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난이야기

송승환, "실명 위기" 치료법 없는 그의 심각한 눈 상태(+나이 실명위기 직업 업적)

by 네이다음 2020. 12. 15.
반응형

 

송승환, "실명 위기" 치료법 없는 그의 심각한 눈 상태(+나이 실명위기 직업)

 

 

그는 올해 64세의 나이로 1965년 아역 성우로 데뷔한 뒤 현재까지 여러 가지 화려한 업적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최근 방송매체에 출연하여 건강상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드라마와 영화, 공연에 출연할 뿐 아니라 MC, 라디오 DJ, 교수 등 다양한 분야에 열정을 쏟으며 종횡무진 활약해왔고,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때 돌연 미국으로 떠난 그는 브로드웨이 공연들을 보며 영감을 받아 '난타'를 제작하여,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아 최고의 공연 제작자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후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개·폐막식의 총감독을 맡으며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으며 또 한 번의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하지만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이후 시력저하라는 시련이 그에게 찾아왔고, 이에 대해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그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는 "잘 보이던 휴대폰 글자가 안보이더라. 처음에는 어느 정도 보이던 얼굴이 점점 안갯속으로 들어가기니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서 "아무래도 의술의 힘을 빌려야 해서 눈을 고치기 위해서 병원을 찾아다니는 일로 오랜 시간을 보냈다", "서울의 여러 대학 병원을 찾아다니고 미국과 일본에 유명하다는 병원도 찾아갔으며,

 

 

눈을 고치기 위해서 병원을 찾아다니는 일로 오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결과는 치료 방법이 없다는 것"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그는 "안 보이는 상태에서도 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보지 못하면 들을 수 있는 그런 기술을 찾아다니면서 습득하고 좀 더 문자를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다" "화면을 크게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기구도 개발하고 보지 못해도 들을 수 있는 IT 기술을 찾아다니면서 습득했다"라며 잘 보이지 않아도 긍정의 힘으로 핸디캡을 극복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현재 (시력이) 나빠지는 게 멈췄다"며 "병원에서 그 얘기를 듣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고 하늘을 보는데 나도 모르게 '더 이상 나빠지지 않고 멈춰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나오더라" 라며 다행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그는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았고, "집사람도 내가 눈이 안 보인다는 것을 가끔 잊어버린다. 눈에 반창고를 붙여야 하나 싶기도 하다. 집사람이 심청이 노릇을 열심히 한다. 가끔 뺑덕어멈이 될 때도 있다"라고 농담도 했는데요,

 

 

마지막으로 그는 "그냥 받아들여 달라. 크게 걱정 안 해도 된다"며 "어두워지면 많이 안 보이지만 형체는 알아볼 수 있다. 자주 다니는 곳은 문제가 없는데 처음 가는 곳에서는 조심하고 있다"며 그를 걱정하는 이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이러한 시련이 다가와도 특유의 긍정적인 마인드로 낙담하지 않고 오히려 걱정하는 다른 이들을 위해서 안심시키는 그의 긍정적인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많은 응원과 격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싱어게인 52호 엄마 충격적인 정체에 난리난 반응(+어머니 주현미 딸 나이 인스타)

싱어게인 52호 가수와 그의 엄마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14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한 52호는 68호와 함께 ‘바람 바람 바람’을 열창했습니다. 이날 방송

kakaodaum1.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대상 확인방법 프리랜서 자영업자 저소득층 기초수급자)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대상 확인방법 프리랜서 자영업자 저소득층 기초수급자)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접어들면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매출 피해가

kakaodaum1.tistory.com

 

 

재벌집 딸과 결혼해연기 안해도 잘사는 남자 연예인들

요즘은 많이 사라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드라마, 영화, 소설 등에서 다뤄지며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소재가 있죠. 바로 평범한 집안의 여자와 잘생기고 부유한 재벌이 사랑에

kakaodaum1.tistory.com

 

 

이재용 딸 이원주 엄청난 외모와 최근근황 충격적인 학비 금액(+나이 학력 인스타 아들)

이재용 딸 이원주 소름돋는 외모와 최근근황(+나이 학력 인스타 아들) 한국을 넘어 세계 굴지의 그룹으로 성장한 삼성, 그런 연유로 삼성가의 일거수일투족은 사람들의 큰 관심사입니다.특히 삼

kakaodaum1.tistory.com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임영웅 건강검진 충격적인 건강상태에 활동중단 선언한 이유(+나이 팬카페 인스타) 임영웅이 건강 검진 결과를 받아든 후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해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2월 2일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