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24.
반응형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지난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슈퍼카를 몰고 온 이준영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매니저가 몰고 온 차량은 재력가여도 사기 힘든 롤스로이스 차량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차량은 이준영 매니저의 소유가 아닌 빌려온 차라고 하는데요. 워낙 고가의 차량이기 때문에 렌트카 업체에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매니저가 ‘차를 사랑하는 모임’ 경기지역장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매니저는 이준영이 죽기 전 꼭 타보고 싶어 하는 드림카를 모임 회원에게 빌려 당당하게 현장에 나타난 것이죠. 이준영 매니저가 자신있게 빌려온 차량은 롤스로이스의 레이스로 영국의 최고급 차량 제조사 롤스로이스에서 생산하는 대형 세단 고스트를 기반으로 한 쿠페 모델입니다.

 

2016년 모델 기준으로 엔진은 6,592 cc(402.3 cu in) V12 트윈터보 엔진을 사용하며, 고스트보다 더 강력한 624마력 81.6 토크를 냅니다. 4인승 쿠페로, 1938년에 나온 롤스로이스 레이스 모델을 환생시킨 것으로 실제로 뒷좌석이 장식인 다른 쿠페들과는 달리 충분히 넉넉한 뒷좌석 공간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영국 판매 가격은 £235,416, 출시년도인 2016년 3월 기준 한화로 4억 원이 조금 넘어가지만, 현재는 5억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새 차로는 구매할 수 없는데도 어느 외제차를 두어 대 살 수 있는 가격이죠. 롤스로이스는 브랜드 정체성의 유지를 위해 스포츠 성보다도 편안함과 럭셔리를 우위에 두고 개발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약간 스포티한 롤스로이스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2016년 굿우드 스피드 페스티벌 힐클라임에서 슈퍼카 부문에서 6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배기량과 마력이 슈퍼카급으로 평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롤스로이스 오너로 유명한 연예인으로는 지드래곤, 도끼등이 있죠. 그중에서 도끼는 롤스로이스가 전 세계 55대뿐인 한정판 차량인 '레이스 루미너리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량 내부 천장에는 마치 별을 수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유성 LED가 박혀있다고 하네요.

 

이준영 매니저의 차 사랑은 이전 방송에서도 돋보였는데요. 이전 방송에서 링컨의 대형 SUV를 가져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차 또한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을 위해 가족에게서 빌린 차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8000만원~9000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차량은 링컨 에비에이터로 2002년부터 2005년까지 포드 익스플로러의 뱃지 엔지니어링 차량인 머큐리 마운티니어를 기반으로 한 중형 SUV 차량이었다가, 2019년 재출시된 링컨의 준대형 SUV입니다. 전체적으로 해외 리뷰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나온 차량들은 모두 빌린 차량이였지만, 이준영 매니저의 옷차림 등을 보았을 때 상당한 재력가로 비치는데요. 이준영 매니저가 방송에서 입고 온 패딩은 몽클레어 제품으로 약 150만 원의 가격입니다. 신발 또한 발렌시아가 제품으로 100만 원 이상을 호가합니다.

 

이준영은 1997년생으로 보이그룹 유키스의 막내이자 래퍼로 2014년 비공개 오디션을 통해 18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했습니다. 2017년 부터는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이수겸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한편 이준영 매니저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2PM 장우영 닮은 꼴로 시선을 모았고, 일본 언론까지 '매니저계 장우영'으로 보도되어 인기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이준영과 매니저의 웃음 가득한 이야기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준영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ukiss_jun97/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1월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 아이비, 박준면의 등장이 그려졌습니

kakaodaum1.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우승후보 신미래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유튜브)

'트롯 전국체전' 우승후보 신미래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유튜브)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가 다크호스로 급부상했습니다. 지난 1월 23일 KBS2 '트롯 전국체전' 8회에서는 이날 지역 대통합 듀

kakaodaum1.tistory.com

 

 

김새롬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에게 한 소름돋는 발언(+인스타 나이)

김새롬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에게 한 소름돋는 발언(+인스타 나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정인이 학대 사건이 다시 한번 다뤄 시청자들의 공분을 이끈 가운데 방송인 김새롬이 막말 논

kakaodaum1.tistory.com

 

 

광주 빛내리교회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동선)

광주 빛내리교회 코로나 집단감염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위치 동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증상을 보인 후 광주시청 선별 진료소를 찾은 한 교회 신도가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

kakaodaum1.tistory.com

 

 

장광 딸 미자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인스타그램 나이)

장광 딸 미자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인스타그램 나이) SBS '미운 우리새끼'에서 김희철과 지상렬이 배우 장광에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날 지상렬은 장광 딸 미자를 보자마자 핑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