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세혁 김유민 이혼하게 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아들)

by 네이다음 2021. 1. 26.
반응형

박세혁 김유민 이혼하게 된 진짜 이유(+인스타 나이 아들)

아이돌 출신 박세혁과 김유민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박세혁과 김유민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이들 부부의 이혼 사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8월 결혼한 박세혁과 김유민은 같은 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했지만 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는데요. 김유민의 출산 후 3개월 만에 이혼한 것이죠. 함께 가정을 제대로 꾸려보지도 못하고 갈라선 이들의 이혼 사유는 시작부터 안 좋았다고 합니다.

 


박세혁은 “연애 때만 좋았고 결혼하고 바로 사이가 안 좋았다”라며 예식장, 축가, 예물, 아기 이름, 처가살이 등 모든 게 트러블의 연속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박세혁은 “약간 독재정치 같은 분위기였다”라며 “장모님 성격이 세서 한 마디 한 마디에 가시가 있는 말로 들렸다. 밥을 차려주셨는데 밥이 따뜻한데 차갑게 느껴졌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출산 3개월 만에 별거했고, 별거 중 입대한 박세혁은 석 달 전 제대했다고 합니다. 김유민 역시 마찬가지로 상처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내가 필요할 때 정작 옆에 오빠가 없었다. 처가살이를 한 기간이 불과 2주 정도였는데 마치 오랜시간 처가살이한 것처럼 말한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적어도 몸조리 때만큼이라도 날 좀 챙겨줬어야 했다. 그런데 지금 봐라. 그때도 오빠는 자기가 힘들었다고 하지 않냐. 난 그저 다독여주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김유민은 “서로 마음의 준비를 하기 전까지 아이 소식을 밝히지 않기로 약속했다. 아이에게 혹시나 상처될 말들이 생길까 염려했다. 별거 중 현재 남편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유민은 아들 생일에도 연락하지 않은 박세혁에게 서운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세혁은 “알고 있는데 연락을 해도 별로 안 좋아할 것 같았다”고 말했지만, 이에 김유민은 “그걸 따지면서 연락하냐. 자기 아이가 생일인데”라며 “내가 아이를 못 보게 하는 것도 아닌데”라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서로의 이혼 사유가 다르다고 한 박세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산후조리 당시 친정 식구들 때문에 설 자리를 잃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별거 기간에도 종종 김유민과 만날 때마다 장모님의 의심을 받아야 했다고 전했는데요. “결국엔 같이 있는 모습을 들켰다”라고 한 박세혁은 “결국 유민이는 바뀌지 않고 부모님 뒤에 또 숨었다. 이런 모습이 여전한데 왜 같이 살자고 하는 건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습니다.

 

박세혁은 김유민에게 “부모님 간섭 안 받고 우리 둘이 살면서 문제가 생기면 그때 이혼하자고 했잖아. 근데 네가 끝까지 집에서 안 나왔지 않냐”고 덧붙였습니다.  김유민도 박세혁과 마찬가지로 결혼식부터 아이 이름 짓는 것까지 양가의 간섭으로 힘들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김유민은 “결혼식 닷새 전에 시아버지에게 전화가 왔다. 축가를 자신이 부르겠다고 하더라”며 “자신이 안 부르면 결혼식에 안 가겠다고 하셨다. 결국, 아가씨가 불렀다”라고 시댁 식구와의 갈등을 전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이혼 부부들 대부분이 그렇듯, 시댁 식구와의 갈등이 커 이혼으로 번진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두 사람은 쌓인 아픔을 쉽게 풀지 못하고 잠자리에 들고 말았지만, 방송 말미 다정한 시간을 가진 두 사람이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세혁은 1991년 생으로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보이그룹 '탑독' 출신입니다. 탈퇴 사유는 군입대로 제대 후 연기자로 전향하는 방향으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활동 기간은 2014년 10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총 3년의 아이돌 생활을 했습니다.

 

박세혁의 전 와이프 김유민은 1994년 생으로, 본직은 모델입니다. 라니아 합류 전에도 개인 팬카페가 들어설 정도로 모델 활동 경력이 꽤 두둑하며, 라니아를 탈퇴하고 출산을 한 뒤에도 모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룹 내에서는 서브 보컬을 담당하며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박세혁 김유민의 진짜 이혼사유에 네티즌들은 "박세혁 장모에게 자존심 다친 것 같고 그후로 마음을 닫은 것 같음" "결혼식 때부터 축가를 시아버지가 하겠다고 고집부리는 것만 봐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 듯ㅋㅋㅋㅋ" "박세혁 님도 너무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음.. 둘이 그냥 안 맞아" "진짜 이게 리얼이지 최고기 유깻잎은 너무 답답했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세혁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park.sehyeok/

 

김유민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dbals5670/

 

 

13살 주식천재 초등학생 1000만원 벌 수밖에 없던 결정적인 이유(+수익인증 부모)

13살 주식천재 초등학생 1000만원 벌 수밖에 없던 결정적인 이유(+수익인증 부모) "13살 초딩의 돈 번 이야기 들어 보시겠어요?" 아직 젖살도 채 빠지지 않은듯한 모습의 귀여운 어린친구의 당찬 주

kakaodaum1.tistory.com

 

 

하알라 췌장암 2기 판정 너무 충격적인 현재상태(+초기증상 나이 인스타)

하알라 췌장암 2기 판정 너무 충격적인 현재상태(+초기증상 나이 인스타) 구독자 약 48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하알라가 췌장암 투병으로 인해 방송활동을 중단한다고 합니다. 하알라는 24일

kakaodaum1.tistory.com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아버지와 형의 놀라운 정체(+이재철 목사 인스타 대학 심사평)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아버지와 형의 놀라운 정체(+이재철 목사 인스타 대학 심사평)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이 매 방송마다 화재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30호 가수의 빼어난 가창력

kakaodaum1.tistory.com

 

아이언 사망 재조명되는 너무 안타까운 독기 가사 내용(+나이 인스타)

아이언 사망 재조명되는 너무 안타까운 독기 가사 내용(+나이 인스타) 여러 사건 사고에 휘말렸던 래퍼 아이언(정헌철)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아이언이 생전에 불렀던 곡도 재조명

kakaodaum1.tistory.com

 

 

래퍼 아이언 사망 최초발견 당시 너무 충격적인 현장상황(+원인 이유 나이 인스타)

래퍼 아이언 사망 최초발견 당시 너무 충격적인 현장상황(+원인 이유 나이 인스타) 래퍼 아이언이 사망했습니다. 지난해 미성년자 룸메이트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수사를 받던 중 전해진 소식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