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배수빈 이혼 재조명되는 결혼 직전 가슴아픈 인터뷰(+아내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by 네이다음 2020. 12. 18.
반응형
배수빈 이혼 재조명되는 결혼 직전 가슴아픈 인터뷰(+아내 나이 인스타 이혼사유)

배우 배수빈이 결혼 6년 만인 2019년에 이혼해 8살 미모의 신부와 갈라선 이유에 대해 화제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18일 한 언론사의 취재 결과 배수빈은 지난해 아내와 이혼을 결정,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고 전해졌습니다.


배수빈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8살 연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당시 배수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부와 지인 만남으로 알게됐다”면서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올해 30살의 대학원생”이라고 소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일부 누리꾼들은 배수빈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속도위반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배수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부를 처음 만나자마자 첫눈에 반했고 처음: 만나고 나서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애틋했지만,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속도위반설을 일축하기 도 했습니다. 둘은 현재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에 이혼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이러한 이혼소식에 이혼사유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에게 배수빈 소속사 오리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배수빈이 지난해 이혼했습니다. 이혼은 원만하게 진행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세부적인 내용은 개인사라 확인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결혼식 전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늦은 나이까지 결혼을 안 한 이유는 아직 가정을 꾸릴 준비가 덜 됐다고 생각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뒤늦게나마 제가 가졌던 것을 버리고 가정을 위해, 더 큰 것을 위해 헌신할 마음에 결혼을 결정했다"고 언급하기도 했고 평소 애처가로 소문간 배수빈의 뒤늦은 이혼소식은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배수빈은 1976년생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0년대에는 주로 사극을 중심으로 활약하였습니다. KBS 2TV에서 방영한 드라마 《해신》(2004 ~ 2005)에서 악역이자 최후의 승리자인 김양을 연기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MBC에서는 드라마 《주몽》(2006 ~ 2007)에서는 주인공인 주몽과 소서노의 책사로 활약하는 사용 역할을 맡아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로도 드라마 출연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배수빈은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과 영화 '사라진 기억'에 출연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배수빈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origin_entertainment/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자해사진 올린 충격적인 이유(+남자친구 집 나이)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자해사진 올린 충격적인 이유(+남자친구 집 나이)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전 연인인 황하나가 자해한 사진을 공개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

kakaodaum1.tistory.com

 

 

윤형빈 폭로글 당사자에 대한 극단 단원들의 소름돋는 증언(+인스타 현재상황)

윤형빈 폭로글 당사자에 대한 극단 단원들의 소름돋는 증언(+인스타 현재상황) 한 개그맨 지망생이 지난 2015년 윤형빈 소극장에서 폭언과 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지만, 코미디언 윤형빈

kakaodaum1.tistory.com

 

 

채림 가오쯔치 이혼에 재조명되는 엄청난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가격(+인스타 재산 나이)

채림 가오쯔치 이혼에 재조명되는 엄청난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가격(+인스타 재산 나이) 지난 2014년 10월 화제 속에 결혼식을 올린 한중 스타커플 채림과 배우 가오쯔치 부부가 6년 만에 파경을

kakaodaum1.tistory.com

 

 

윤형빈 개그맨 지망생이 내놓은 충격적인 추가 폭로글(+인스타 정경미 윤형빈소극장)

윤형빈 개그맨 지망생이 내놓은 충격적인 추가 폭로글(+인스타 정경미 윤형빈소극장) 코미디언 윤형빈이 개그맨 지망생을 상대로 폭행 및 폭언을 방조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

kakaodaum1.tistory.com

 

 

남양 외손녀 황하나, 외제차 도난에 발끈한 충격적인 모습(+나이 인스타)

남양 외손녀 황하나, 외제차 도난에 발끈한 충격적인 모습(+나이 인스타) 지난 12월 17일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 친구였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4억 외제차 도난을 주장하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