도 다들 알지만 슈퍼주니어를 위해 쉬쉬하는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먼저 열애설이 터지자 성민의 블로그에 팬들이 '너를 위하고 슈주를 위해서 티를 내지 않아 주면 안 되겠냐'는 비밀 댓글을 달자, 성민은 댓글을 삭제하고 이웃을 끊어버린 후 열애설이 터지자 어떤 팬이 적은 '떠날 사람은 떠나고 남을 사람은 남아라.'라는 포스팅에 공감을 누르기까지 했습니다.

 

결혼설이 터지자 팬들이 다시 한 번 슈퍼주니어를 위해 제발 티를 내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지만 김사은과 뮤지컬 공개 데이트를 했고, 블로그에 '한국 팬'을 금지어로 설정한 것 까지 드러내면서 팬들의 배신감은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4년 겨울은 그 이듬해인 2015년에 슈퍼주니어 멤버들 대부분이 병역을 해결해야 했던지라, 그 사이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다져야 하는 슈퍼주니어에게 정말 중요한 활동 시기였는데요.

 

아이돌 그룹 멤버의 결혼설이 돌면 그룹 활동에 타격을 받을 것이 분명한데도 성민은 단지 '김사은과 처음 만나 12월 13일에 결혼하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12월 13일을 결혼 날짜로 잡았으며, 멤버들과 부모님, 회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완고한 입장을 고수한 것입니다.

 

이후로도 규현의 첫 솔로 앨범인 <광화문에서>가 발매된 날 청첩장을 공개하고, 결혼 및 연애 인정 기사도 동해의 생일 전날에 공개하는 등 전혀 멤버들을 배려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2014년 1월에 리더인 이특이 부친 및 조부모상을 당한 직후에 이특에게 결혼에 관한 손편지를 써서 계속 설득했다고 합니다.

 

 

뒤늦게 밝혀진 충격적인 사실은 성민의 전 팬 페이지 마스터가 트위터로 그 동안의 숨겨졌던 만행을 폭로했는데, 성민이 팬들에게 결혼식 때 쓸 축하 영상을 만들어 달라고 했다거나, 성민의 카페 사업에 팬 페이지 마스터한테 직원처럼 일을 시켜놓고 청첩장을 돌릴 때는 '팬은 결혼식에 오는 게 좀 그렇지 않으냐'면서 그 팬 빼고 나머지 직원에게만 돌렸다고 합니다.

 

사건의 핵심은 '아이돌은 결혼하면 안 된다'가 아닌 '결혼을 왜 팬들하고 멤버들한테 민폐 끼치면서 하느냐'로 이렇게 계속된 팬들의 불만이 팽배한 가운데 2017년 슈퍼주니어 갤러리에서 성민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성민 결혼 발표를 계기로 공연히 알려지게 된 만행으로 인한 탈퇴 여부에 관한 설왕설래는 줄곧 이어왔고 결국 2017년 7월 6일 8집 활동에 불참을 공식화했으며 팬덤 내 거센 퇴출 요구의 여파로 8집은 물론 이후에 발표된 슈퍼주니어 앨범에도 참여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민은 1986년생으로 2001년 제 1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1등을 하고 SM에 입사했으며, 2005년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연기나 노래에 소질이 있어 뮤지컬 <아킬라>에 발탁된 후 뮤지컬 <홍길동의> 주인공 홍길동 역에 캐스팅되었고, 20112년도~2013년도에 3년 연속 뮤지컬 <잭 더 리퍼>의 다니엘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돌 중 가장 많은 캐릭터를 소화한 아이돌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으며, 습득력이 좋고 성실해서 특기가 많다고 합니다.

 

현재는 슈퍼주니어 활동을 잠정 연기하고 유튜브 채널 LIUstudio LIU라는 명의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로 시청자들과의 소통 영상과 자작곡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김사은은 '내 나이 묻지 마세요'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고, 한 소절 노래가 시작되자 마스터들은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14개의 하트를 누르며 극찬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의 뜻밖의 근황에 네티즌들은 ""성민은 이제 슈퍼주니어라는 타이틀 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구나.. 퇴출 요구 받는 상황에서 굳이 굳이 그룹명 붙여서 슈퍼주니어 성민의 아내로 나오는 걸 보면.. 근데 어쩌지? 팬 들은 이미 성민을 슈주로 생각하지 않는데" "둘 다 진짜 비호감" 라며 반감을 표했습니다.

 

성민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_liustudio_/

김사은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hantokki32/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스타강사 이지영이 자신의 통장 잔고를 공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날 유튜브 방송에서 이지영 강사

kakaodaum1.tistory.com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후기 위치 사주 코치)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위치 사주 코치) 스케이트장에서 활약하던 최원희가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드라마 웹툰 원작과의 20가지 차이점(+등장인물 결말 해석 이진욱정체 시즌2)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 기간 내내 1위를 차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 대히트를 치며 시즌1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드라마가 엄청난 화제가 되면

kakaodaum1.tistory.com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태연 라비 열애설 나온 결정적인 사진 한장(+목하 뜻 나이차이 인스타 소속사 입장)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대중의 큰 관심을 받습니다. 연예인의 인지도에 따라 열애설의 상대, 교제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