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전진 아내 류이서, 그녀를 가슴 아프게 한 충격적인 루머들(+나이 인스타 악플 루머)

by 네이다음 2020. 12. 22.
반응형

 

전진 아내 류이서, 그녀를 가슴 아프게 한 충격적인 루머들(+나이 인스타 악플 루머)

 

 

최근 방송매체를 통해서 행복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진, 류이서 커플 그녀를 둘러싼 수많은 루머들 때문에 그녀는 최근 방송에서 가슴 아픈 심경고백을 하며 사실을 밝혔는데요,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1일 한 방송매체에서 전진의 아내 류이서(36)가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때 방송에서 ‘류이서 바라기’인 전진은 비밀리에 아내의 친목 모임에 서프라이즈로 참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때 전진은 아내 류이서의 기를 살리기 위해 친구들에게 직접 만든 샌드위치 선물을 전하는 등 남다른 내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곧바로 전진은 그녀의 친구들에게 아내의 학창 시절 모습을 물으며 궁금해했는데, 이에 친구들은 “화이트데이 되면 학교 앞에 줄 서 있었다. 학교 앞에 꽃 배달도 많이 왔다”라고 답해 전진을 긴장하게 했습니다.

 

이어서 그녀는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 개명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류이서는 “성형을 전혀 안 했는데 눈도, 콧방울도 성형을 했다고 하니까 너무 억울했다. 못생겼다고 말하는 댓글은 그러려니 하는데 안 한 성형을 했다고 하니까 화가 났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더불어 그녀의 남편인 전진도 류이서를 향한 악플에 대해 “아내가 그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안타까워했고, 그녀의 친구들 또한 “이상한 댓글 달리니까 기분 나쁘더라 그래서 저 친구의 친구인데 성형 안 했고 원래 예뻤다 고 댓글을 달았다”라며 그녀의 말에 공감했습니다.

 


덧붙여 그녀는 “사실 나는 쌍꺼풀도 이렇게 진한 게 싫고 짝짝이 이기도 한데 쌍꺼풀 했네, 코를 했네, 콧방울 축소했다고 하고. 약간 억울하다”며 “아예 안 했는데 했다고 오해받는 게 제일 스트레스받는다”면서 억울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그녀의 친구는 “솔직히 점 있을 때가 더 매력 있었다”라며 과거 얼굴에 있던 점을 언급했고, 류이서는 “예전에는 미인점, 복점이라고 못 빼게 했는데, 어느 날 비행을 하는데 점 때문인지 사람들이 기억을 너무 잘하더라. 날 기억하는 게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뺐다”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둘러쌌던 루머 중 하나인 개명 의혹도 시원하게 해명하였는데요, 그녀는 “원래 ‘유주현’이었는데, 두음법칙으로 류가 유로 바뀌었다. 집안 성이 ‘유’로 다 바뀌었는데, 두음법칙 예외로 인정돼서 다시 ‘류’로 바뀌게 됐다”며 “‘류주현’이라는 어감이 세게 느껴져서 불편했다. 주변의 권유로 개명을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근거 없는 추측성 댓글들과 루머들에 대해 사실들을 밝히며 솔직한 심경을 말해준 그녀의 용기에 격려와 응원이 필요해 보입니다. 더 이상 그녀를 둘러싼 근거 없는 루머들이 생성되지 않기를 바라며, 전진 씨와의 결혼생활에 앞으로 행복한 나날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류이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iseo0913/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파격적인 무대에 난리난 현재 반응(+인스타 나이 알라리깡숑)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파격적인 무대에 난리난 현재 반응(+인스타 나이 알라리깡숑) 무명 가수, 한 때는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

kakaodaum1.tistory.com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은퇴 후 선택한 놀라운 직업(+가방디자이너 인스타 나이)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은퇴 후 선택한 놀라운 직업(+가방디자이너 인스타 나이) 수많은 스포츠 팬들의 함성을 뒤로한 채 홀연히 스케이트를 벗은 국가대표 박승희 선수가 은퇴 후 의외의 직업을

kakaodaum1.tistory.com

 

 

김호중카네기홀 공연제안 받을수 있던 엄청난 이유(+나이 파파로티 군대)

김호중카네기홀 공연제안 받을수 있던 엄청난 이유(+나이 파파로티 군대) '트바로티' 김호중이 뉴욕 카네기홀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2020년 12월21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kakaodaum1.tistory.com

 

 

비투비 정일훈 마약 적발 재조명 되는 의미심장한 단체사진(+군대 공익 나이 인스타)

비투비 정일훈 마약 적발 재조명 되는 의미심장한 단체사진(+군대 공익 나이 인스타) 비투비 정일훈이 상습 대마초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크게 논란이 되고 있

kakaodaum1.tistory.com

 

 

5인이상 집합금지 세분화기준(+회사 식당 가족모임 경기도 수도권 기간)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1000명을 넘어가며 최대 확진자수를 기록하며 결국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 지역에 23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실·내외 가라지 않고, 5명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되는 발표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