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주영 리얼미터 이사 사망전 인스타에 남긴 안타까운 마지막 글(+나이 사망이유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3.
반응형
김주영 리얼미터 이사 사망전 인스타에 남긴 안타까운 마지막 글(+나이 사망이유 인스타)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의 김주영(34) 이사가 심장마비로 사망한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상에 추모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특히 고인이 출연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의 청취자들은 그의 사흘 전 방송 화면 속 건강한 모습을 공유하며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 이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2021년 1월3일 그의 SNS에는 추모 댓글이 다수 게시됐습니다. 마지막 게시물은 사흘 전 올라온 것으로 김주영 이사는 2020년 12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고등학교, 대학시절 그리고 사회생활하는 지금까지 항상 멋진 #헤어커트 해주시는 이천희원장님 감사합니다. #영양제 서비스 감사합니다. #인증샷 #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속 고인은 카메라를 보며 손가락으로 브이(V) 표시를 하는 등 밝은 모습입니다. 


네티즌들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의 글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인들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 지인은 댓글로 “새로 이사한 집으로 놀러 오라고 새해 인사해주시던 게 실감이 안 나네요”라며 “형 편히 쉬세요”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다른 지인도 “주영아 믿기지가 않네. 새해 인사하던 게 엊그제인데”라며 애도했습니다.


황희두 민주연구원 이사도 페이스북에 “작년 초 모 방송에서 처음 알게 된 김주영 이사님. 처음 실물을 접하고 깜짝 놀라 당황하던 제게 환하게 웃으며 대해주시던 모습이 눈에 선하다”면서 “이후 방송이나 카페에서 종종 뵐 때도 반갑게 맞아주시던 이사님이 갑작스레 돌아가셨다고 하니 믿기지 않는다”고 적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추모 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특히 불과 3일 전인 그의 마지막 라디오 방송 모습을 공유하며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았습니다. 평소와 다를 바 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을 진행했던 터라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충격적이라는 것입니다.


김 이사는 생전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고정 출연해왔습니다. 가장 최근에 출연한 것은 2020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이었습니다. 그는 이날 문재인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 12월 5주차 정당 지지도,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에 대한 여론 조사 내용을 설명했습니다.



리얼미터 측은 2020년 1월 3일 입장문을 통해 “김 이사가 심장마비로 우리 곁을 떠났다”면서 “자택에서 발견됐고, 자고 있는 줄 알고 깨웠으나 소천했다”고 밝혔습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지하 1층 11호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4일 오전 5시입니다. 장지는 울산하늘공원입니다.


김주영 이사는 2014년 MBN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9년 4월 퇴사했습니다. 그는 리얼미터 미래전략연구소 이사를 지내면서 여러 방송에 출연해왔습니다. 향년 34세의 젊은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김주영 이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리얼미터 김주영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juperman_/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원더걸스 미국 나이 딸 사진 부인 재혼 인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kakaodaum1.tistory.com

 

 

16개월 정인이 사건 양부모 신상(+영아학대살인 가해자 부부 사진 장하영 안성은)

16개월 정인이 사건 양부모 신상(+영아학대살인 가해자 부부 사진 장하영 안성은) 지난 10월 서울 양천구에서 일어난 '16개월 입양아 학대살인사건'의 가해자 안××, 장××부부입니다. 남편 안씨,

kakaodaum1.tistory.com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나나 5분 수상소감 계속되는 비난에 결국 꺼낸 한마디에 난리난 반응(+나이 인스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임진아)가 연기대상 수상 소감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에게 비판받

kakaodaum1.tistory.com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날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었습니다. 2021년 1월 1일

kakaodaum1.tistory.com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소름돋는 외모와 충격적인 나이차이(+직업 인스타) ‘2020 SBS 연기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남궁민이었습니다. 시상식 인터뷰에서 남궁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진아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