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홀라당 빅죠, 340KG의 몸무게로 전한 충격적인 근황(+나이 숀리 다이어트)

by 네이다음 2020. 12. 29.
반응형

 

홀라당 빅죠, 340KG의 몸무게로 전한 충격적인 근황(+나이 숀리 다이어트)

 

 

과거 힙합그룹 홀라당에서 래퍼를 담당하였으며, 예전 방송매체에 출연해 280KG의 과체중이었지만 숀리와의 다이어트를 통 해 6개월 만에 100KG 감량에 성공하여 큰 화제가 되었던 그가 최근 충격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월 27일 유튜버 엄삼용과 현배는 함께 방송을 진행하던 빅죠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현배는 "빅죠 형의 어머니랑 통화를 하게 됐다. 형 상태가 많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라고 말했으며, 현재 그는 체중 증가로 병상에서 산소호흡기에 의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 때문에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엄삼용과 현배는 "산소호흡기를 이용해 호흡을 하는데 산소 공급량이 부족해 목을 뚫은 상태라고 한다"면서 "그걸 잠결에 빼면 큰일 나니까 병상에 팔, 다리를 묶어놓고 있다"라고 전했고,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어서 "조금만 더 늦었어도 의사 선생님이 더 이상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하셨다"면서 "계속 전화드리면서 경과를 전해드리겠다"라고 팬들에게 약속했고, 빅죠는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 소식을 전했던 당시 "한 달 정도 쉬고 자가 치료를 할 것"이라고 말했었습니다.

 


이렇듯 안타까운 상황의 빅죠는 유튜브 채널 '최홍철의 관종의 삶', '엄삼용' 등에서 급격히 불어난 체중으로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공개했었습니다.

 

 

과거 그는 본인의 SNS에 체중을 감량했을 당시 "이때로 돌아가야 한다"며 의지를 다진 적이 있는데요, 그때와 같은 의지로 안 좋은 현재 상황을 잘 이겨내셔서 꼭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와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빅죠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igjoe1978/

 

 

 

역사왜곡 논란 설민석, 충격적인 석사논문 내용(+나이 짜집기 표절)

역사왜곡 논란 설민석, 충격적인 석사논문 내용(+나이 짜집기 표절) 최근 역사왜곡 논란으로 인해 자신의 유튜브에 사과 영상을 게재하며 논란을 일으켰던 스타강사 설민석, 그의 석사논문 내용

kakaodaum1.tistory.com

 

 

변이 코로나 한국 상륙 충격적인 현재상황(+변종 바이러스 증상)

변이 코로나 한국 상륙 충격적인 현재상황(+변종 바이러스 증상) 영국발 코로나 19 변이 바이러스가 런던에서 귀국한 일가족에게서 검출됐다고 합니다. 이들 모두 입국 당시 감염돼있던 만큼 기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2' 본선 진출을 앞두고 바나나걸로 활동했던 김사은이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이 날 방

kakaodaum1.tistory.com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이지영 강사 계좌 공개 충격적인 재산에 난리난 반응(+나이 연봉 인스타 차 보트) 스타강사 이지영이 자신의 통장 잔고를 공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날 유튜브 방송에서 이지영 강사

kakaodaum1.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가 지루한 일상에 소소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