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비투비 정일훈 마약 적발 재조명 되는 의미심장한 단체사진(+군대 공익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0. 12. 21.
반응형
비투비 정일훈 마약 적발 재조명 되는 의미심장한 단체사진(+군대 공익 나이 인스타)

비투비 정일훈이 상습 대마초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21일 채널A는 "정일훈이 올해 초 대마초 상습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며 "기소의견으로 검찰송치 되기 직전 돌연 군에 입대해 '도피성' 의혹도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일훈은 비투비의 메인 래퍼이자 작사 작곡을 맡았습니다. 경찰은 올해 초 정일훈의 마약 거래 현황을 포착해 조사를 벌였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정일훈은 4~5년 전부터 지난해까지 지인들과 수년간 대마초를 투약했습니다. 모발에서도 마약 성분이 검출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일훈은 마약을 구매하면서 추적을 피하기 위해 가상화폐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일훈이 제3자의 계좌로 현금을 입금하면, 대리인이 가상 화폐로 바꿔 마약을 사들였다고 합니다.가상화폐 전문가는 "암호 화폐는 익명을 보장해 추적을 피하려는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한편 경찰은 법률 위반 혐의로 정일훈을 검찰에 넘겼습니다. 


하지만 정일훈이 돌연 군에 입대하면서 도피성 입대라는 의혹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정일훈은 지난 5월 28일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습니다. 당시 정일훈은 "활동을 쉬는 동안 나 자신을 돌아봤다"며 "갑작스럽게 입대해 죄송합니다. 대한민국 남성으로 짊어져야 할 의무를 수행하겠다"고 입대 소감전한 바 있습니다.  다만 정일훈의 입대 시기는 공교롭게도 마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던 시점이라는 점에서 의혹이 제기되는 것. 사건이 알려지는 것을 막고자 도피성으로 입대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추가로 최근 정일훈을 제외한 비투비 멤버들의 단체 사진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18일 서은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TOB Forever (with 우리 마음 속 일훈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광은 정일훈을 제외한 비투비 멤버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와 다정하게 브이포즈를취하고 있습니다. 육성재, 임현식, 정일훈은 현역으로 군 복무 중입니다. 이들 중 우연의 일치로 정일훈만 자리를 비운 것입니다.(공익 특성상 특별한 일정이 아니였으면 참석을 했을거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일훈은 2020년 5월 28일 군입대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소집해제일은 2022년 2월 27일입니다. 비투비 군필 멤버들 중에서 유일하게 공익이며,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마약 적발 사실은 전혀 몰랐다"며 "입영 시기도 당초 3월로 예정됐다 5월로 미뤄진 것이므로 마약 적발과 관련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정일훈은 1994년생으로 대한민국의 래퍼입니다. 7인조 보이 그룹 BTOB의 멤버이며,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같은 팀 멤버인 임현식과 함께 작곡도 담당하고 있습니다.아이돌 그룹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이 그룹의 메인 래퍼이자, 유명곡들을 작사·작곡한 정일훈, 평소 바른행실로 많은사람에게 사랑받던 그의 마약혐의가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과 사람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비투비 정일훈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ilhoonmj/

 

 

5인이상 집합금지 세분화기준(+회사 식당 가족모임 경기도 수도권 기간)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1000명을 넘어가며 최대 확진자수를 기록하며 결국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 지역에 23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실·내외 가라지 않고, 5명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되는 발표

kakaodaum1.tistory.com

 

 

추자현 우효광 결혼식 직후 밝혀진 너무 가슴 아픈 가정사(+부모 나이차이 바다 집)

추자현 우효광 결혼식 직후 밝혀진 너무 가슴 아픈 가정사(+부모 나이 차이 바다 집) 최근 방송에서 근황을 알린 추자현 우효광 커플 이 커플은 결혼까지 꽤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갖고

kakaodaum1.tistory.com

 

 

아리아나 그란데, 놀라운 약혼남의 정체(+나이 인스타 결혼 직업)

아리아나 그란데, 놀라운 약혼남의 정체(+나이 인스타 결혼 직업) 빌보드를 석권하며 "Bang Bang", "God is a Woman" 등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그녀가 자신의 SNS에 약혼 소식

kakaodaum1.tistory.com

 

 

엘리엇 페이지, 완연한 남자로서의 근황(+나이 인스타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완연한 남자로서의 근황(+나이 인스타 성전환) 한국에서는 영화 "인셉션", "엑스맨"의 출연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 엘리엇 페이지 그녀는 이제 "그녀" 가 아닌 "그" 라고 불리

kakaodaum1.tistory.com

 

 

올해 동짓날 애동지에는 팥죽 아닌 팥떡 먹어야 하는 충격적인 이유(+애동지 팥떡 동짓날)

올해 동짓날 애동지에는 팥죽 아닌 팥떡 먹어야 하는 충격적인 이유(+애동지 팥떡 동짓날) 오늘 12월 21일은 동지중에서도 애동지라고 불리는 동짓날인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팥죽을 먹는 것이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