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24.
반응형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개그맨 문세윤이 '1박 2일'에 2주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그 이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2021년 1월24일 방송된 KBS2 '1박 2일'에서는 문세윤을 제외한 김종민, 연정훈, 딘딘, 김선호, 라비 등 멤버들이 각자의 소원을 이루는 '소원 성취 투어 다 이루소' 특집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날 문세윤은 지난주에 이어 '1박 2일'에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딘딘은 "문세윤 형이 과로가 있었는데 병원에 갔더니 의사가 안정을 취하라고 했다"며 "형이 최우수상 탔으니 오겠다고 했는데 의사의 권유로 입원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건강한 모습의 문세윤과 함께 "지금은 잘 나아서 퇴원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란 자막이 나왔습니다.

한편 문세윤은 1982년생 올해 39세로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으로 그는 2019년 12월 8일, 1박 2일이 시즌4로 개편됨으로써 새로 합류한 멤버 중 한 명입니다. 현 1박 2일 멤버 중 나이 순은 3번째.


멤버들 중엔 유일한 개그맨 출신이며, 특히 <맛있는 녀석들>에 이미 오랜 기간 출연 중이라 리얼 버라이어티에 대한 이해도도 상당히 높은 편. 거기다가 시즌 3의 몇몇 에피소드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성시경처럼 이전 시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다음 시즌에 정규멤버가 된 유이한 케이스. 때문에 첫 방송부터 무난하게 적응해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준 것에 더해 간간히 개그를 쳐주며 이전 시즌의 이수근과 김준호를 잇는 캐릭터성을 드러냈습니다.

 여기에 더해 3기의 데프콘이 그러했듯이 강호동과 같은 캐릭터를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 예측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캐릭터성을 따지자면 강호동 캐릭터와 가장 흡사합니다. 이전 시즌의 뚱보였던 데프콘은 소심한 성격탓에 강호동 캐릭터를 완벽하게 대체하지 못 했던 반면, 문세윤은 강호동 못지않은 진행능력과 더불어 기존의 먹방 캐릭터를 살리며 적절히 개그를 쳐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에 딜을 제안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한번은 팀 대결로 날오리알을 피해야 하는 복불복에서 멤버들이 30개 중 절반이 넘어가도록 삶은 오리알만 깨자 날오리알 하나가 남을 때까지 깨면 전원 먹방을 하게 해달라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어떻게든 멤버들이 유리하게끔 협상을 주도하고 제작진과의 대립 구도를 만드는 인물로써,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써 사실상 시즌4의 중심축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먹방 경력으로 식사를 할 때 맛에 대한 평가와 리액션이 뛰어나 먹선생, 먹선구자라고 불립니다. 하필이면 촬영 전날 맛있는 녀석들 촬영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먹다가 1박 2일에 와서 간혹 적게 식사하게 되는 날이면 먹을수록 양이 줄어드는 것에 많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1박2일에서 등장하지 않는것만으로 화제가 되는듯 이제 많은 영향력을 가진 재밌는 감초역활을 하는 문세윤과 1박2일이 롱런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랍니다.

 

문세윤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131moon_/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등장한 이준영 매니저의 화려한 집과 차량이 방송 후 화제가

kakaodaum1.tistory.com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반려동물 코로나 확진 너무 충격적인 현재 상황 사람 전파 가능성(+전염경로 증상 예방법 ) 집단감염이 발생한 경남 진주 기도원과 관련해 고양이 1마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롤스로이스 소름돋는 가격(+스펙 인스타 나이) 지난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슈퍼카를 몰고 온 이준영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매니저가

kakaodaum1.tistory.com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박준면 5살 연하 남편 정진영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연봉) 1월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뮤지컬 '고스트'에서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원, 아이비, 박준면의 등장이 그려졌습니

kakaodaum1.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우승후보 신미래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유튜브)

'트롯 전국체전' 우승후보 신미래의 놀라운 직업(+인스타 나이 유튜브)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가 다크호스로 급부상했습니다. 지난 1월 23일 KBS2 '트롯 전국체전' 8회에서는 이날 지역 대통합 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