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24.
반응형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부적절하게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으나, 그의 SNS와 홈쇼핑 홈페이지 게시판 등에 비난이 쇄도하며 그날 방송에서 나온 다이슨까지 불똥이 튀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3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정인이 사건에 대한 후속 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같은 시각에 본인은 GS홈쇼핑 채널에 출연해 제품을 홍보하면서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 물건을 사는 게 중요합니다!"며 실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비난을 받았습니다. 


발언 이후 이날 방송에서 다뤄진 가전제품 '다이슨' 판매 페이지에는 이 같은 발언을 한 김새롬과 홈쇼핑 관계자들을 비판하는 글이 이어졌습니다. 한 누리꾼은 "'그알' 이번 방송은 중요합니다. 그런데 뭐? 그알이 중요한 게 아니라 다이슨 구매할 때라고? 다이슨까지 싫어진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다른 누리꾼은 "GS홈쇼핑은 물건 파는 데만 혈안이 되어 국민적 공분을 산 방송 따위는 관심이 없나? 진짜 최악이다"라며 "김새롬씨도 방송에서 공식 사과하라"고 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도 "쇼호스트의 가벼운 언행이 너무 불편하다"며 "다이슨 볼 때마다 생각날 듯 합니다. 구매 심각히 고려했는데 오늘 너무 실망했다"고 글을 썼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김새롬은 2021년 1월 2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오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다"며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 많은 실망을 했다"고 했습니다.


김새롬은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다"며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이 여파로 현재 GS홈쇼핑에서도 대표가 직접 사과문을 작성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한편 당일 그알 주제를 몰랐던 것으로 보였고, 그것이 알고 싶다에 하필 정인이 사건이 언급되어 과도한 비난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김새롬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의 모델 겸 방송인으로 연예정보 리포터, 예능 패널, MC 등으로 활동 중이며 홈쇼핑에서도 활약 중입니다. 최근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고 만든 립스틱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김새롬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에게 한 소름돋는 발언(+인스타 나이)

김새롬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에게 한 소름돋는 발언(+인스타 나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정인이 학대 사건이 다시 한번 다뤄 시청자들의 공분을 이끈 가운데 방송인 김새롬이 막말 논

kakaodaum1.tistory.com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1월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 아이비, 박준면의 등장이 그려졌습니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지난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슈퍼카를 몰고 온 이준영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매니저가

kakaodaum1.tistory.com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집단감염이 발생한 경남 진주 기도원과 관련해 고양이 1마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등장한 이준영 매니저의 화려한 집과 차량이 방송 후 화제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