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신호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by 네이다음 2021. 1. 5.
반응형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신호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이혼사유)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이 제작진에게 긴급 SOS를 요청, 방송 최초로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4일 방송 된 '우리 이혼했어요' 7화에서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산 속 호숫가에서 둘 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솔잎이많이 안 보고 싶나? 보고 싶으면 언제든지 와라. 허튼짓 안 하니 걱정하지 마라"라며 계속해서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후, 유깻잎과의 캠핑을 마친 최고기는 제작진에게 만남을 요청하며, "촬영 끝나고 집에 가는데 원래 깻잎이랑 같이 가야 하는데 못 그러는 현실이 슬프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최고기는 "감정이 소용돌이치더라. 한편으로는 같이 살 수는 있어도 사랑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재혼을 안 할 건데도 자꾸 이런 생각이 드는 건 솔잎이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라며 감정의 혼란을 겪고 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어서 "재결합해서 같이 살 수는 있지만, 사랑은 못할 것 같다 연애 때 감정을 갖진 못할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최고기는 “재혼 안 할 건데도 이렇게 얘기하는 건 둘 사이에 솔잎이가 있어서 그러는 것 같다”며 “이혼 후 재결합에 대해 한 번도 얘기한 적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고기의 안타까운 마음이 전해졌지만 유깻잎은 솔잎이를 보기 위해 최고기에 집에 이혼 8개월 만에 방문했고, 어느 와이프 처럼 화장실과 싱크대를 청소하러 팔을 걷어붙이는 모습에 최고기의 입가에는 흐뭇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유깻잎은 솔잎이와 최고기에게 수제비를 만들어주며 식사를 하다 갑자기 "나 내일 하루 더 있다가 간다. 월요일에 서울에 일이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계속된 서로의 재결합 신호에 이 날 '우리 이혼했어요'의 최고 시청률은 6.4%까지 달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습니다.

 

이들 부부의 이혼사유는 매주 뜨거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으며, 가장 큰 이유로는 시아버지와 최고기의 누나인 시누이 문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부장적인 최고기의 아버지는 방송에서도 유깻잎에 대해 "여자로서, 부모로서 0점 새벽에 밥 차려주길 했냐, 뭘 했냐 밥 한 번 얻어먹은 적 없다"라며 반감의 입장을 내비췄습니다.

 

또한 집, 혼수 문제로 최고기 아버지가 결혼 전 상견례 자리에서 유깻잎의 어머니에게 상처를 주었다고 합니다. 최고기가 말하길 "이 친구한텐 그게 가장 상처였을거다.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 했으면 안 되는데. 그게 가장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 라며 서로 안타까워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시누이 역시 유깻잎에게 "결혼을 했는데도 왜 시누이에게 연락을 안 하냐"고 핀잔을 줘 사이가 멀어졌고, 최고기 또한 그런게 속상해서 누나와 연락을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최고기와 유깻잎의 재결합 조짐에 네티즌들은 "깻잎 고기 행복해라 다시 합쳐라~" "시댁 문제가 껴있는 한 절대 행복하게 못 삼" "분위기에 휩쓸려 재결합 하면 또 다시 똑같은 이유로 이혼할텐데.." "한 번 이혼 했으면 그렇게 사는게 정답임" 라며 안타까운 현실에 대한 조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고기는 1991년생으로 '아프리카 TV'의 전 BJ이자 현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입니다. 아프리카를 처음 시작한 해는 2005년으로 인터넷 방송 16년차가 되는 베테랑 방송인입니다.

 

이전에는 게임 위주의 방송을 했지만, 요즘은 주로 딸 솔잎이와의 먹방, 시청자와의 소통, 게스트와 합동 방송을 주 컨텐츠로 하고 있습니다.

 

유깻잎은 1993년생으로 원래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었다가,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고기와 유깻잎의 첫만남은 2015년 최고기의 공연장에서 본인의 공연을 보러 온 유깻잎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어 연락처를 물어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기의 광팬이었던 유깻잎은 빠르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후 혼전 임신으로 2016년 3월에 급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됩니다.

 

 

최고기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gogichoi/

 

유깻잎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est_lyu/

 

 

 

이영애, 정인 양 묘지 앞에서 보인 가슴 아픈 모습

이영애, 정인 양 묘지 앞에서 보인 가슴 아픈 모습 최근 전 국민을 분노케 했던 정인 양 사건, 정말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온 국민이 추모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가운데,

kakaodaum1.tistory.com

 

 

2021 무직휴직 지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총정리(+자격 서류 확인서 실업급여 고용보험)

2021 무직휴직 지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총정리(+자격 서류 확인서 실업급여 고용보험) 코로나 19 여파가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면서 무직, 휴직을 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kakaodaum1.tistory.com

 

 

이승엽 부인 이송정의 소름 돋는 외모와 근황(+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이승엽 부인 이송정의 소름 돋는 외모와 근황(+나이차이 직업 인스타) 최근 대한민국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승엽 씨의 셋째 득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그의 아내

kakaodaum1.tistory.com

 

 

심형래, 이혼 후 11년째 혼자 살아왔던 가슴 아픈 근황(+나이 영구 디워 재산 이혼 자녀)

심형래, 이혼 후 11년째 혼자 살아왔던 가슴 아픈 근황(+나이 영구 디워 재산 이혼 자녀) 올해 62세의 나이로 대한민국 슬랩스틱 코미디계의 대부이자 영화 '디워'의 감독까지 맡았던 심형래, 그가

kakaodaum1.tistory.com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포털 지원대상 체크카드 오류해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포털 지원대상 체크카드 오류해결) 주민등록상 경기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통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버스 뿐만아니라 서울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