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살꿀팁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by 네이다음 2021. 1. 12.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성황리에 종영하였습니다.  시즌2의 예고를 알리며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21화를 마지막으로 종영하였습니다.

 

 

하지만 결말은 시즌2의 궁금증을 더해가기만 했습니다. 시청자들은 펜트하우스의 시즌2가 어떻게 시작될지 의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펜트하우스의 종영과 함께 터진 대본 유출 사건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의 방영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 날짜, 방송시간

2.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이지아)

3.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

4.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 몇 부작

5.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 다시 보기 방법

 

 

1.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 날짜, 방송시간

 

 

 

 

 

펜트하우스의 시즌2는 월화드라마가 아닌 금토드라마로 편성되어 현재 방영 중인 '날아라 개천용'의 후속작으로 출격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날짜는2021년 2월 19일 방영된다고 하며 SBS에서 22:00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2.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이지아)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로 알려진 인물은 지금까지 다음과 같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소름돋는 열연을 펼친 천서진역의 김소연과 주연 오윤희 역의 유진, 주단태역의 엄기준과 그 이외에 윤종훈, 봉태규, 신은경, 윤주희 등의 주역이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2021년 1월 5일 막을 내린 펜트하우스의 주역이자, 논란의 인물인 심수련역의 이지아가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하는지 여부에 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는 펜트하우스가 종영한 뒤 SBS '맛남의 광장'에 출연하여 일명 '먹방퀸'으로 활약하였습니다. '맛남의 광장'에서 이지아는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펜트하우스'보다 좋다"라고 말하며 펜트하우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이지아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주단태의 아내인 심수련으로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심수련은 딸 민설아를 죽인 범인을 찾아 복수하려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심수련은 주단태의 미끼에 속아 결국 죽음을 맞이하고 말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펜트하우스 시즌2에 이지아가 출연하는지에 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지아의 출연은 곧 심수련의 죽음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1년 2월 19일 방영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에 배우 이지아를 포함한 주역들 모두 출연하는 것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3.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

 

곧 돌아올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어떠한 일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1부작으로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민설아라는 한 아이의 죽음이 국내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헤라 팰리스의 주민들과 관련되어 시작되어 민설아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심수련, 로건 리 등의 인물들과 민설아의 죽음을 은폐하고자 하는 주단태, 천서진 등의 인물들이 대립구조를 이루며 전개되는 범죄,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펜트하우스에서는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오윤희가 펜트하우스 결말에 로건 리에게 납치되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하는 장면이 연출되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는 오윤희의 죽음과 관련하여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지아의 출연으로 심수련의 죽음 또한 시즌2에서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2월 방영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주단태와 천서진은 펜트하우스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이로서 시청자들의 펜트하우스 시즌2 내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4. 펜트하우스 시즌2 스포, 몇 부작

 

2021년 1월 9일 SBS 김수민 아나운서가 개인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 브이로그 영상에서 김수민 아나운서는 펜트하우스의 대본을 읽으며 연습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장면은 편집으로 빠르게 배속되었지만, 한 네티즌이 영상을 원래 속도로 돌려 이 연습장면이 펜트하우스 시즌2의 대본이라는 것을 밝혀 충격을 주었는데요.

 

김수민 아나운서가 읽은 대본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의 내용이 들어있어 대본 유출과 함께 스포 된 시즌2의 내용이 밝혀졌습니다. 대본 유출 의혹에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유튜브 영상을 삭제 조치하고 개인 SNS를 비공개로 돌려둔 상태입니다. 하지만 대본 유출 피해에 관한 사과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대본 유출에서는 주단태 회장과 천서진 이사장의 약혼 소식과 수년간 주단태를 스토킹 했다고 밝혀진 양집사가 심수련을 죽인 범인으로 밝혀지며 오윤희의 혐의가 벗겨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대본 유출 사건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의 일정이 변경된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김수민 아나운서의 안일한 행동에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집필 중인 드라마 작가 김순옥은 한 매체 인터뷰에서 '펜트하우스'는 20부작으로 끝낼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때문에 시즌2와 시즌3는 각각 12부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종영한 펜트하우스의 부작과 합하여보면 총 45부작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진행해야 할 이야기가 많은 것을 암시하는 듯한 부작 수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5.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 다시 보기 방법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되기 전 스페셜 방송이 편성되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 스페셜 방송은 2021년 1월 12일 오후 10시부터 방영됩니다. 이후 2021년 1월 17일까지 SBS는 따로 펜트하우스의 재방송을 편성해 두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은 2021년 1월 12일에 방영 후 2021년 1월 16일 오후 5시부터 재방송하기 위해 편성해 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로 특별히 재방송이 편성되지 않은 펜트하우스를 다시 보고 싶다면 SBS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전편 시청 가능합니다.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과 소름돋는 장면이 연출되어 매회 새로운 충격을 전해준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시즌2를 준비하며 새단장을 준비중입니다. 하지만 종영과 함께 대본 유출과 같은 사건들로 계속하여 재조명 받게 되었는데요, 이는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2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펜트하우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드라마 무료 보기: SBS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SBS 무료 VOD, SBS VOD FREE, SBS VOD 무료, korean drama free-SBS

All잼 Full잼 SBS All VOD

allvod.sbs.co.kr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아나운서, 펜트하우스 2 충격적인 대본 유출(+스포내용 인스타 나이) 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 시즌 2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인 만큼 파장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날짜(+등장인물 몇부작 대본리딩 내용)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날짜(+등장인물 몇부작 대본리딩 내용)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충격적인 반전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하면서,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시즌 2 방영 날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와 유진의 '복수 연대'가 비극적 최후를 맞이하면서 시즌2 향방에 더욱 관심이 쏠

kakaodaum1.tistory.com

 

 

오윤희 남자 공개된 충격적인 사진 한장에 난리난 반응(+XY염색체 의미 복선 펜트하우스 시즌2)

오윤희 남자 공개된 충격적인 사진 한장에 난리난 반응(+XY염색체 의미 복선 펜트하우스 시즌2) 오윤희는 xy염색체를 가진 남자라는 가설이 '펜트하우스' 시청자들 사이에서 제기되고 있습니다. 2

kakaodaum1.tistory.com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박세혁 김유민 결혼생활 6개월 만에 이혼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차이 인스타 우이혼) 과거 걸그룹 'BP라니아' 멤버로 활동했던 김유민(28)은 3살 연상의 '탑독' 출신 박세혁 (31)과의 결혼 소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