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나이 직업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4.
반응형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쇼호스트의 소름돋는 미모와 수입(+나이 직업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 등장한 미모의 여성이 '김준호 여동생'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2021년 1월 3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에게 반찬을 주러온 김준호의 여동생 김미진이 등장해 이목이 쏠렸습니다.


탁재훈은 “왜 이렇게 안 닮았냐”며 “훨씬 미인이시다”고 말했습니다. 김준호의 여동생은 “어릴 때 잘생겼었다”고 오빠 김준호를 두둔했습니다.

이후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임원희는 김준호에게 여동생 김미진을 가리키며 "결혼하셨냐"고 물었습니다. 김준호는 "아기가 둘"이라며 김미진이 결혼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미진은 거실에 나란히 앉은 김준호,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등의 모습을 보다가 "얼마나 있으면 재혼을 해주셔도 되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탁재훈은 "그 다음날 하는 사람도 있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미진은 부모님이 오빠 김준호에게서도 손주를 보고 싶어한다고 전했습니다. 임원희는 이혼한 지 3년 됐다는 김준호에게 "3년이면 아직 잉크도 안 마른 거 아니냐"고 말해 김준호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이혼 8년차인 탁재훈은 "3년차면 집에서 우연히 물건도 발견될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어떻게 알았냐"며 탁재훈을 "선배님"이라고 부르며 인사했습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1983년생으로 MBN 기상캐스터를 거쳐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CJ오쇼핑 쇼호스트 등의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7년 MBN 출신으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친오빠인 김준호와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여유만만, 1박2일, 풀하우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1박2일에서는 음주 중 전화연결이 돼 예기치 않은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때 영상조회수는 100만뷰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미진은 과거 KBS 2FM ‘박명수의 라디오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미진은 “한 달 수입이 어느 정도인가”라는 DJ 박명수의 질문에 “큰 그림으로 볼 때 홈쇼핑에서 서유럽이나 동유럽 상품을 방송하는데 그걸 2~3번 다녀올 정도는 됩니다. 저가, 고가 상품이 있어서 기복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내 연차에서는 상위권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추가로 김미진은 예비신랑에 대해 “두 살 연상이고 공부를 열심히 한 브레인이다, 정말로 박사입니다. 소개팅을 해서 만났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김준호와 김미진 둘다 너무 재밌는 케미로 앞으로도 많은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김미진 쇼호스트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kimmijin83/

 

 

김준호 이혼 충격적인 결혼스토리(+집 가격 나이 인스타 김은영 직업 호랑이김 매출)

김준호 이혼 충격적인 결혼스토리(+집 가격 나이 인스타 김은영 직업) 개그맨 김준호가 이혼 후 근황을 전하면서 이혼사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speedsalgoo.tistory.com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원더걸스 미국 나이 딸 사진 부인 재혼 인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kakaodaum1.tistory.com

 

 

중고나라 '아들 딸 팝니다' 글의 충격적인 전말(+원본 처벌수위)

중고나라 '아들 딸 팝니다' 글의 충격적인 전말(+원본 처벌수위) 회원 수 1천800만여명에 달하는 중고거래 커뮤니티 '중고나라'에 아들과 딸을 판매한다는 글이 게시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kakaodaum1.tistory.com

 

 

전국 교촌치킨 1위 매장 소유했던 박명수가 돌연 폐점 선언했던 이유

전국 교촌치킨 매장 중 매출 1~2위 유지 창업 경험 없는 왕초보의 성공 주목 한때 교촌치킨 이사직도 역임 잘 된 치킨집 갑자기 문 닫은 이유는? 유고스타(드러머), 유산슬(트로트가수), 유라섹(

kakaodaum1.tistory.com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임진아)가 연기대상 수상 소감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판받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