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군 특전사 전역 후 30억 포기하고 트로트 가수 된 너무 가슴아픈 이유(+한잔해 수익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25.
반응형
박군 특전사 전역 후 30억 포기하고 트로트 가수 된 너무 가슴아픈 이유(+한잔해 수익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했습니다.트로트 가수 박군이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긍정적 면모로 씩씩하게 살아온 모습으로 눈길을 끌며 그가 트로트 가수가 될 수밖에 없던 사연이 공개되며 많은 네티즌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앞서 박군은 '트로트가 떴다'에서 특전사로 15년간 지내다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30억 연금을 포기한 사연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장윤정은 "박군이 어머니하고만 지냈는데 어머님이 박군 열다섯 살에 말기 암에 걸리셨입니다. 부양을 해야 돼서 직업군인이 됐던 거입니다. 군에 있을 때 어머님께서 하늘나라로 가시는 바람에 전역하고 가수가 됐습니다. 집이 없다고 한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박군에 따르면 홀어머니와 생활하다 15살 때 어머니가 말기암 판정을 받았고 어머니 부양을 위해 대학진학을 포기, 직업 군인의 길을 선택해 특전사 부사관으로 임관했습니다. 그러나 박군은 훈련 도중 갑작스럽게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게 되며 삶의 목표를 잃어버렸다고 밝혔습니다.


노래로 다시 살아갈 희망을 찾은 박군은 15년을 복무, 4년만 더 군 생활을 하면 전역 후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을 뿌리치고 꿈을 찾아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당시 박군은 연금, 연봉 등을 대략 계산해도 30억 정도의 엄청난 금액을 포기하고 가수로 도전한 이유에 대해 "힘들고 외로울 때 노래가 자신에게 큰 위로가 됐던 것처럼 자신의 노래가 다른 이에게 위안과 희망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여기서 30억이란 계산은 현재 은행에 1억을 예치후 세금공제하고 받는 한달 이자 수입이 10만원이 안됩니다. 즉, 현재 재 원사정년 55세 까지 근무하고 정년퇴직을 한다면 대략 300만원 정도의 군인연금을 받을수 있으니 그 가치를 환산하면 30억정도의 가치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앞으로 금리는 더 떨어질 것이니 군인연금의 가치는 더 상승할 것입니다. 이 박군은 15년을 복무후 전역을 했기 때문에 군인연금 대상이 안되기 때문에 30억을 포기했다는 표현을 한것입니다.

한편 박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박군은 특전사로 15년 동안 군 생활을 하던 중 '한잔해'라는 노래로 데뷔하기 위해 급하게 전역했습니다. 이후 히트곡 '한잔해'로 괴물신인으로 불렸습니다. 하지만 전역이후 코로나가 터지면서 행사나 무대를 할수가 없어 현재수입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우새에 나와 보증금 500만 원으로 집을 구하러 다니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잔해 가수 박군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trot_bakgoon/

 

 

 

대전 IEM국제학교 코로나 집단감염 일어난 너무 충격적인 이유(+선교회 뜻 위치)

대전 IEM국제학교 코로나 집단감염 일어난 너무 충격적인 이유(+선교회 뜻 위치) 대전의 비인가 교육시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규모 집단감염이 발생하며 크게 충격을 주

kakaodaum1.tistory.com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한재석 아내 배우 박솔미가 둘의 첫만남 상황을 한 방송에서 말하며 그의 집안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kakaodaum1.tistory.com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김새롬 충격적인 발언 망언에 난리난 홈쇼핑 다이슨 상황(+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나이 인스타)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부적절하게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kakaodaum1.tistory.com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1박2일 문세윤 2주째 등장 못한 안타까운 이유(+나이 인스타) 개그맨 문세윤이 '1박 2일'에 2주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그 이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2021년 1월24일 방송된 KBS2

kakaodaum1.tistory.com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이준영 매니저 심화석 집 충격적인 아파트 현재가격(+위치 어디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등장한 이준영 매니저의 화려한 집과 차량이 방송 후 화제가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