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 세월에도 변치 않는 소름 돋는 외모(+나이 인스타 근황 동물농장)

by 네이다음 2020. 12. 21.
반응형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 세월에도 변치 않는 소름 돋는 외모(+나이 인스타 근황 동물농장)

 

 

동물농장에서 도마뱀과, 뱀을 스스럼없이 만지며 귀여워하던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 그녀를 기억하시나요? 지난 12월 20일 동물농장 1000회 특집에 출연하여 자신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는 부모님의 파충류 농장을 소개하기 위해 TV에 잠깐 출연하게 되었고, 김디에나는 동물농장에 출연할 당시 중학교 3학년이었다고 합니다. 이때의 방송 출연을 계기로 그저 평범한 여중생이 갑자기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방송 출연 2년 전까지는 뉴욕에 살다가 한국에 들어와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친구의 권유로 나간 패션몰 모델 대회에서 3등을 한 이후로 연예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며, 예능 프로그램 패널로도 방송활동을 이어나갑니다.

 

 

이후 단편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드라마 '소풍 가는 여자',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등에 출연했고 다수의 단편영화에도 등장했습니다. TV광고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의 모습이 뜸해졌고 종종 근황이 포착되곤 했었는데요, 2013년에는 마트에서 찍힌 사진이 떠돌았고 그녀가 파충류 코너 옆에 서있는 모습의 사진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한 마트의 애완동물 코너에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의 목격담에 의하면 여전히 밝고 파충류를 사랑하는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그녀의 또 다른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성형외과에서 해외 VVIP에게 상담을 전담하는 전문 코디네이터가 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유창한 영어와 한국어 실력을 겸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해외 고객을 담당하기 적격이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시원한 이목구비로 서글서글한 인상을 가지고 있어 성형외과의 얼굴인 코디네이터에 적합했을 것 같네요.

 

 

2017년도에는 또 새로운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이번에는 그녀가 교수가 되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애완동물 관리학과의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영어에 능통하다 보니 영어 교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학교 홍보에도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그녀는 지난 12월 20일 지금의 그녀를 만들어준 프로그램 동물농장의 1000회 특집에 출연하였습니다. 동물농장 측은 2018년 그녀가 결혼했다고 밝혔고, 현재 33살의 나이이지만 변함없이 아름다운 외모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국민 파충류 소녀 김디에나, 방송계에서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재능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는 그녀, 이제는 소녀가 아닌 한가정을 꾸리며 어엿한 숙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변치 않는 아름다운 외모로 다시 한번 근황을 전해준 그녀의 결혼생활에 앞으로 행복한 나날들만 이어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김디에나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eannahendrickson/

 

 

이영지 나가지마 폰케이스 2일만에 달성한 충격적인 최종 수익금(+가격 뜻 추가 구매방법 판매처

이영지 나가지마 폰케이스 2일만에 달성한 충격적인 최종 수익금(+가격 뜻 추가 구매방법 판매처 인스타) 래퍼 이영지가 직접 디자인한 나가지마 케이스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성

kakaodaum1.tistory.com

 

오지호 대학교수 강의하는 과목과 대학교 정체 나이 인스타 부인 은보아 집

연기자 오지호가 교수로서 첫 대면강의에 나섰습니다. 2020년 12월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당신은 내 운명'에서는 정찬성-박선영의 일상 복귀, 오지호-은보아의 대학 캠퍼스 방문기가 전파를

kakaodaum1.tistory.com

 

박위 배우 박진희가 친누나가 된 가슴아픈 이유(+아버지 직업 나이 인스타)

박위 배우 박진희가 친누나가 된 가슴아픈 이유(+아버지 직업 나이 인스타) 박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배우 박진희도 덩달아 조명 받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20일 오후 방송된 S

kakaodaum1.tistory.com

 

유튜버 박위 전신마비된 가슴아픈 당시상황(+극복할수 있던 결정적인 이유 나이 인스타 위라클

유튜버 박위 전신마비된 가슴아픈 당시상황(+극복할수 있던 결정적인 이유 나이 인스타 위라클 뜻) 2020년 12월 20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SBS 스페셜'에서는 6년 전 

kakaodaum1.tistory.com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소름돋는 반전 과거(+근황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집안 바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소름돋는 반전 과거(+근황 직업 나이차이 인스타 집안 바다)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결혼 생활에 관해 얘기하며 그의 남편 우효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2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