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by 네이다음 2021. 1. 25.
반응형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한재석 아내 배우 박솔미가 둘의 첫만남 상황을 한 방송에서 말하며 그의 집안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첫인상.박슬미는 한 남성을 만나 외모만 보고 ‘아니다’라고 생각했지만, 의외의 행동 하나에 결혼까지 결심했는데요. 배우 박솔미, 한재석 부부의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1월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박솔미가 깜짝 등장했습니다. 박솔미는 배우 소유진과 함께 심진화의 집에 방문해 오랜만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의 외모를 지적하며 "느끼한 외모라고 생각해 별로였다"라며 저런 사람은 누구하고 결혼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놔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앞서, 박솔미는 한 방송에서 남편 한재석과의 첫 만남에 대해 "작품을 하면서 처음 만났는데 어느 날 한재석이 술에 취해 전화했습니다. 대뜸 '솔미야'라고 말하더니 잠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용기를 내려고 술을 마신 것 같은데 그 모습이 귀여워 보였다"며 마음이 돌아선 계기를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드라마에서 첫만남 이 후 두 사람은 드라마 출연 중 열애설에 휩싸였고 한차례 부인했지만 이후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뒤이어 터진 결별설에도 양측 모두 부인하며 견고한 애정을 자랑하며 약 3년간의 열애를 끝낸 둘은 2013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한편 박솔미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직업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1997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고, 1998년 MBC 문화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박솔미 키는 170cm이며, 소속사는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의 남편 한재석은 박솔미보다 배우로 더 많이 활동을 했습니다. 한재석 본명은 한상우이며, 한재석 나이는 1973년 올해나이 49세 키는 178cm이며, 배우자(와이프) 박솔미가 있습니다. 한재석 학력은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며, 데뷔는 1994년 드라마 마지막 연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솔미 한재석 결혼은 2010년 드라마 <거상 김만덕>을 같이 출연을 하며, 연을 맺게 되었고, 2013년 4월 21일 정식으로 결혼을 했으며, 2014년 5월 23일 첫째 딸을 출산했습니다.

여기서 한재석 집안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엄친아로 불리며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바로 한재석 아버지 한승준이 기아자동차 부회장을 역임했던 한승준씨 이기 떄문입니다. 한승준씨는 서울대 법학과를 나와서 1966년 기아자동차를 입사하여 1993년 대표이사직함에 오르기도 할 정도로 엘리트 출신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추가로 배우 한재석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인 한서율, 한서하를 두고 있습니다.박솔미는 최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훌쩍 자란 두 딸과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은 물론, 방송 '정글의 법칙'에선 한재석과 박솔미가 힘을 합쳐 짐을 싸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한재석은 2019년 TV조선 '조선 생존기' 출연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며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박솔미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park_solmi/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부적절하게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kakaodaum1.tistory.com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개그맨 문세윤이 '1박 2일'에 2주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그 이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2021년 1월24일 방송된 KBS2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등장한 이준영 매니저의 화려한 집과 차량이 방송 후 화제가

kakaodaum1.tistory.com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집단감염이 발생한 경남 진주 기도원과 관련해 고양이 1마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지난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슈퍼카를 몰고 온 이준영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매니저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